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곧 유행 3의 거두가 항성에서 결전한다

2011/8/22 9:51:00 46

자AH&M GAP


  


과일은 조아라, H&M 이 당초 항저우에 들어갔을 때 많은 팬들이 밤을 새워 줄을 서며 광광광으로 발산하면, 이제 항저우인들은 이미 3년여 동안 미국에서 온 GAP 에서 왔을 때 많이 담겼을 것 같다. 어제 은태서호점에서는 GAP 절강 1집 매장에서 은태서호점 1층에 낙호시켜 1층, 면적은 약 1000평방미터, 인접한 H&M, 현재 외곽은 봉쇄판을 세우고, 이번 주부터 인테리어를 시작할 계획이다. 개막시간은 올해 12월로 확정됐다.


  곧 유행 3의 거두가 항성에서 결전한다


이로써, 자아라, H&M, GAP 는 이미 항성에 모였고, 전 세계 3대 복장을 의미하고 있다.연쇄상스페인인 인디렉스 그룹, 미국 GAP, 스웨덴 헨니스&마어티즈는 이미 항저우에서 모두 뿌리를 박았다.


현재 GAP 는 상하이와 베이징에서 개인 플래그숍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항주를 택할 것이며, 항저우인들이 빠른 패션에 대한 속도를 인정할 것이라고 믿는다.


신속하게 항저우에 접어든 지 3년 만에자라H&M 의 업적은 모두 불허를 보이고 있다. 자A의 매장은 연간 매출액이 1억 위안을 넘어섰고, 항주 유니폼의 업적은 국내에서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모두 달리기 속도가 빠르고 GAP 에게 더 이상 출수하지 않을 수 있다.


  연말에 열리는 GAP 는 "아기 구역"이 있어요.


자A와 H&M 의 강렬한 패션 감각보다GAP청바지, 카키바지와 티셔츠 등 자유로운 옷차림으로 노미의 편안함을 추구하는 흔적이 있다.


‘고객이 GAP 전 세계에서 어떤 문점으로 들어서면 개성과 체형에 가장 적합한 청바지를 찾을 수 있다’는 GAP 가 브랜드를 보급할 때 널리 알려진 것이다.


은태서호점 측에 따르면 이번에 새로 점포를 개업한 상품은 Gap, Gapkids, BabyGap, GapBody 등 계열의 의상과 액세서리, 캐주얼 의상이 상당한 비례한 상품이라고 믿는다.


점포는 패션 남장맨, 여장 woman, 어린이 kids, 베이비 4개 구역, 남자 티셔츠 가격은 50-200위안, 여성 청바지는 150-500위안 사이에 불등, 299, 3999는 청바지의 주력 가격으로, 자아라, H&M 의 가격과는 다르지만, 영동 의상이 없는 자아와 H&M에 비해 GAP 의 유아구는 더욱 흡인력이 있을 것이다.{pageubreak}


 GAP 는 전자 비즈니스 분야에서 어떻게 "풍파를 일으키다"


당초 GAP 가 국내에 진출하기로 결정했을 때, GAP와 Valentino 의 합작금은 대륙의 화물가에 홀연히 나타나지 않을 것이며, GAP는 전자상거래 분야에서 어떤 풍랑을 일으킬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해 GAP 는 Groupon 과 호흡을 맞춘 바 있다. Groupon의 역사적 판매 기록을 일거에 쇄신하고, 한때 인터넷 서버가 마비된 상태로 한 시간만에 3만여 장의 할인권을 팔았고, 총 44.1만 장의 할인권을 팔았다.이 놀라운 판매는 동업자를 부러워하게 했다.


GAP 는 국내에서 실체점 개설과 동시에 온라인 쇼핑몰도 이미 가동되고 전국적으로 무료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제품가격과 매장 가격은 같기 때문에 항주 점포는 아직 개장되지 않았지만, 이미 한 무리의 손님들이 GAP의 상품을 사본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GAP 측은 인터넷 매출액이 예상에 부합됐다고 밝혔지만, 매장 수가 많아지면서 GAP 는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통해 시장을 강점할 가능성이 높다.

  • 관련 읽기

NOVO 백화점, 연카버, 소규모 백화점 서비스

상가 속보
|
2011/8/22 9:41:00
46

태평양 백화점 은 베이징 두 문점 폐쇄 를 공식 선언 했다

상가 속보
|
2011/8/22 9:20:00
36

여름옷 & Nbsp; & Nbsp; & Nbsp; 가을옷 시장에 나온 사람들이 많다

상가 속보
|
2011/8/22 8:32:00
55

경동상성 발력 의류 쇼핑 시장 & Nbsp; 여성 사용자 비율 향상

상가 속보
|
2011/8/20 10:35:00
199

추장에는 할인이 없는 여름옷이 더 인기가 있다

상가 속보
|
2011/8/19 9:47:00
51
다음 문장을 읽다

김정일은 러시아 & Nbsp 방문; 경제 원조를 요구한다

군색한 조선지도자 김정일 (김종일)이 일요일 러시아 최대 수력발전소 중 하나에 잠시 방문한 뒤 장갑을 타고 시베리아로 간다.그는 이번 주 저녁 러시아 대통령과 시베리아에서 만나 러시아 경제 지원을 촉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