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 데이터는 시장 예상보다 지속적으로 대외 무역 데이터나 ‘ 성장 ’ 을 의심하고 있다
바로 sjfzm.com /news /index.c.aaaaaaaaaaas >에서 < a href = < http > 는 < sjfzm.com < news < news > 의 대외 무역데이터 >를 통해 < 대외 무역 자료 > 를 연장할 뿐만 아니라 3월 두 자릿수가 증가했다.
어제 세관본서가 발표한 데이터는 4월, 우리나라 수출입 총액은 2조23조원, 환율 공제 요소 15.7% 증가했다.
수출 증가폭은 모두 지난달을 넘어섰다.
이 중 수출 1조17조원, 14조7% 증가, 수입 1.06억 원, 16.8% 증가.
바로 < p >
‘p ’이 눈에 띄는 대외 무역 데이터와 다른 경제체의 약한 표현이 뚜렷한 대비 시장이 대외무역 데이터에 대해 의문하는 목소리를 재기시켰다.
호주 새 은행 대 중화구 수석경제사 유리강은 무역데이터가 시장의 예상보다 지속적이었지만, 이와 함께 주변 경제체의 무역 표현은 줄곧 약해졌고, 중국 무역 데이터에 대량의 열전 유입된 결과, 결국 무역 데이터가 증가했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sjfzm.com /news /index.s.aastap ’ 대외무역이 『 『 『 『 『 『 a href 』 『 『 『 『 『 『 『 『 『 『 』 』 의 의장 『 『 『 『 』 가 『 『 『 『 『 『 『 『 『 』 가 『 『 『 『 』 가 』
‘p > 의 4월 대외무역 초예상 성장이 시장의 의혹을 재기시켰다.
호주 신은행 대중화구 수석경제사 유리강은 어제 기자에게 무역데이터가 시장의 예상보다 지속적으로 높았다고 말했지만, 이와 함께 주변 경제체의 무역 표현은 줄곧 약화되고 있으며, 중국 무역 데이터 중 대량의 열돈이 유입되었다는 것을 밝혀 결국 무역데이터의 ‘ 성장 ’ 을 초래했다.
바로 < p >
‘p ’ 유리강은 “ 항구 횡동량 데이터를 통해 중국 각 항구의 횡령 데이터가 모두 뚜렷하게 감속되고 있으며 구매자 매니저 지수의 새로운 수출 주문서에도 뚜렷한 하락이 나타났기 때문에 이들 모두 끊임없이 강한 무역데이터와 뚜렷한 반차가 형성되었다 ” 고 말했다.
바로 < p >
은 사실상 일분기 대외무역 데이터를 발표할 때 대외 무역 데이터가 각 측에 의문을 받았다.
언론이 국내와 홍콩의 수출입 통계를 인용하여 세관본서가 발표한 수출 데이터와 홍콩에서 발표한 수입자료는 300여 억 달러의 차액이 존재한다고 한다.
그러나 세관본서 언론 대변인 정약성은 내지와 홍콩 두 지역의 통계 차이로 인한 것으로 밝혀졌다.
바로 < p >
'p '' 그런데 이런 해석은 시장의 의심을 없애지 못했다.
중신증권 수석경제학자 제건방은 1분기 대외무역의 18.4% 성장이 전체적인 추세를 반영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특히 홍콩은 그렇게 높은 성장률을 바탕으로 홍콩의 중계무역으로 보면 그리 강하지 않다고 말했다.
"이 안에 두 가지 요소가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일부 해외자금이 들어오면 무역방식을 통과하고 가격보고가 높은 방식으로 들어오는 것 같다. 또 수출은 세금을 환불하는 것도 하나의 요인이다. 이것이 바로 높은 원인이다"고 말했다.
바로 < p >
‘ p `중국국제경제교류센터 경제연구부 본부장 장영군도 올해 1분기 수출 속도를 크게 올리는데, 이런 상황에서 우리나라의 무역흑자는 지난해의 경미한 흑자가 400여억 달러로 증가하면서 증가폭이 매우 높았다.
"현재 3대 수요 중 무역 수치에 대한 논란이 가장 큰 것이고, 열전 가짜 수출이 유입될 수도 있다."
바로 < p >
‘p ’은 심지어 비즈니스부 관리도 올 1분기의 대외 무역 데이터가 이상하다고 말한다.
이 관원은 전국 각 지역의 데이터를 대비해 보면 1분기 심천의 수출 속도가 70% 에 달하며 수입이 약 1배 가까이 증가하여 광동 대외무역의 속도가 30% 를 넘어섰다.
그러나 심천의 데이터를 버리면 광동의 대외무역 증가도 자릿수, 장삼각 지역의 대외 무역 속도가 더욱 낮아진다.
바로 < p >
‘p ’이라는 상황이 4월에 여전히 존재한다.
데이터로는 4월 내륙과 홍콩의 무역 동기 대비 55% 증가했으며, 세계 다른 지역은 전년 대비 12% 증가했다.
유리강은 국내와 관련한 경상무역이 중국 전체 무역에 대한 증속 기여가 분명하다고 밝혔다.
