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상사는 새로운 규칙이 있을 것이다
갑자기 야근광령의 한 물류무역회사 문원이 되자 일삼일세일레이 (Sundae) 가 우리 회사 사장은 나이를 먹었고 성질이 아주 좋았다.
작은 회사이기 때문에 회사 전체에서 모두 사이가 매우 화목하고 때로는 사장과 크게 농담도 하지 않았다.
그러나 인간관계에 문제가 없었지만, 모두가 해이하고 나태한 버릇을 길렀다.
일이 진지하지 않다는 것이 아니라 리듬이 빠르지 않고 효율이 높지 않다. 어차피 전체 작업 분위기는 이렇게 온수처럼 습관이 되었으니, 이렇게 편안하게 대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노사장이 고향으로 돌아가고, 회사가 새 매니저를 바꾼 이후로 우리 모든 업무습관이 모두 바뀌었다.
신임 사장은 전임 사장의 성격과 전혀 다르여, 그는 매우 대단한 역할을 하며, 말을 단호하게 하고 결정을 내리고 단호하게 명령을 내렸다.
상위 지도자의 개성이 완전히 바뀐 탓에 우리 아래의 사람들은 이런 돌변에 대해 미처 손을 쓸 수 없고, 일의 리듬이 급박하게 변하고, 일의 효율은 거의 원래 두세 배에 이른다.
리듬에 익숙해진 우리는 극히 적응하지 못하고 있다.
가장 불쾌한 것은 이전에 신선한 야근을 시도한 적이 있었는데, 지금은 새 사장에게 호소하와 솔선수범의 앞잡이로 변변한 것이다.
처음에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울상 을 치며, 분명히 퇴근 시간을 만났는데, 여전히 턱없이 자리에 앉아 일하는 것을 원하지 않고 감정이 급등했다.
더군다나 이는 소수가 아니라 일주일에 그렇게 사흘의 반을 추가해야 하는데, 모두들 몰래 괴로워하고 있다.
이 사람들은 원래'시어머니'의 개성을 갑자기 흔들어'아홉 밤 불닷'의 야근족으로 변했다. 이런 변화는 정말 지겹다.
하지만 이런 전환은 정말 탁유효한 결과를 가져왔고, 회사의 실적은 두 달 동안 급증하고 업무도 커지고 있다.
정말 좋은 말을 잘 낼 것 같아 희생을 헛되이 하지 않았다.
가뜩이나 크나큰 코코아 한 은행원 (Chaoko) 이 (cooko) 가 (cocookr) 이 (cookr) 이 (cookr) 이 (concer) 의 인사이동으로 우리 부서의 계장은 원래의 중국인으로부터 갑자기 일본인으로 바뀌었다.
그래서 어느덧 부서 안의 인물들이 캐릭터를 바꾸는 느낌이 들었다.
어떤 회사나 기업이든 어떤 특정 범위 안에 ‘라파파 ’가 많이 존재하는 현상은 명리나 암암리에 피할 수 없다. 누군가 있는 곳에 분쟁이 있기 때문이다.
이전에 우리 부서는 겉으로는 별것 아닌 것 같지만, 모두들 마음속으로 똑똑히 알고 있는데, 어느 몇 명은 가장 총애를 받았고, 어느 몇 명은 계장과 결승이 지나면 지체하고, 어느 몇 개는 자신의 무턱대고 무턱대고 무턱대고 무턱대고 하는 것이다.
그러나 이제 새로운 지도자를 바꿔, 정말 그 풍수가 돌아가며 돌아가는 옛말을 맞췄다.
전임 계장 주변을 둘러싸고 돌아다니던 대홍인들은 이제'호가호위'의 자본이 없어졌다. 새로 온 일본과 마주 보고 아첨하면 복복도 잘 표현할 수 없다.
