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유민홍: 신동방 관리 업그레이드

2010/6/17 16:53:00 56

창업

6 년 전 신동쪽 한 분교 총장, 심각한 경제 문제를 저질렀는데, 이 일이 지금 발생하면, 나는 반드시 그를 감옥에 보낼 것이다.

그 당시에 나는 그렇게 하지 않았는데, 나는 그 때 아직 ‘ 형들의 의기 ’ 에서 벗어나지 않았기 때문에 그가 차지한 돈을 청구했다.


지금은 그 분교장 선생님의 처리를 회상하는 것을 생각하면 나는 확실히 너무 관용적이다.

내가 당시의 사상적 인식은 아직 비교적 비교적 비교적 '(예)

지식인화

"법치에 능숙한 기업가 같지 않다.

나는 그 분교장 문제를 처리하는 신동중층, 두 달여 동안 의기소침하고, 그들은 나의 방용 행위에 실망과 슬픔을 느꼈다.

"이런 악도 벌도 못 받는다면 진정한 선행을 발양할 수 없을 것 같다. 우리는 너를 따라 위험하다고 생각한다"고 생각했다. 이것이 바로 그 해에 대한 비판이다.


상벌 을 나누어 다스리다


이에 따라 신동은 현재 5000여 명의 강의 교사가 우리의 핵심자산이다.

이렇게 많은 지식인들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

단속하다

"?


우선 이념과 행위 차원에서 적극적으로 이끌고 도덕적 구속을 이끌고, 그 다음으로, 신동쪽에서 견딜 수 있는 것과 관용적인 밑줄이 있는 것은 바로 흔들리는 ‘ 홍선 ’ 이다.

우리는 전천후 감시 수강선생님의 행위를 할 필요는 없다. 하지만 직업 수비 준칙은 모든 교사를 선관할 것이다.


지금, 나의 인식이 다소 바뀌었다, 나는, 어떤 것들

도덕이 나빠지다

행위는 시범적으로 징벌을 하지 않으면 기구가 붕괴된다.


2008년 신동쪽 한 분교의 인적 자원 담당자, 신분증을 허용하는 방식으로 신동 56만원을 횡령했다.

우리는 그를 기소했다. 2009년 8월 그는 2년을 선고받았다.

만약 이전의 방식에 따라 돈을 돌려버리면, 단번에 말살되었다.

하지만 이번에는 가차없이 처벌하기로 했다.

원칙은 간단하고, 한 조직 안에서는 이런 행위가 중율을 과시하지 않으면 직원들에게 오도할 수 있다.

지난 16년 동안 경제적 문제가 있는 중층을 감옥에 보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신동양의 관리를 더욱 규범화하고 엄숙화, 법치화를 이끌어 교사, 매니저가 진짜 전공, 직업의 심리적 태도로 일을 하는 것이다.

이것은 내가 서방 회사에서 중학교에서 온 관리 방법이다.

이후 신동부 내부 회의에서 나는 이른바 선이란 유능한 징벌악을 전제로 하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선은 지속할 수 없는 것이다.


방권할 때 망설이지 마라


신동양은 전국에 43개 분교, 집권과 분권, 신동에서 통일됐다.

인권은 분교 책임자에게 놓아, 나는 분교 총장의 임면만을 담당한다.

재무권은 본사에서도 통제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경영권은 이미 분교로 내려놓았고, 분교에 대한 요구는 전략, 목표, 문화 등에 대해 고도의 일치성을 유지해야 한다.

주성강은 상무 부총재로, 모든 분교의 프로젝트, 업무는 그가 관할한다. 진향동은 고급 부총재이며, 모든 분교의 경영자는 그가 관할한다.

나는 새로운 동양 전체의 시스템 건설과 전략 계획을 책임진다.

나는 이런 관리 방식을 매트릭스 관리 모형으로 정의하여 끊임없이 변화하고 계속 적용할 것이다.


이전에 우리가 조직 체계 개조를 할 때, 나는 총재 자리를 내보냈고, 그 시기, 총재 사무회, 이사회에서 비교적 적게 참가했다.

방권의 고통과 즐거움을 나는 모두 겪었다.

방권에 관해 나는 망설이지 않았다.


장기적으로 보면, 방권은 필연적이지만, 방권도 단번에 이룰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 해에는 줄곧 인재제대 건설을 강화하고 있다.

방권 이후 회사가 안정적으로 나아가야 하며 실적이 떨어지지 않는 것은 방권의 전제다.

방권과 집권의 중간 상태에 처해 있다.

신동쪽에 있어서 정신적으로 나에 대한 의존은 날로 강화되고 관리에 대한 의존은 점점 약화되고 있다.

  • 관련 읽기

마운: 기업가는 젊은이들에게 많은 기회를 주어야 한다

부 이야기
|
2010/6/12 15:44:00
152

왕전복 & Nbsp; 환경 보호에 대한 호전

부 이야기
|
2010/6/11 15:43:00
163

왕전복은 논란 속에서 & Nbsp; 새로운 에너지 자동차가 얼마나 멀리 갈 수 있을까

부 이야기
|
2010/6/8 11:50:00
135

야심이 풍부한 성공적인 창업 융자 이야기

부 이야기
|
2010/6/7 16:51:00
153

조추생은 정금강석으로 3000원에서 28억 원.

부 이야기
|
2010/6/7 14:50:00
129
다음 문장을 읽다

엑스포 세이셸

세이셸 국가민족예술위원회가 수증식을 거행하며 세이셸 중국 평화통일촉진회를 통해 6월 18일 열리는 상하이 엑스포 세이셸 국가관의 경일 행사에 기증한 민족의복들이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