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시장의 위험은 부호에게 뒷걸음질쳤다.
되다
주식 시장
2008년 참혹하게 하락했을 때 앨런 만텔 (Alan Mantell) 은 약 15% 의 투자를 손실했다.
현재 이 부동산 투자 및 상업 컨설턴트 업무에 종사하는 억만 장자는 현금 및 개인 기업에 많은 투자를 투자하여 미국 주식시장에 비교적 적게 투자하여 스스로를 더욱 피하게 하였다
주식 시장
위험을 뒤흔들다.
맨틀은 뉴욕에 위치한 투자고문회사 마텔 Advisry LLC 다.
그는 지금 내가 투자하는 가장 중요한 원칙은 무해할 수 있고 큰 실수를 범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투자는 더 이상 오로지 보답만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다.
나에게는 투자가 진정한 다양화를 할 것이며, 전통의 주식에 그렇게 의존하지 않는다.
2008년 거대한 위험과 중대함을 견뎌냈다
손실
이후 부유한 투자자들은 금융계의 흉사 예언가가 되었고, 그들은 현금, 황금, 농지 및 기타 피험작용을 가진 투자도구가 되었다.
이런'신중한 투자조합'은 기본적으로 최근 시장 동요에서 다행히 어려움을 면했다. 당시 표준 푸르 500지수가 4개간 거래일이 하루 4% 이상을 행했다.
그러나 이들의 이런 행위는 온 나라에 대가를 치르게 한다.
시장의 반탄은 항상 부자들의 투자 활동과 위험을 감수하는 의망에서 나타난다. 일반적으로 부자들은 경제에 대한 견해가 일반 투자자들보다 낙관적이다.
그러나 현재의 조사는 경제에 가장 비관적인 견해를 가진 그 부분에 속한다.
그들은 돈을 창출할 수 있는 주식이나 회사에 투자하는 것이 아니라 현금, 황금, 기타 안전한 자산으로 압박시장은 계속 동요와 완만하게 성장할 것이다.
무디 (무디)의 무디분석 (무디)의 수석 경제사 마르크 (마크 잔디)는 "부자들이 피하면 경제가 위태롭다"고 말했다.
우리 경제에 대한 자신감을 잃으면 곧 자기 강화와 자아 실현의 악순환으로 변한다.
물론 모든 부자가 투자할 때 모두 소소한 것은 아니다
신중하고 소심하다
.
본부는 시카고에 위치한 연구회사 스페트릭 Group 발견, 시장 하락 전에 3분의 1의 백만장자 투자자가 7월 주식의 소지량을 늘릴 계획이다.
많은 자산관리사들과 마찬가지로 로스앤젤레스의 Bell Air Investment Advisrs는 올해 초반에 고객의 지주를 35% 에서 40% 로 늘릴 것을 격려하였다.
이 회사는 2011년 또 주식시장이 채시장을 이기는 한 해라고 말했다.
지금의 이런 예상은 여전히 실현될 가능성이 있다.
Bel Air 의 대변인은 답전하지 않고 이 일에 대해 논평을 했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우려가 가득한 부자들은 경험 있는 똑똑한 투자자처럼 표현한다.
그들의 신중한 행위는 2000 -2010년 중반부터 시작된 심리적 변화를 보여줬다. 당시의 많은 부자들은 도박의 마음으로 상승하는 주식시장에서 격투했다.
Spectrem Group 자료에 따르면 2008년 100만 달러 이상 투자자산 가계가 평균 30%의 투자를 벌였고, 5분의 1에 가까운 백만장자가 40%를 넘는 투자를 투자했다.
부자들은 자신들의 재산을 늘리는 것이 아니라 더 관심을 갖는 것이다.
본 본부는 뉴욕의 억만 장자 투자클럽 티거21의 창시자 마이클 소나필드 (Micchael Sonnefeldt) 에 따르면 현재 회원 평균 14% 의 현금은 약 2000 -2010년 중반 2배로 집계됐다.
이 클럽 회원의 투자에는 황금 평균 5%가량, 그러나 일부 회원의 황금 소지량이 20%를 넘어섰다.
소나펠드는 "우리 회원은 2,3년 전에 미리 미리 창고를 봉쇄하고 있는데, 지금은 아직 엄중히 기다리고 있다.