바로 < p >
'지난 몇 월의 중국의 대외 무역 속도가 아시아 기타 경제체보다 훨씬 높다는 분석에 따르면 최근 중국 수출의 대폭 증가는 내지와 홍콩 국제무역에서 비롯된 대폭 증가하고 있다.
홍콩 수출 증가, 그리고 홍콩 대내륙 재수출 증가, 두 지역의 통계 방식의 차이를 해석할 수 없다.
유리는 방금 내륙 다수의 무역성장이 광동과 홍콩 사이의 왕래무역에서 나온 것으로 밝혀 2013년 1분기 수출 증가량의 53% 를 기여했다. 광동의 수출 총량도 항구에 비해 수출 통계 수치보다 훨씬 높다는 것을 발견했다. 수출업체가 수출 수치를 허보 할 수 있다는 것을 밝혀 결국 중국수출 대폭 증가했다.
바로 < p >
사전의 감시 당국도 이 현상의 심각성을 의식하고 있는 것 같아, 국가 외환관리국은 며칠 전에 무역경로를 통해 국내로 유입된 신규를 내놓았다.
이런 상황도 미래의 수출이 더욱 정상적인 수준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것이다.
바로 < p >
바로'strong '' 대외무역형세가 호전되자 계속 물의 분쟁의 '' -'strong '' '-'
은 하지만, 대외 무역에 대한 의혹이 존재해도 부인할 수 없지만 올해 대외 무역 상황이 작년보다 호전된 정도만 어떻게 되느냐는 분석도 있다.
바로 < p >
‘비즈니스부 차장 이김조는 이번 주 회의에서 올해 들어 중국 대외무역의 발전 추세가 비교적 좋다고 말했다.
상무부에서 주요 대외무역업체에 대한 조사와 광교회의 거래액은 모두 대외 무역 회복의 추세를 알 수 있다.
바로 < p >
에 대한 비즈니스 업체의 조사에 따르면 <무역보호주의 /a 원가 상승 등 요소가 나오지만, 수출 확률은 얼마 전에 회복됐다.
3월 수출 주문액을 보면 지난달 대비 성장한 기업이 전체 38.7%로 2012년 4월 이후 35%를 넘은 비율이 처음이다.
바로 < p >
은 이외에도 대외 무역의 청우표로 알려진 광교회도 대외 무역이 호전된 정보를 공개했다.
데이터는 이번 봄철 광교회에서 회의 인원과 거래액은 모두 회복성 증가를 나타냈다.
이번 광교회는 모두 20만3000여 명의 해외 구매업체를 끌어들인 것으로, 제1112회 가을 광교회보다 7.06% 증가했다. 누계 수출 거래가 355억 4천만 달러로 8.8% 증가했다.
이김진은 “다들 힘들다고 하지만 거래액이 느려지고 있다. 우리 기업은 특히 혁신 제품이 있는 기업들이 있어 자신만만하다 ”고 말했다.
바로 < p >
은 올해 1월부터 4월까지 우리나라 수출입 총액이 8조36조원으로 환율 공제 요인이 전년 동기 대비 14% 증가했다.
이 중 수출 4조37억 원, 17.4% 증가, 수입 3.99억 원, 10.6% 증가, 무역 흑자 3834억 6억 원이다.
바로 < p >
을 종합적으로 보면 올해 4개월 전에 우리나라 대외무역이 지난해 4분기 반탄환등의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국내 정책환경이 좋고 경제안정 발전과 수출기업의 자신감이 증강될 태세는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으며 올해 우리나라 대외 무역 수출입 상황이 작년보다 훨씬 좋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성사 속보 | Coach 는 중국에서 50% 의 생산능을 생산 비용이 낮은 국가로 옮길 것이라고 발표했다
- 여성집 | 가을 겨울 의상에 베스트 아이템인 데님 코트
- 뉴스 택배 | 스리랑카: GSP + 취소로 스리랑카 의류 부문 손실 10억 달러
- 시장 시세 | 국제 면가 상승 국내 면 시세 가 평온하게 운행 하다
- 시장 동향 | 纺织企业享受3G带来的随时随地随身发布与接收的便利
- 패션 브랜드 | 皮衣外套正走俏 时尚潮搭穿出帅气
- 구두업 동태 | 美国服装鞋类协会支持将越南纳入TPP
- 신발 속달 | 女鞋品牌达芙妮投向服装产业
- 구두업 동태 | 泉州鞋服企业欲寻“海外代理商”
- 시각 도철 | 新一轮驼色风暴 时尚流行更气质
- 白沟国际箱包城借电子商务平台赢市场
- 아디다스 `2015로 통한 길 `은 화 확장 을 가속화하고 있다
- 백구 신성 은 “ 중국 가방 의 도시 ” 에서 “ 국제 상무 명성 ” 의 새로운 길 으로 향했다
- 温州国际缝制设备展续写2013年新章程
- 2013 중국 (온주) 국제 봉제 설비 전람회 정보 방송
- 천주 보조재 구축 전문 마케팅 팀
- 청도 방직 이 점차 ‘ 상청천 ’ 의 영광 을 회복하다
- 비축 솜 은 인기 없는 수입 솜 은 향기 가 되었다
- 시크미 매치 패션 모델 올 시즌 가장 아름다운 기질
- 면화 재배 면적 이 위축되어 하남 면방업 이 충격 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