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여성복 업계는 어떻게 발전할 것인가?
바로 전자 비즈니스의 흥미에 따라 '' (# u blank 'http: http: wwww.sjffzm.com' '' 의상 '' '-'a'의 업계가 격변기에 진입했다.
의류 브랜드의 중합이든 원자재의 가격이 크게 오르는 것은 전체 업계에 있어서, 이 시장은 갈수록 부진해지고, 브랜드의 발전도 점점 어려워진다.
그러나 만말제중 여장 `a target ="(u blank `href ="http://wwww.sjfzm.com `의상 `의상 ` `은 `A `가 ` `를 제외하고 전자 비즈니스 붐이 어떻게 밀려나든 고급스러운 여장 시장의 구도를 뒤흔들지 못한다.
여성복의 성격으로 보면 여성의복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실질적인 경험을 중시한다.
디자인은 여복의 영혼이기 때문에 입기 대비를 해야 이 의상이 적응할 수 있는지 없는지, 바로 인터넷 쇼핑몰이 불가능한 것이다.
바로 < p >
은 2013년 여장 시장 환경을 자세히 분석해 보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요점을 발견할 수 있다. 시장이 갈수록 세밀하고, 사용자 체험이 갈수록 중요해지고, 판매 단말단은 집단화, 생산과 재고 압력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다음 필자는 이 몇 가지 요점을 통해 2013년 여장 시장의 가맹 트렌드를 상세하게 논술할 예정이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 시장의 세화 < strong >
‘p ’의 여장 시장은 2013년에 한층 세화될 것이다. 아이템 여장시장이든 ‘A target =‘u blank ’ href =‘http://wwww.sjfzexm.com 시스템 ’을 통해 `의 신발이 `a /액세서리, 의상, 아니면 각 연령층과 립 소비체계의 브랜드를 더욱 세세하게 하고, 여장 시장의 구도를 더욱 세세하게 만들었다.
이런 상황에서 각 브랜드가 상봉하여 지점 브랜드의 추진력을 높였다. 예를 들어 고제 여장들이 지점: 아마슈의 개점력을 강화시켰다. 성성 국제기에도 ECA 고급스러운 여장 외에 새로운 젊은 패션 브랜드: NO.19를 세웠다.
각 브랜드들은 브랜드를 구축하는 형식으로 본 브랜드의 업종의 깊기와 광도를 높이고 있으며, 이것은 앞으로 여장 브랜드의 발전의 필연적인 추세다.
바로 < p >
'p'이 같은 추세에 가맹 여장 브랜드를 중개하는 것은 더 깊은 고찰이 필요하다.
이전보다 현재의 여장시장 가맹자들이 비교적 깊은 업계 인지도를 필요로 하고, 가맹상들이 가맹 지역의 소비층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해야 마땅한 가맹 브랜드를 선택할 수 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가입자 체험 `
은 인터넷 구매에 저항하는 비장의 카드로 사용자 체험은 중고급스러운 복장, 특히 여장 업계의 최저한 기술이다.
그래서 사용자 체험을 잘 하는 것은 시장 환경이 악화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사용자 체험 은 일반적 으로 세 방면 에서 구현: 첫째 는 제품 의 완정 과 상품 의 갱신 속도, 둘째 는 점면 의 장식 과 장면 배치, 셋째 는 단말점 점포 의 서비스 좋고 나쁨 과 점원 의 전문 수준 이다.
바로 < p >
이 세 가지 방면을 종합하여 여장 브랜드의 제품과 단말 이미지에 관해 있다.
간단히 말하자면 좋은 브랜드, 좋은 제품 외에 좋은 단말 서비스가 있어야 한다.
좋은 제품은 의상의 패션도, 가격, 품질 등이 브랜드 회사의 통제 범위다.
좋은 터미널 서비스는 단말기 점포의 인테리어, 영업자의 자질, 진열, 점포 위치 등이다.
2013년 여복 패션 트렌드는 비즈니스 제품의 단계에서 더욱 한층 더 나아가 결말단 점포 매장 이미지, 점원 서비스 소질 등으로 진화됐다.
바로 < p >
은 우리가 직관적으로 볼 수 있는 모든 여장 브랜드가 직영점과 기함 가게를 열었다.
가맹점보다 브랜드 회사가 가게를 자체 건설하는 것은 심각한 점용자금이지만 브랜드 회사를 더 잘 관리하는 점포는 단말기 좋은 가게 이미지를 유지하기 쉽다.
