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다음은 강온강수 + 서리 미세먼지, 겨울철 안전 생산 이 필수 점!
12월 중순 이래 방성 소흥이 연일 흐린 비가 그치지 않는다.소흥시 기상 부처에 따르면, 이번 주 소흥 날씨는 여전히 우천의 홈, 26일 차가운 공기의 영향으로 강온, 강수와 풍력 증대 과정이 있다.27 - 28일 구름이 넘자 아침 최저 기온이 0℃까지 올 것이며, 서리가 올 수도 있다.27일까지 태양을 볼 전망이다.또 이번 주 차가운 공기 영향의 틈, 안개와 스모그 날씨도 반복된다.
동지가 지나면 우리나라 각지의 기후는 모두 가장 추운 단계에 들어서게 될 것이며, 사람들이 늘 말하는 ‘진구’와 ‘수구한천’이다.중앙기상대에서 발표한 예보에 따르면 12월24일 08시부터 25일 08시까지 신강북부와 동부, 내몽골 중동부, 화북서부, 북부, 북부, 동북지역 중남부 등 지역은 중설까지 소소소하다.황회중남부, 강회, 강남, 화남대부, 귀주 등지의 일부 지역은 중우까지 작다.내몽골 중서부, 감숙중서부, 요동반도, 산동반도 등지의 일부 지역은 4~5급의 풍조가 있다.
상년 동지 절기 기간에 찬 공기 활동이 잦아 우리나라 북방 지역에 대한 휘몰아치는 북풍이 흔히 ‘차가운 살을 찌푸린다’는 느낌을 느끼며 북서북, 동북, 청장 고원 등지에서 강풍설 날씨를 경계해야 한다.이 밖에 화북, 황회, 강회, 쓰촨 분지 등지에서 찬 공기 활동의 간헐기에는 안개와 먼지가 생기기 쉽고 시경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동짓절기 기간에 강남 지역은 겨울을 맞은 첫 눈이 올 것으로 예상되며 눈 뒤에는 상대습도가 비교적 커서 눈 뒤에는 안개가 끼어 교통행과 생활에 불리한 영향을 미칠 것을 경계해야 한다.
큰 눈이 내리는 상황에서 부상, 낙상, 동상, 부숴 다치다, 감전, 교통 등 의외의 사고가 발생했다.따라서 큰 눈날은 방비 작업을 앞세워야 한다.
우선 생산 과정에서 순회 검사, 행진 등을 천천히 걸어야 한다. 평소 전동차와 자전거를 타고 퇴근하는 것은 버스나 보행을 해야 한다. 걸어갈 때는 두꺼운 쌓인 눈 위에 밟고 빙수와 적수를 피하는 것이 좋다. 결빙하는 길에 미끄럼을 하지 말고 위태로운 위험 사항을 마련해야 한다.
그 다음은 눈이 많이 내리고, 나무, 위험한 집 존재는 압도될 위험이 있다. 걷는 과정을 많이 살펴보고, 수목, 위방 등을 멀리 멀리 떨어져 무너져 부서지는 것을 방지하고, 눈이 멈춘 후에는 제때에 걷거나 순찰노선의 눈을 깨끗하게 정리해야 한다.눈이 덮여 도로에 많은 함정이 가려질 것이다.이 때문에 절대 조심해야 한다. 저지, 우물 뚜껑, 도로 도랑 등, 이미 위험한 위치에 경고 표시 표시를 설치하고 있어 불확실한 요소가 존재하기 전에 작업 영역을 청소하고 안전한 후에야 공사를 할 수 있다.높은 곳을 순찰할 때 상하는 것은 천천히 천천히 걸어야 한다.

근무 과정 중 노동보험에 따라 착장을 하고 냉동 방지와 미끄럼 방지를 잘 해야 한다.
1. 직원은 노동보용품 안전 옷차림을 엄격히 규범해야 한다.
2, 눈 오는 날 후 조직원들은 빨리 얼음을 제거해야 한다.동시에 고공 아이스크림도 제때에 청소해야 하며, 눈의 원칙은 먼저 고공 후 바닥이다.
3. 각 작업장은 수도관, 관료관, 풍관, 보관 등의 보온 작업을 한다.
4. 실외 설비를 정지한 후, 물감을 깨끗하게 배출하고, 물 봉투, 물 봉투, 물 봉투 얼음을 피하고, 시작 전에 수입 밸브를 조금 열어 장비를 예열하고, 설비를 개설할 때 뜨거운 냉상 장비가 터지지 않도록 한다.
5. 빙설은 미제된 기간에 직장 직원마다 미끄럼 방지, 내신 힌트 교육을 실시한다.
