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십억 학비 를 써서 얻은 것 을 깨달은 것 을 보아야 한다
그동안 예능 프로그램에서 주걸륜을 욕한 것이 아니었다면 진년과 범객성품이 가장 뜨거운 스타 기업을 잊을 수 있었다.
해묵었어
범객
성품은 수년간 롤러코스터 같은 경우를 겪으며 50억 달러에서 투자자들까지 볼 수 없었고, 오피스텔은 동삼환 정상 빌딩에서 남오환으로 이사, 직원들도 최대 1300여 명에서 지금의 180명에 이른다.
많은 사람들이 이 회사가 무너질 것 같다고 생각했다. 사실 한동안 그랬다. 가장 비참했을 때, 범객성품은 5000여 만여 건의 재고 적립이 적립되자 창고를 청산하고, 10여 억의 부채가 있다고 한다.
이런 난폭한 노점 을 직면하고, 진년에는 3년이 걸렸고, 19억 재고품을 처리해 범객성품의 절벽에서 떨어지면 바닥의 마지막 고비에 닿을 수 있는 마지막 고비에 넘어지지 않았고, 기적 같은 반전이 있었고, 올해 범객성품이 1년에 100만 건의 파마셔츠로 5억 건에 달했다.
진년에도 주걸륜에 대한 평가가 불평됐든, 역시 범객성품의 미래를 잘 보지 않았든, 오랜 세월 이 깨달은 것을 자세히 살펴봐야 한다. 그러나 진년에는 수십억 학비를 들여 얻은 것이다.
최근 김오도칼이 진년의 인터뷰를 보고 진년 동안 이 경험을 총결해 이러한 깨달음을 얻었다.
과거는 비위를 맞추는 것이지만 지금은 적당하지 않다
과거에는 늘 소비자들의 관심과 취미를 추측하며 그들에게 영합하였으나, 누구도 모든 소비자에게 비위를 맞추지 못했다.
지금 진년도에 할 수 있는 것은 옳고 자기가 좋아하는 것이다
제품
예를 들면 그가 한 것이다
셔츠
원자재, 파마 공예부터 판형 디자인의 작은 디테일까지 곳곳에 힘을 들여 신장 소재 장면 을 찾아 미국 브루크 브로맨스 브로맨스에 파마공예 를 해결하고 일본 와이셔츠 마스터 기국무가 셔츠를 해결하는 디테일을 찾는다.
요즘 유행하는 말로는 이 셔츠에 장인 정신을 갖고 있는 것도 이 파마 셔츠가 시장에 인정받는 이유다.
기존 범객의 제품은 티셔츠부터 캔버스 신발까지 악평을 쏟아냈고, 진년에는 화물이 팔리지 않을 때 그의 사무실에는 600켤레가 쌓여 있었다. 그는 한 켤레의 시범슈즈를 더블 한 켤레씩 신어 보았는데, 결국 자신이 만족하는 것이 하나도 없다는 것을 발견해 ‘쓰레기 ’였다.
무릇 성품이 불길 때는 판매량이 매우 높지만, 진년은 내심은 조금도 원기가 없으며, 지금은 이 셔츠를 파마하는 것은 예전보다 못하지만, 오히려 그는 원기가 있다.
둘째 는 과거 에 저가 였고, 지금은 저렴하지 않고, 싸게 싸면 귀로 로 돌아오지 않는다
앞서 범객의 티셔츠는 29까지 팔렸고, 심지어 19는 주로 판매량을 판매하기 위하지만 저렴한 상품은 전혀 품질보증도 없이 사용자 체험에 큰 상처를 입혔다.
소비자가 추구하는 것은 고품질, 고성가비 제품으로 현재 범객들은 원단부터 염색까지 모두 최고의 공예, 가격에 올라와 동시에 제품의 품질과 소비 체험이 향상되고 있다.
나는 진년 이 말이 매우 옳다고 생각한다. 너는 언제 사과를 가격전쟁을 본 적이 있고, 많은 사람들도 이 이치를 알고 있지만, 여전히 무수한 상인들이 가격전을 벌이고 있다.
삼은 창시자인데 꼭 뒤쫓아다니지 마세요.
진년은 지난 몇 년 전 자신의 사진을 뒤돌아보고 회의에 참석하는 모습이 너무 싫고 그때는 허영스러웠다.
진년은 현재 어떤 일을 하는 것이 가치 있는 것인지, 1천억 위안의 회사를 만들지만, 마지막 제품은 사용자에게 잊혀졌지만, 모든 제품은 사용자에게 기억된다.
나는 그가 당시 신상품을 맹목적으로 추구하는 반사일 수 있다고 생각했다. 그 해 범객 성취객이 의류를 미치게 하는 것 외에도 20여 명의 비의류, 고19만 명의 SKU 에 이르렀고, 이 제품들은 업적에 충당하기 위한 진년에는 쓰레기가 많다.
이슈를 쫓아다니지 말고 지금처럼 착실하게 시장을 인정한 파마 셔츠를 만드는 것은 기업의 생존이다.
사실상 모두 알고 있다. 진년 이런 깨달음은 단순히 공수정신으로 제품을 만드는 것이며, 업적에 가격전을 하지 않기 위해 맹목적으로 히트를 추구하지 않고 높은 가격대비를 제공하는 제품을 제공한다.
그러나 이런 이치를 알면 소용이 없다. 기업의 발전과 관리에 실질적으로 활용해야 한다. 창업자들은 늘 생각해봐야 한다. 자신도 진년처럼 비싼 등록금을 들인 뒤 이런 도리를 진지하게 살펴봐야 한다.
- 관련 읽기
- 집 | 가구 방직: 새로운 엔진을 찾아서 발전을 추구해야 한다
- 혁신 발명 | '85 후 '남학생은 광동위편 기술 대회 전 3갑을 나누어 받았다.
- 새로운 마케팅 | 布艺企业如何占据“高点”之路
- 기술 보급 | 스페인 Inditex 전면 사파 식별 기술
- 추천 | 자외선 차단 자외선 후원자 얇다 시원하다 시원하다 차갑다 파라솔 원단 두께가 짙다
- 입찰 입찰 | 심천 만상성 연간 영업액 61억 이 본지 1위를 차지했다
- 매일 첫머리 | 한한한식은'ONE 1개 체험점'을 열어 야생의 혼수
- 과학 기술 문화 | 과학기술과 패션계의 완벽한 융합은 아마 멀지 않다
- 입찰 입찰 | 上海七成品牌集合店定位中高端消费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플래시 구매가 점점 `학패 `나 전통 전상 모드 를 압출 하다
- 조단노는 상반기 실적이 좋지 않은 영수와 순이익이 더불어 떨어졌다
- '인만 '광저우 최초 자영점 브랜드 개설 실체점 상장
- 스트라이프 셔츠에 청바지를 매치해 맨틱 라인을 뽐냈다
- 디카노에서 유니클로스 (명품 저가) 는 실체점의 출로?
- 茂业商业改变定增方案 终止收购泰州一百
- 전자상업계의 거두 실적은 모두 예상을 초과한 전통 소매를 강제로 수축하는 전선?
- 이 5시점을 알아야 알리Q1 분기가 어찌 그리 그리 황소했는지 알 수 있다
- 2016년 반년도 가장 쇼핑몰에서 여장 브랜드 주목
- 소비자 에게 쇼핑 의 홍수 의 힘 을 석방 시키다
- 스포츠 보는 사람들은 모두 어떤 장비를 사고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