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만약 당신이 사장이라면 어떻게 처리할 것인가?

2007/11/28 14:18:00 41939

남미주 전화를 막 보냈는데 머리에서 전화가 왔다. “어린이야, 요즘 장사는 어때?”

하하, 이 머리, "다행, 오늘 방금 남아메리카 주문 받았어!"

이 말을 하면 우리 둘 다 멈췄다. “에이, 노림은 언제 올지 모르겠다.”



처음 전화로 한숨을 내쉬었다. "그가 지금 어떻게 되었는지 모르겠다. 그 사람도 6년 기다렸다."

머리가 좀 가라앉았습니다. 네, 임 선생은 처음 6년이었습니다. 6년 동안 그에 대한 소식은 전혀 없었습니다. 인간이 증발하는 것 같습니다.



임선생을 알게 된 것은 2000년 인터넷을 통해 알게 되었고, 그는 대만인이며, 남미주 베네수엘라가 뿌리를 박았고, 그의 영문 상표는 똑같았고, 상표 그래프와 달리, 이 영문 상표가 다르고, 그는 우리 회사의 인터넷 사이트에 글을 남기고 연락처를 남기고, 우리는 이렇게 인터넷에서 잡담을 나누며 서로의 장사심덕을 교류하고 있다.



2001년에 임선생은 베네수엘라에서 귀국했다. 기사가 주해에서 훈훈한 임선생이 공장의 객실로 되돌아왔을 때 임선생은 이미 인사불성이 되었고, 이 귀객에게 매우 이상했다. 어떻게 장사를 해도 이 모양이 되었지만, 기사가 그를 객실로 부축하게 했다.



임선생이 너무 취했나 봐, 객실 부로 넘어진 순간, 그가 가지고 있던 상자가 단번에 바닥에 떨어져 열렸는데, 안의 인민폐 및 미금이 바닥을 쓸어버렸는데, 그때는 눈살을 찌푸렸다. “이 술귀신이 왔으니 다행이다. 다른 곳에 도착하면 너는 팔자가 없을 것 같다!

이렇게 많은 현금을 가지고 왔는데도 이렇게 대의했다."

그제야 임선생의 의도적으로 감독의 한 연극이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그는 본래의 볼만한 품행으로 그의 말대로 믿을 수 없는 사람을 사귀지 않았다!

그는 술을 마셨지만 취하지 않았다.



전제의 신임이 있었기 때문에 그는 뒤이어 “임 선생은 곧 주문서를 내렸고, 한 번에 40척의 고궤를 2차로 나눠 출하하였고, 금액은 200만 원에 가까운 것으로 그가 떠나기 전에 첫 주문금 20만원을 넘기고, 다시 설명을 하고, 첫 번째 상품궤를 지불한 후, 20만건은 두 번째 상품을 보존하고, 품질이 잘 되었고, 그는 자주 주문을 내리고 나서 우리 회사를 떠났다.



그러나 어느 날 예상치 못했던 풍운이 있었는데, 한 달 넘게 우리가 첫 화물을 만들어 낸 후 베네수엘라가 내전이 벌어졌고, 전국에서 대파업이 벌어졌고, 대통령의 자리는 쟁탈하고, 모든 상업, 통신, 교통이 모두 중단되었다.



물건은 비록 분배되었지만, 두 대량의 상품의 원자재는 함께 주문한 것이다.

한 번에 200만 위안에 가까운 화물 대금을 눌렀는데, 게다가 우리 회사는 이미 2만여 평방미터의 화원형 공장 건물을 건설하는데, 자금이 너무 어려워서, 그래서 나는 전기임 선생에게 출하를 요구하고, 아니면 먼저 화물 대금을 지불해야 하는데, 화물을 좀 늦춰야 하기 때문에, 그들의 부두가 정상적으로 연결되므로, 그들의 나라의 당시의 상황대로 언제까지 기다려야 할지 모르겠다.