6. 빙설길에서 걷는 것은 천천히 걸어야 한다. 발아래 주의해서 달리는 것을 금지한다.손에는 뾰족하고 가늘고 긴 물건을 들고, 무거운 물건을 꺼내서는 안 된다. 두 손은 주머니나 두 손으로 소매에 끼어들지 않기 때문이다. 두 손을 왔다갔다하면 몸의 균형에 이롭고 미끄러져 넘어지면 두 손은 보호작용을 지탱할 수 있다.
7, 경로를 선택하는 것이 비교적 좋은 통로나 노면.계단을 올라갈 때는 반드시 손으로 사다리를 부축하고 계단을 따라 계단을 계단으로 내려가 일상 통로를 걸어야 한다.임시 통로나 곧바로 계단을 오르는 것을 피하다.
8. 비 오는 날, 고공 작업 엄금.가능한 한 실외 업무를 피하다.
방화 작업은 겨울철 안전 작업의 중중량으로 항상 늦춰서는 안 된다.
1, 방화 안전 교육 강화, 특히 가연성 폭발 지역 불꽃 교육 금지, 화재 관리 및 발화 작업 허가 제도를 강화, 각 급 방화 책임제 제도를 설립해야 한다.
2, 소방시설 및 기재 관리 제도는 완비하고 완비해야 한다.겨울에 들어가기 전에 철저히 검사하고 소방전 정내 및 지상 소방관 안에 물이 쌓여 동열을 엄히 방지하고 소방기재에 대해 삼능3회 (3회) 를 알아야 한다.가연성 폭발 지역의 안전방화 감시 관리를 강화해야 한다.
3. 집 생활은 천연가스, 액화 석유가스의 사용과 관리를 강화하고, 사람들이 불을 끄도록 한다.
4. 전기 화재 방지.각 장소에 대한 방화 검사를 강화하려면 겨울철 조명 선로는 표준 요구에 부합해야 하며, 규범 접선, 전기용, 설비 및 선로 초부하 사용을 엄금해야 한다.
또 공안부 분석에 따르면 겨울철에는 사고 다발기이며 전통적인 화물운송 절정기다.겨울에 들어선 이후 트럭이 달린다. 초고속 제한 위반이 많아져 발생한 사고도 평일 대비 늘어났다.겨울철에도 안전에 주의해야 한다!
- 관련 읽기
- 업종 종합 서술 | 유럽연합은 다시금 미얀마 무역 보혜제 대우를 취소할 것을 고려했다
- 업종 종합 서술 | 절강은 동시에 방직품, 가구 표준화 기술 연회를 소집한다.
- 업종 종합 서술 | 위교 방직(02698): 하반기 순리 강폭 대비 확대
- 패션 브랜드 | 뷰티 키스 명절 시리즈 주변에 팔리지 말고 크리스마스 선물 왔어요.
- 유행화 | OBJ X Nike Air Max 720 신규 연승 LSU 모교 배색 신발 액세서리 이번 주 습격
- 즉시 뉴스 | 시가가 추락은행 계좌가 동결된 귀인새가 얼마나 날까?
- 즉시 뉴스 | 상점 에 앉아서 붕대 에 앉고, 회전형 은 껍질 주주 로 바꾸고, 모던 대로, 소란 을 피우는가?
- 겉감 | 돌사자시 혜사업정책 방직 의류 산업 고품질 발전
- 겉감 | 신강 방직 미래 발전 공간
- 겉감 | 2019년 1-11월 우리나라 규 상업실, 포, 화섬유 생산량 통계
- 다시는 낡은 안목으로 면방 기업을 보지 마라!이들 기업들은 이미 지능 생산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
- 절강 앨리스 염색 고급 원단
- 호호 5억 가드 베트남 산능, 양말 대공 거장 건성그룹이 신규 설비 2300대!
- 대IP 가'고양이와 쥐'연명 집합이 유행하고 있다.
- 하류 는 접착고무 섬유 구매 예보량 이 점차 명랑하다
- 중미 무역 완화 이호 는 왜 정 면 선물 의 흐름 이 부진하다?
- 중미 무역 연말 이호신호를 석방하여 많은 방직 기업들이 여전히 의심을 품고 있다
- 연말 방직 업계의 가격 인상, 휴업, 하류 기업은 진퇴양난에 빠졌다.
- Supreme X TNF 북면 2019 가을 겨울 연등 2등용로, 접기 수납 가능
- BAPE X'용구슬초'2019연승 시리즈가 등장하고, 클래식 캐릭터는 모두 현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