홈페이지 >

자기 승진 이 일 을 질질 끌 는 비결 을 이기다

2014/9/30 10:49:00 16

노하우하다

전문가, 기업가, 중층 매니저, 자유 직업자, 학생, 우리는 모두 미루는 습관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복잡하고 도전적인 일을 완성할 때 더욱 효율적이어야 한다.미국 전 101 공강사 장교, 닐 피오리는 이미 수천수만의 사람들을 더욱 효율적으로 도와주고, 이들이 가장 큰 잠재력을 발휘했다.최근 20만전용 용사들이'유일한 보전'으로 불리는 글로벌 전쟁을 앞세워'딜라를 이겨'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선보였다.이 글의 절선 중 단락은 여기에서 공유하고 격려하였다.

우리가 비교적 어려운 프로젝트에 종사해야 할 때, 이런 데 큰 힘을 들여야 하고, 오랜 시간 혼자 일하는 과정이 필요하다.친구와 레저 활동의 장기간 차단을 예상해 끌기 쉬운 경향이 있다.이러한 행사에는 모든 사람들이 몸의 이동과 시각의 자극을 크게 낮추고, 사람의 뇌는 수시로 자책하고 버려질 우려와 실패를 두려워할 위협에 초조한 우려를 초래했다.

우리는 외로움과 초조할 때 우리의 업무 효율은 더욱 쉽게 향상될 것이다.20시간 또는 4시간 요구, 유금과 항쟁에 종사하는 일에 종사하는 것은 정말 힘이 생기고 계속하기 어렵다. 특히 더 즐거운 다른 활동들이 기다리고 있을 때다.소득세 보고를 처리하고 옛 친구와의 만남을 택하게 된다면 반드시 오랜 친구에게 강한 편향을 가져야 한다. 다른 대응 전략이 있어야 한다.

사회 각 부문 의 어떤 것 은 군대, 상업 이나 학습 기구 를 포함하여, 우리들 은 위협 동력 에 굴복한다격려징벌에 대한 두려움에 대비해 더 나아가 움직이는 움직임이'추진법'이다.사실, 벌칙의 두려움으로 우연에 의한 것이다.행동그 결과에 따른 직접적인 결과는 누군가를 향한 목표가 아니라 두려움에 대한 도피방향 (예를 들면 끌러) 으로 발전시키는 것이다.이런 징벌식 수단은 항상 힘이 없고 힘이 없다.많은 상황에서 이런 혹독한 수단이 더 많은 것은 권위와 통제를 연마할 수 있고 적극적인 효과를 거두지 않는 것이다.이런 시도는 문제해결의 사고방식을 자극하지 않고, 이미 정해진 목표를 향해 노력하는 반면 반효율적인 특성을 표현해 권위에 대한 저촉과 실패에 대한 두려움과 성공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키는 등 결국 끌려가는 방법을 초래했다.

생활 중 더욱 제때에 확정된 보답, 예를 들면 레저, 친구, 아이스크림을 먹는 것, 그들의 생생한 것은 제때에, 확고한 즐거움으로 더욱 실현될 가능성이 있다.이러한 격려 패턴은 최근 결과에 대한 외로움과 고통을 겪고 원기 보답도 불명확한 임무에 착수해 시작할 가능성이 매우 작다는 것을 보여 준다.캐주얼 활동을 포기하고 이런 일을 선택할 가능성도 만만치 않다는 것이다.놀고 놀고 놀고 놀고 놀고 놀고 레저로 얻은 보답은 제때다. 만약 벌칙이 있으면 장래일 뿐이다.직장 습관을 통제하려면 근무 주기가 더 짧아져야 한다 (고통이 더 적게) 보보보가 잦고, 더 빨리 (더 즐겁다)-짧은 기간의 일, 휴식과 보답을 결합시켜야 한다.

하면, 만약, 만약...흥미가장 적은 트랙으로 비교적 큰 임무를 처리할 때, 너는 반드시 보답제도를 세워야 하며, 매일 이 일에 착수할 가능성을 늘려야 한다.만약 당신이 한 관리자라면, 당신은 같은 업무 환경을 세우고, 직원들이 함께 일하고 하나의 공통 목표를 가지게 하고, 다른 사람을 돕고, 매주일에 대한 진보로 매달 확정된 월급 리스트에서 만족감을 얻기 바란다.

당대 일각에서는 캐주얼한 중요성을 최저로 낮추고, 다른 한편으로는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놀다 ’라는 위대한 미국 전통을 이해할 수 있다.그러나 관습적 전략은 역방향심리학 방법을 적용해 "일을 더 효율적이고 효과적이고 효과적으로 놀기 위해 노력한다"며 "책략적인 방식으로 캐주얼과 효율적인 관계를 해독한다.

  • 관련 읽기

如何在阴冷的冬季保持工作效率

효율 수첩
|
2014/9/30 10:36:00
12

教你高效工作白领变金领

효율 수첩
|
2014/9/29 12:46:00
27

직장에서 어떻게 일을 할지 간단히 분석하다

효율 수첩
|
2014/9/29 12:42:00
22

직장인 은 직장 의 스트레스 에서 자신 을 구출 한다

효율 수첩
|
2014/9/29 12:34:00
18

내부 관리 일체화 가전 상업 기업 효율 향상

효율 수첩
|
2014/9/28 23:54:00
29
다음 문장을 읽다

시민 3000여 명이 비를 무릅쓰고 건강하게 하트화 현장을 기증하다

가을비가 한바탕 내리고 따뜻한 기운이 짙다.9월 28일 9일 산서성 체육총회가 주최하는'2014 안리뉴 최래 건강달리기'는 산서성 스포츠센터에서 출발해 태원 각계 3천여 명의 시민들이 가랑비를 무릅쓰고 정연하게 5.3km 뛰었다.이번 행사는 전민이 참여하는 동시에 적극적으로 공익 활동을 추진하고 있으며 본보는 안리산서지사와 함께 “네가 뛰어와, 내가 기부해 빈곤 학생을 위해 운동화 두 켤레를 보냈다 ”며 현장에서 좌권현의 양각 중학교에 하트 145켤레를 기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