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법률 강당: 한 종이 퇴직 증명서 를 해고했다 노조 주석

2017/4/5 22:41:00 34

노동조합

정산 감원 기간에 부지런히 이직한 기업노조 주석은 결국 기업 ‘난폭함 ’을 만나 해고할 뿐 아니라 해고 이유와 통지서조차 없다.

다행히도 그는 처음으로 친정 을 생각했다. 포동신구 총노조가 알게 된 후 처음으로 원손을 내밀었다.

노조 전정'제로 문턱'의 법률 지원에서 2년 소송을 벌이고, 이평 (화명)이 위권승소를 받은 43만여 위안의 배상금을 받았다.

이평은 한 회사 노조 주석으로, 2011년 휴업 선언, 2012년 시작

감원

직장인들과 기업을 대표하는 협상이 시작됐다. 직원들에게 얼마나 보상금을 주어야 할지, 직공과 기업 사이의 차이점이 어디에 있는지 ….

이평은 지칠 줄 모르는 ‘영동기 ’처럼 연휴를 포기하고 가능한 한 한 무리의 직원들을 복무한다.

계속되는 감원은 3년간 계속돼 노조 간부들과 노력 끝에 기업과 근로관계를 해제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다.

2015년이 되면 회사에는 이평을 비롯한 직원 몇 명만 남았다.

이평은 회사 감원 과정에서 기업과 직공간 분쟁을 해소하는 데 공로가 없어서는 안 된다고 할 수 있지만 이는 그에게 복보를 가져온 것은 아니다.

2015년 6월, 기업은 감원 목표를 이평이라는 원로 몇 명의 원로: 배상금이 없고, 해제된 이유도 없고, 사전에 통지서 해제도 없이 직접적으로 퇴직서를 내놓았다.

기업의 징조도 없는 방법은 법대로 노동관계를 처리하는 이평을 일관하게 하는 것은 일관되게 할 수 없고 이해할 수 없다.

그는 상급 노조에 기업의 감원 상황을 보고하는 과정에서 조루진 총노조는 이 사실을 알게 되면서 후자가 포동 신구 총노조에 처음 신고했다.

"상황을 파악한 뒤 이 기업노조 주석의 위권이 우리 상급노조가 반드시 해야 할 일이라고 생각한다."

포동 신구 총노조 보장부 스태프.

곧, 2015년 7월, 지역은 상하이강 삼각 변호사 사무소에 상해 상해

이 사건을 전권 담당하는 변호사 최아나는 기자에게 이평사건의 몇 가지 논란점이 그의 노조 주석의 임기는 2016년 5월 31일까지 일방적으로 노동관계를 해제하는 노조 간부에 대한 특수 보호 위반 여부에 대해 회사의 휴업정지 연휴 연휴에 영향을 미치고 노조 주석의 수당 등이 있다.

상황 조사, 증거 수집, 기초신청서, 고소장 제출, 최아나, 동료 황옥은 모든 절차상의 작업을 완료했고, 포동신구 총노조도 정기적으로 변호사와 회의를 열어 사건의 진행을 이해하지 못했다.

결국 2년간의 중재, 1심, 2심, 법원 판결 기업은 이평 위법 해제를 지급해야 한다

노동 계약

배상금, 미휴연휴가 보상, 노조 주석 수당 등 총 43만여 위안이다.

이 사건의 관건은 이평노조 회장의 신분이다.

이 신분을 둘러싸고 노동계약은 임기 전에 끝났고 노조 주석은 수당 누락을 즐기는 등 논란의 초점이다.

이 중 노조 회장은 행정부직 대우에 총괄적인 서류 규정을 누리고 있지만 법적 보장은 없고 이평이 공직 노조 주석 회장 이전에 조루진 총노조노조의 총노조에 답장을 해 이평이 즐길 수 있는 수당 금액을 명확히 밝히고 기업이 구체적인 수당 수당을 수행할 때 금액은 차이가 있지만 실제 일부를 이행했다.

최아나 분석.

이평의 승소는 포동신구 총노조에서 전문사회력을 도입한 결정에 덕분으로 조루진 총노조의 선기 개입 덕분으로 상하이 강삼각율소 변호사의 전공 능력에 덕분이다.

그의 성공 위권은 포동 법률 원조 힘으로 동원된 성과다.

노조 간부는 우리 직원이자 우리 노조의 조수이자 그들의 권익상급 노조의 책임이 무턱대고 있다.

이평사건의 노조 주석의 수당은 전형적인 예다.

포동신구 총노조는 법적 원조 사물을 담당하는 장레이 소개다.

최아나는 기자에게 "이평의 사건은 2년을 따라갔고, 입사 신청서까지 중재일로부터 2심까지 계속될 줄은 몰랐지만, 구는 당초부터 우리 율소와 협력한 협의가 명확했다. 법적 지원은 집행해야 하고, 직원들과 수요만 있다면 우리 원조는 계속해야 한다"고 전했다.

상해시 법학회 노동법연구회 회장, 강삼각 변호사 사무소 주임은 매우 길고 조작성이 강한 과정이다. 노조 간부가 독투한다면, 약간 힘은 얇다.

포동신구 총노조는 서비스 등 다양한 형식으로 전문적인 힘을 도입하고 현명하고 효율적이다.

육경파는 노조가 주동적으로 개입하여 하는 것으로 보고 있다

직공권력

천연 우세, 일면 노조는 효율적으로 자원을 통합, 근로자들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한편 노조의 참여는 근로자의 권한을 낮추는 데 효과적으로 효과가 있다.

이른바 ‘0문턱 ’은 근로자들이 최소한 원가를 가지고 가장 우수한 자원을 누리게 하고, 동시에 노조는 전문적인 힘을 끌어들여 직공의 위권성공률을 높이는 것이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기능 인재 경제 대우 와 사회적 지위 를 보장 하는 데 중요하다

노동법규
|
2017/4/5 22:12:00
56

《 경진 》 지역 근로자 임금 체납 기소 방법 》 이 출범 되었다

노동법규
|
2017/3/31 22:39:00
39

농민 노동자 의 권력 은 세 칸 을 지나야 한다

노동법규
|
2017/3/31 22:31:00
35

90 후 인터넷 사기 위권 주력군 허위 알바 신고가 가장 많다

노동법규
|
2017/3/31 21:34:00
34

법정 상황 노동 쟁의에 부합하여 심판자 ‘ 회피 ’ 를 신청할 수 있다

노동법규
|
2017/3/26 11:45:00
25
다음 문장을 읽다

직장에서는 말을 잘해야 한다: 7명이'말솜씨'를 부른다.

일단 실수가 있을 것 같으면, 말투가 막혀 어떡하지?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