바로 < p >
바로'strong '-'분량화' -'strong '' '-'의' '-'의''의''
의 브랜드 회사가 맨팔로 출전하여 단말기 판매 경쟁에 가입하면 반드시 단말단 가맹상의 환경이 악화될 것이다.
양측이 충돌하여 비교적 좋은 해결 방법은 판매 집단화다.
집단화의 현상은 다음과 같은 몇 방면: 지역 대리가 점차적으로 이 지역의 단말기, 브랜드 회사가 단말기 가게의 역량, 번화상업 지역의 점포를 회수할수록 밀집되어 있다.
바로 < p >
은 단말단 가맹상으로 말하자면, 여러 가게가 단점보다 우세하다.
한 구역 단가맹상 독점은 가맹상이 가장 보고 싶은 것이다.
가맹상들이 한 지역의 중매를 독점하고 싶다면, 반드시 강력한 자금 실력이 있어야 하며, 강한 단말기 관리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
이런 사람의 경로에 따라, 터미널 가맹상의 경쟁은 갈수록 치열해지고, 일부 입행자는 경험과 준비가 없는 상황에서, 흔히 혈전 없는 경지를 얻을 수 있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 생산 및 재고 압력 < < strong >
‘p ’은 국내 환경의 변화에 따라 2013년 전체 여장 시장의 생산과 경험 원가가 증가하고, 이 때문에 단말의 판매 압력이 커지고, 브랜드사들은 모두 가격을 제시하는 길에 가입했다.
또 시장의 급증으로 각 브랜드들의 재고 압력도 점점 커지고 있다.
바로 < p >
사전의 합리적인 재고는 판매를 촉진할 수 있지만, 너무 많이 쌓인 재고는 귀중한 자금을 차지할 것이다.
재고는 가맹상의 가위눌린 뿐만 아니라 반품 정책을 집행하는 브랜드상들에게 더욱더 불쾌한 존재다.
바로 < p >
‘p ’이라는 상황 때문에 일부 브랜드 회사들이 잇달아 환불까지 취소하고 재고 압력도 무단 관리를 하지 못하여 재무 관리에 엄격하지 않은 가맹상들이 적자에 빠지는 악순환에 빠졌다.
2013년에는 재고에 가는 해로 꾸준히 할인하지 않는 고급스러운 브랜드들도 몰래 ‘할인점 ’을 만들어냈고, 더 유능한 인터넷 플랫폼에 재고 있는 ‘인터넷 플랫폼 ’을 개설해 재고품을 청소하는 ‘인터넷 플래그숍 ’을 열었다.
국내 매출액 1위의 여장, 상하이 모 유명 여장 등은 한두 해 이런 코스를 사용했다.
바로 < p >
은 총체적으로 보면 2013년의 여장시장이 여전히 상업에 포함되어 있지만, 갈수록 전문가가 필요할 수록 전문가의 마음을 필요로 한다.
이는 각각의 종사자들이 수시로 시장의 발걸음을 다룰 수 있어야 시장에 버림받지 않을 것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유행화 | 범스 2019 망령제 테마 Sk8-Hi 신발 해외 발매, 정교한 국화 해골
- 패션 인물 | 고전현3과 그의 켄지가 패션의 앞을 향해 다가갔다.
- 복식 문화 | 카운트다운 시작! 팥 2019 석산완산호 국제마라톤이 곧 열력을 달리고 있다.
- 터뜨릴 거야. | 수장 직격! 중국 국제패션주에서 2020 봄 여름 시리즈
- 패션 브랜드 | CLOT 2019 ALIENEGRA 가시덤 2.0 시리즈 발표, 원년 배색 전선 컴백!
- 패션 브랜드 | 일조 NBHD X P.A.M. 연명 기획이 알려져 인네르SECT 2019 독점 만들기
- 업종 종합 서술 | 심방직 B: 자회사 2018년도 실적 보상 공약에 대한 진전 공고
- 업종 종합 서술 | 2019년도 신체제 면화 공증 106.16만 톤(10.31)
- 업종 종합 서술 | 2019년 10월 정주 상품 거래소 면화 선물 거래상황 통계
- 업종 종합 서술 | 신장 피면 누계 가공 146만 톤 면 시세 인상 분위기 가 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