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손이가 임신, 여전히 날씬해 번개 박신혜 둥근 얼굴 귀여워, 소녀.

2017/7/1 16:46:00 111

손이젓가락 다리박신혜소녀감패션 룩

나이를 뺀 멜빵드레스는 케달제나 (Kendall Jennnan Jennnar)에게 섹시하다. 길길 하디드 (Gigi Hadddddid)는 비주얼 을 10원씩 차려 입었다. 현복현은 300원도 못 입는 원피스로 자신을 날려 10근을 살렸다. 손이는 임신 6개월간 전혀 부은 안 보이는데 이쑤시개 다리가 가늘게 부럽다. 빅토리아는 평상가'잠옷'을 입으니 유행했다.

중외별은 최근 유쾌한 색채를 가진 아이템을 매치해 각기 다르게 ‘별장비 ’를 통해 함께 해 드립니다!

기기 (기기기)는 13일 하드와 지난 수요일 뉴욕 거리에서 ‘상습기법 ’을 통해 롱 소매 티셔츠를 커트하게 잘라 웨이브를 자랑하고 청량한 허리를 자랑했다. 아래는 스키니진과 발목에 바짝 달라붙은 부츠를 매치해 깔끔하고 멋스러웠다.

애견을 안고 거리에 나선 켄돌 제너는 데님 멜빵 드레스를 입고 스텔라 (Steella) 에서 원피스에 허리띠와 치마를 두르는 디자인을 합류했다. 층이 뚜렷하고 개성이 넘치며 쿨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시크한 인상, 나이트 프린트 드레스는 다소 섹시하다.

미국'첫째 딸 '이바나카 트럼프는 지난 목요일에 워싱턴을 나섰을 때, 날염 조끼 드레스를 습격하여 청풍을 선사했다. 이 조그마한 원피스는 수레라의 원피스를 가지고 있다.

고치형 윤곽

그리고 프릴 장식은 기본적으로 단조롭지 않다. 아이바나카는 누드 스트랩 샌들과 같은 톤의 손가방과 잘 어울린다. 고급스럽고 우아하다.

그동안 판빙빙빙빙빙은 공항 패션의 스트리트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핑크색 티셔츠와 동색 프린트 스커트를 입고 플랫 슈즈와 블랙 숄더백을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을 뽐냈다. 범통은 가까스로 빼온 좋은 몸매!

준미마의 손이는 큰 배를 펴고 있지만 여전히 패션을 포기하지 않았다. 그녀는 플레어소매로 T 블랙 티셔츠를 늘린 쿨한 아이템으로 동그란 허리를 가리고, 하체에 운동화와 운동화에 젓가락을 드러내는 등 무뚝뚝뚝한 임신상을 선보였다.

주동우는 톰보이 (Tomboy)를 습격하자 스테일의 조그마한 몸과 소탈함을 자아내고,

스트라이프 셔츠

핑크 컬러는 다소 부드럽고 중성적인 기본 코디에 밝은 컬러를 주입하고 자연스럽고 상큼하다!

중국말 스타거리 사진도 발견, 유양나나는 은근한 블랙 컬러를 선호하지만, 지난 금요일에는'애교'를 한 번 반복 했다. 그는 앞머리를 묶고 긴 머리를 풀어 올리고, Oversize 프린트 맨투맨, 하의실종으로 발돋움하는 분홍색 운동화와 옅은 보라색 카톤 토끼가 호응하고, 부드러운 찰츠컷 짙은 소녀미를 물씬 풍기고 있다.

박신혜는 앞서 홍콩에 갔을 때도 찬첼 (Chanel)을 거머쥐며 카블리엘 (Gabrielle) 계열의 퍼즐을 매치해 베이직한 셔츠와 웨이브 롱 헤어를 매치해 소아케 했다.

아깝다

와이드 팬츠

허리라인이 너무 낮고 두꺼운 신발이 무겁고 하체통이 통통하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화물 의 여왕 은 상리 에 따라 양멱 의 치마 를 내놓지 않는다

스타 옷장
|
2017/6/30 15:41:00
103

오흔, 연기 찌꺼기, 토골의 다리가 가늘어져서 뭘 입어도 예쁘고.

스타 옷장
|
2017/6/29 21:01:00
96

다쳤어요. 아름다운 사람 치웨이의 분장미법은 숨 쉴 수가 없어요.

스타 옷장
|
2017/6/29 17:08:00
73

유역비 양멱이 사랑한 화이트 스커트 너무 예쁘고 날씬해 보여요.

스타 옷장
|
2017/6/29 13:57:00
123

뚱뚱한 여신성 패션 초점 장함운의 의상 스타일은 강희보다 낫다

스타 옷장
|
2017/6/22 14:53:00
317
다음 문장을 읽다

동령비급: 41살 아니면 소녀 얼굴의 허로 어떻게 했습니까?

남의 집 41살인지 소녀얼굴인지 허로의 얼어붙은 비익을 공개한다.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