임선생이 없었습니다. 전화를 받은 것은 그의 조수입니다. 내전 때문에, 그들 회사는 이미 40개의 화물궤가 해상에서 오지 않았고, 내전은 언제 가라앉을지 모르겠고, 그들은 골치 아프고, 시간을 기다리게 하고, 그 번호가 개방되면 즉시 발송할 것이며, 언제까지 기다려야 할 것인지, 지금 발송할 수 없다면, 모든 컨테이너엘라에게 통보가 멈췄습니다!

상품 대금에 관해서는 임 선생이 돌아오면 다시 상의해 봅시다!



임선생의 현지 휴대폰을 간신히 통하게 되었고, 머리도 현재의 곤경에 대해 시세에 대해서도 어쩔 수 없었지만, 임 선생은 여전히 첫 번째 상품궤의 돈을 그의 친구에게 맡기고, 그 당시의 급함을 해결하고, 첫 번째 상품도 대금하고, 두 번째 상품궤를 발송하고, 두 번째 물건은 임선생의 말에 잠시 움직이지 않고, 그 전화로 다시 해!



우리 나라는 남미주 시간과 정반대로 밤낮, 그들은 밤낮으로 우리가 연락하기 매우 불편해, 화물 발송한 한 한 달 후 다시 남미주까지 전보를 쳤는데, 임선생의 휴대전화도 잠시 멈추고 임선생의 친구에게 전화를 걸었다. 친구도 그의 행방을 잘 모르는데, 임 선생은 인간이 증발하는 것처럼, 우리는 더 이상 그를 찾지 못했다!

첫 번째 물건을 나왔을 때 그는 우리에게 전화를 기다리라고 말했는데, 일등은 6년이었다.



그나저나 나는 머리의 전화로 “노림도 어떻게 되었는지 모르겠다. 그가 40개 안에 들어서도 정말 처참했다. 내가 당시에 자금이 그렇게 급하지 않았다면 나는 그에게 돈을 지불하라고 그렇게 빨리 치르지 않을 것이다!

노림은 좋은 상인이다. 그가 무사히 무사했으면 좋겠다!”

머리는 전화로 한숨을 쉬었다.



“지금 그의 원자재들이 창고에 쌓여 있는데, 다행히 창고에 창고를 하나 더 빌려 놓지 않았다면 그 원자재 (모든 재료가 임선생의 상표 도안이 찍혀 있어서, 우리 회사는 모두 쓸모가 없어, 창고 임대금과 인공을 합치면 최소 10만여 만원 정도 걸릴 것 같다.”



“ 노림과 이 장사를 하는데, 우리는 얼마 손해 보지 않았기 때문에 깜짝 놀랐다.

지금 이 원자재는 창고를 점령하고 처리도 그렇고 처리도 그렇고, 처리도 그렇고, 노림은 언제 나타날지 모르지만, 또 나타나지 않을 줄 몰랐다.

이 재료들 은 이미 곰팡이 슬기 시작했다!

에휴......

머리가 무겁다.



너는 머리를 원하니, 너는 이 원자재를 어떻게 처리할 수 있니?

  • 관련 읽기

새로운 지도자는 관리의 네 가지 요령을 잘 한다.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07/11/21 15:41:00
41791

사장님과 조건을 말하는 예술.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07/11/21 15:39:00
41761

어떻게 사장과 함께 일합니까?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07/9/18 17:41:00
41697

직장 분석: 7종 사장과 함께 일한다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07/9/18 17:38:00
41726

사자 면양 -나와 나의 엽기적 상사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07/8/8 10:44:00
41275
다음 문장을 읽다

최신 대외 무역 프로세스 초보 필수!

대외 무역.대외무역은 더욱 왕성한 발전의 천지이다.본 그림은 대외무역의 흐름을 상세하게 묘사하여 초보적인 대외무역의 전체적인 조작 과정을 초보적으로 파악하고, 대외무역행가로서는 더욱 온전하고 새로운 과정을 알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