그러나 일본어는 아주 순조롭게 말하는 사람들로, 이전에는 묵묵히 무시당하고 무시당하고 있을 수도 있지만, 지금은 바닷고기가 뒤척이는 좋은 기회를 찾아냈다.
인심을 헤아릴 수 없는 직장에서 리더를 바꾸는 것은 사소한 일이 아니라 부하에게 더욱 중요하다.
사무실 전체의 정치적 구도가 크게 바뀌는 비상시기이기 때문이다.
신사 의 압력 은 자신 이 알고 있는 것 만 알고 있는 데 만 1,13,10,10,10,10,10,10,10,10,000,000,000,000,000
일반적으로 새로운 상사는 회사의 상황에 대해 늘 이해가 부족하지만, 직원들에게는 상사가 입을 열고 있는 문제의 품질은 어떻고, 상사의 경로를 관찰하는 것이다.
상사가 말을 잘못하면 직원들 사이에서 위신에 영향을 미치기 쉽고 이후 협력이 어려워질 수도 있다.
새해에 새로 부임한 상사로서 일할 때는 기교를 주의해야 한다. 예를 들면 방학이 막 끝나면 회사의 분위기를 긴장할 필요가 없다. 숨을 쉬고 조정할 기회를 주어야 한다.
만약 출근 첫날 모두에게 야근을 요구하면 다소 불합리한 것 같다.
적당한 시기에는 직원들과 많이 친숙할 수 있다.
직원들의 근무 배경을 파악한 뒤 쉽게 목적성이 있는 대화는 관계를 가깝게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나는 새 상사다. 새로운 회사의 운영에 익숙하지 않다. 당신이 과도를 도와주길 바란다.
물론 고의로 아첨할 필요도 없고, 도리어 상사의 이미지를 훼손했다.
직원들에게 어떻게 새로운 상사를 알게 할 수 있을지도 기교가 필요하다.
자기가 일을 잘하면 아무 일도 없어진다고 생각하지 마라. 직원들은 스스로 상사의 유능한 조수가 되며 상사의 호감을 얻는 법을 배워야 한다.
출근, 회의는 반드시 일찍 도착해야 한다.
상사와 같은 엘리베이터는 Lucky 라고 생각하지 마라. 상사가 사무실에 들어가기 전에 이미 일을 시작해야 한다.
이렇게 되면 회사에서는 당신이 이 일을 매우 중요하게 여기고, 남들이 오늘부터 무엇을 해야 할지 생각하고 있을 때, 너는 이미 일을 시작했고, 이렇게 남의 앞까지 걸어간다.
직원들이나 새 상사에 대한 적극적인 노력은 가능한 한 빨리 녹아오는 방식이다.
- 관련 읽기
- 전시회 특집 | 宁波时尚再添新动力|2019宁波时尚节暨第23届宁波国际服装节盛大启幕
- 패션 브랜드 | KM20 X Off-White 협력 10주년 한정 캡슐 시리즈 발매, 메인 보람 배색
- 패션 브랜드 | Tyler, The Creator 신특'IGOR'같은 수트 시리즈가 오늘 밤 출범
- 패션 브랜드 | 신백륜 X BEAMS X Mita Sneakers 새로운 연명 CMT580 신발
- 즉시 뉴스 | 할인력 `사상 최대의 ` 쌍11 ` 전자 상업계 거머리 어떻게 시장을 발굴합니까
- 즉시 뉴스 | 유행이 바뀌면'볶음','스커트'오래 걸리나요?
- 매일 첫머리 | 상무부 시장 운행사 책임자 가 2019 년 전 3분기 소비시장 운행 상황 을 이야기하다
- 유행화 | PEACEMINUSONE X Nike Air Force 1 연명화 발매 날짜 확정~
- 유행화 | 광웨이 2019 Pro Leather'All-Star Pack'신발이 등장할 예정입니다.
- 유행화 | Nike Dunk SB Low'Viietch'배색 슈즈를 습격해 고급 스웨이드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