지금은 돈을 벌는 것보다 절약하는 것이 쉽다.
그래서 우리 회원들은 위험 요소를 많이 제거했다.
이들은 이를 위해 치르는 대가는 2009와 2010년 비교적 낮은 투자보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개인 투자자학원 (인스타티닛 for Private Investors)이 진행한 조사 결과 3000만 달러 이상 투자자산을 가진 투자자 2010년 회보율은 11.3%로 표준 500지수 동기
오르다
15% 가 되었다.
월스트리트 관리인 탕미 캐라하 (타미갤러치)는 부유한 투자자이다.
그는 지난해 주식 시장이 상승해 안전한 투자에 중점을 두고 미약한 보보보만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하마터면 더 많은 돈을 주식시장에 투입할 뻔했지만, 그는 이런 유혹을 억제했다.
그는 “ 이런 낙차는 나를 일년 내내 괴로워하게 했다.
당신이 모임에 참석할 때 다른 사람들은 돈을 벌었는데, 당신만 돈을 벌지 못했는데, 누가 이런 바보가 되고 싶습니까?
본 본부는 피츠버그에 위치한 자산관리회사 그리코르트의 회장 및 창시자 그리리 코티스 (Gregory Curtis)는 그의 고객과 진정으로 소위 반탄사태를 믿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는 주로 미국 연방준비위원회 (Federal Reserve)에 의존하는 대량 유동성이 아니라 강력한 경제기본적인 구동이 되기 때문이다.
그는 "부자 가정이 베난크 (Bernanke)의 말을 경솔하게 믿었던 것이 확실합니다.
하지만 내가 아는 이런 가정은 많지 않다."
코티스는 이번 주에 많은 고객이 전화를 걸어 소식을 묻는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들은 모두 침착하고 기본적으로 기회를 찾고 있다.
그들의 말투에는 2008년 때의 그런 공황이 없었다.
대량의 투자를 가진 데볼라 미드나코 (Deborah Midanek) 는 손익 전문가였다. 원래는 저당 대출 전문가였다.
그녀는 2008년 이후 거의 주식시장을 포기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그 위기에서 적자가 얼마 없었는데, 이것은 그녀가 대량 상품시장에 투자한 덕분이다.
그러나 이 위기는 그녀와 그녀의 많은 부자 친구들에게 결정적인 순간이라고 말했다.
지금 그녀는 농지와 부동산을 소지하고 있다.
그녀의 투자조합 중 10%가 넘는 현금이 있다. 그는 “이 비율은 나에게는 이미 높았다 ”고 말했다.
그녀는 "2008년 이후 나는 주식 시장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나와 같은 사람들이 모두 이렇게 말하는데, ‘누가 주식 시장에 관심을 가느냐?
나는 내가 이해할 수 있는 것을 투자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그러나 최근에는 주가가 그렇게 많이 떨어지는 바람에 주식을 살 수 없을 정도로 주식을 샀다고 덧붙였다.
그녀는 "나는 회사의 주식을 하나 샀다.
나는 이 회사 이사회의 구성원입니다. 그래서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 관련 읽기
- 협회 동태 | 중국 가죽 협회 가 뉴스 발표회 를 열어 중국 가죽 업계 에 주목 하다
- 정책 법규 | 저축 정책이 공포한 면화 시장은 어떤 구도를 나타낸다
- 이번 시즌 유행 | 또 치마 입으면 이렇게 안 입으면 후회할 것 같아요.
- 시세 분석 | 상례사 전체적으로 온도가 상승할 수 있을지는 아직 미지수다
- 재경 사전 | 유로의 위기 권토중래 폭풍이 조성되고 있다.
- 국제 표준 | 중국 방직 등 수출 보조금 취소 는 경제 에 어떤 영향력 이 있을까
- 산업 투시 | 동완이 글로벌 구두업의 제조센터가 된 것은 소비 업그레이드의 기회이다.
- 회사 뉴스 | 제이크루그룹 3분기 적자 계속 확대
- 새로운 마케팅 | 왕홍경제라는 현상이 계속될 수도 있다
- 패션 블로그 | 류웬 거리 생활 사진 봄이면 새 옷 갈아입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