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주 국제 봉제 설비전 2013년 새로운 장정
8월 29 -31일2013 중국 (온주) 국제 봉제 설비전(온주 국제봉제 설비전)이 온주 국제회전 센터에서 크게 열린다.현재 온주 국제 봉제 설비전의 각종 준비 작업이 추진되고 있다.
2012년 9월 중순부터 업무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이후 지금까지 진행 진도는 85% 완료됐다.업계의 형세가 저조함에 불구하고 기업의 참가 열정은 퇴각되지 않았고, 업계 발전 전망에 대한 확고한 자신감을 갖고 있다. 전회 온주 국제 봉제 설비 전람에 따른 성과는 이번 전시회에 대한 효과에 대해 양호한 기대를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금륜, 마택, 다크푸에화, 서푸, 백복, 형제 등 많은 유명 브랜드들이 이번 전시회에 참석한 것을 확인하고 멋진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상인 측, 전문 구매자는 전시회 관객들의 중요한 구성 부분으로, 도상들이 기대하는 고객이며, 전시회 품질의 고저 요소를 구현해 왔다. 줄곧 조직위원회의 업무 중점의 하나였다.이번 전시회 전문에는 바이어 초청 센터가 설치되어, 전화, 팩스, 메일, 우송 등 다양한 형식으로, 목표 참관상 1쌍의 전시회 정보를 전달한다.또 조직위원회는 또 각 대시장의 우수한 구매자를 점검해 동류 전시회에 적극적으로 참가하며 전문사들을 초청하여 구입을 참관할 계획이다.
전시회 서비스 측에서는 조직위원회가 더욱 전문적인 정신으로 각각의 인간화를 위한 조치를 통해 전시상 확보, 참관상들이 더욱 친밀해지는 서비스를 받는다.
전시회 기간에는 제18회 중국 (온주)의 국제 개최가죽펼치다두 벌의 소매 를 함께 하여, 전방위 는 제복 과 제조 에 적용된다신가방을 만드는 각종 원단, 자재와 장비를 만들어 신발 가방업의 일역 재료 및 장비 구매 플랫폼을 만든다.http: www.wzsew.com /또는 문의0577 -88922222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