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정합 1호점은 여전히 시간표 가 없다

2015/5/5 21:03:00 54

통합1호점브랜드 전략

실체문점을 계속 갈고 있는 것을 제외한 동명륜은 월마의 중국의 또 다른 업무의 중점은 실체점과 전자상거래를 잘 결합하여 중국 시장의 미래의 소매 수요를 더욱 잘 충족시키겠다는 것이다.

월마트 대매장은 또 모바일 앱을 출시할 계획이며, 고객들은 언제 어디서나 배달을 할 수 있는 데다 손님이 가게 출고할 수 있으며, 매장도 점포를 점검해 전문판매대를 개설하고 다른 전자지급방식을 받아들일 계획이다.

이 밖에 월마트 지주된 상가 1호점은 이미 베이징, 상하이 등 8개 도시에서'동네 레이 구매'를 출시해 서비스 복구 구역 안에 고기, 달걀, 과일 등 소비 필수품의 급속배송을 3시간 안에 완성할 수 있다.

그러나 볼마트 지주 1호점 이후 두 사람의 업무는 통하지 않은 것으로 주목된다.

1호점과 월마트는 기존 브랜드 상품과 성간 물류에서 호흡을 맞추는 등 현재 월마의 공식 플랫폼 1호점 상가 플랫폼과'하이 1호점 '휴대전화 응용으로 정식 입주한 것으로 알려졌다.

어제 동명륜은 명확한 답안과 통합 시간표를 제시하지 않았다.

그는 다만 현재 양자 간의 통합은 매우 만족스럽다고 말할 수 없다. 재고 물류, 배송 등 많은 요소에 걸쳐 각자의 강력한 후에야 좋은 결합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현재

1호점

시장의 지위와 규모는 월마트와 일치하기 어렵고 1호점도 적자 상태로 시장 점유율도 아리와 경동 등 전기상보다 훨씬 못하다.

모두가 알다시피, 강력한 글로벌 구매 능력과 정세화된 공급 체인 관리는 월마트의 것이다

핵심 경쟁력

그러나 현재 1호점은 월마트에 진출하지 않았다

공급 사슬

체계.

이에 따라 월마트와 1호점이 언제 통합 문제를 완성할 것인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관련 링크:

마운은 아리의 8000 베이징 선수에게 의미심장한 연설을 했다: 아리제국은 확장을 멈추고 목적은 간단하고, 팀을 정리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 5일 방학 전에 알리바바 그룹 회장 마윈 마윈 마운이 아리에 대한 의미심장한 연설: 아리제국은 확장을 멈추고 목적이 간단해 팀을 정리해야 한다.

3만여 명은 충분한데, 전기상도 8만명이 되었지만 하느님은 그들을 축복했다.

마운은 일찍이 알리 102세에 이르기까지 2100년 사이에 직원 수가 5만 명을 넘으면 안 된다.

하지만 현재 알리는 이미 3만 4000명의 직원들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 제국이다.

알리바바에서 성립된 1999년부터 지금까지 16년밖에 안 됐다.

마운의 목적은 정말 간단한가? 마운의 연설을 보면 베이징 직원들에게 힘을 내며 이상적으로 인심을 응집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베이징의 중요시표에 대해 "베이징에서 깊이 묶어야만 중국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평생 헛되이 살 수 없다"고 말했다.

아리가 어떤 전략 조정을 하든, 우리 먼저 지금의 아리를 살펴보자.

알리바바는 지난해 4계절 재보에 따르면 그룹의 수입이 동기 대비 40% 로 262억 위안 위안화 (합42억 달러) 로 마케팅 증가가 완화되었다.

주가가 압력을 받고 지난해 119달러의 고점에서 85달러 정도까지 하락했으며, 회사는 원가 압력을 낮추고 일련의 감량행위를 했다.

아리그룹은 미국 IPO 에서 대거 영화업, 건강 등 여러 분야에 진출해 다양한 분야의 빠른 확장과 그룹 관리와 인재 부족이 급격한 상태다.

중국 경제가 새로운 상태에 접어들었을 때, 릭강 총리는'대중창업, 만중혁신'을 중국 경제의 새로운 엔진으로 삼아'인터넷 +'전략을 제시하고, 이동 인터넷, 구름 계산, 큰 데이터, 사물인터넷, 현대 제조업과 결합해 전자 상무, 공업 인터넷, 인터넷 금융 발전을 촉구하며, 인터넷 기업을 국제시장을 확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알리는 인터넷 + 전략의 고속 유행자가 되었다.

인터넷 + 전략 역시 수직전기 업체의 풍운이 쏟아지고 자본 시장이 파도를 일으키며 세분시장의 수직전기상들이 한때 추세를 이끌고 있다.

아리를 대표하는 전통 종합 전용기 플랫폼은 고객의 자성화 수요를 충족시키며, 최적화 팀, 정병 전략은 필연적으로 선택된다.

인터넷 + 전략은 전민 창업 열풍을 불러일으켰고, 한때는 인터넷과 어떤 전통업종과 쉽게 결합하여 전통업종의 휘황찬란한 업종을 되풀이하여 산업업업그레이드, 봉황네반을 실현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호문 전자상 전환 모드 를 기업 브랜드 의식 을 증강 하다

지방상인
|
2015/5/3 22:25:00
64

신화백화점이 두 번을 당해 패를 들어 잘 보이게 되었다.

지방상인
|
2015/5/3 20:14:00
84

화창한 만가들의 전기상 플랫폼'이만가'가 발표될 것이다.

지방상인
|
2015/5/3 19:59:00
38

전자 상거래 경쟁 은 문점 의 메인 서비스 패 로 전향 되었다

지방상인
|
2015/5/1 14:25:00
18

만달그룹의 지산화 과정

지방상인
|
2015/5/1 14:20:00
31
다음 문장을 읽다

‘ 인터넷 + ’ 전략 은 전민 창업 붐 을 불러일으켰다

인터넷 + 전략은 전민 창업 열풍을 불러일으켰고, 한때는 인터넷과 어떤 전통업종과 쉽게 결합하여 전통업종의 휘황찬란한 업종을 되풀이하여 산업업업그레이드, 봉황네반을 실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