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어떻게 우아한 자세로 퇴직할 것인가

2015/4/3 20:56:00 1

직장자태이직

퇴직은 낡은 직장과 작별을 고하고 새로운 생활의 출발점이다.이직은 과거의 회사, 일, 동료와 단호하게 단호하고 예의를 차리지 말라는 뜻이다.사실 이직의 자태는 우아하지 않고 한 사람의 직업 자질과 성신도를 반영하며 직업 이미지에 대한 조소와 인맥관계의 공고함에 큰 영향을 미친다.

이직 전에 상사나 사장을 앞당겨 이야기하고, 작별하지 않는 것은 매우 무책임한 행위로 회사를 수동적으로 만들 수 있다.

상사나 사장이 대화를 할 때, 자신의 사퇴 원인을 솔직하게 말해 그의 이해를 쟁취해야 한다.투덜거리지 말고 직접적인 평가 단위의 시비와 시비를 가리지 말고 자신의 양성과 보살핌에 감사하고 떠나기로 약속한 뒤 회사의 상업비밀을 지키겠다고 약속하고, 모든 업무를 잘 할 수 있도록 약속하고, 일정한 시간 내에 상사의 일자리를 재조정할 수 있도록 했다.만약 평상시의 업무 표현이 괜찮거나 회사의 핵심 역량이라면 상사가 당신을 만류할 수도 있고, 당신은 적절한 언어로 대처해야 한다.입장자신의 초심을 견지하다.

합격한 사직서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내용을 포함해야 한다: 이직 원인, 이직 기한, 업무의 인수, 회사에 감사의 예의 용어를 표시해야 한다.일부 개인의 의견과 조언을 더해 적합한 후계자 등을 추천할 수 있지만 어휘와 말투가 과격해서는 안 된다.

주관과 구체적인 이직 의향을 타결한 뒤 동의를 얻어 인수를 시작해야 한다.회사에서 아직 적당한 대역자를 찾지 못하기 전에 여전히 잘 해야 한다본직일, 마지막 근무.교체된 사람이 온 후 자신의 업무 내용, 인수 사항을 목록, 인수인계자와 충분한 소통, 상대방이 자신의 업무를 완전히 파악할 수 있다.그리고 고객 및 기타 협력 파트너를 통지하고, 인수자를 하나하나 찾아뵙겠습니다.한편으로는 상대방이 그동안 자신의 배려에 대해 감사하고, 한 편으로는 접임자와 고객을 익숙하게 하여 회사가 당신의 이직으로 인해 곤란하게 하지 않도록 한다.

하면, 만약, 만약...회사당분간 인력을 잘 찾을 수 없을 만큼 회사를 좀 더 접촉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 줄 수 있는 작은 인정은 구회사와의 인간관계를 순조롭게 유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앞으로의 업무에 대해 얼마든지 도움이 될 것이다.

인사 수속을 마치고 정식으로 떠날 때가 되었다.먼저 회사를 떠나기 전 주변 환경을 정리해 개인 물건을 가져가야 한다.모든 회사의 자료 서류는 분류를 정리해야 하고, 관계자와 자료를 확인하고 유실되지 않았다.또 일부 회사 증명서, 직무장 등 물품도 반환 수속을 완성해야 한다.

  


  • 관련 읽기

律师:末位淘汰制于法无据

인사 노사
|
2015/4/2 22:48:00
11

부서는 직원들에게 손해를 배상하게 할 권리가 있습니까?

인사 노사
|
2015/4/1 16:11:00
15

선인 의 과실 을 초래하는 손해 는 상응배상 책임 을 져야 한다

인사 노사
|
2015/3/31 21:51:00
29

화물 분실 회사는 직원들에게 손실을 배상하게 할 수 있습니까?

인사 노사
|
2015/3/30 21:55:00
37

보상 연한은 새 단위에서만 계산할 수 있습니까?

인사 노사
|
2015/3/28 22:14:00
8
다음 문장을 읽다

직장 을 해독 할 수 없는 일곱 사람

돼지는 날지 않고 기적은 일어나지 않고 물리학의 법칙은 확실히 당신에게 적용되고, 영원히 어리석은 전략을 원한다.당신의 좋은 판단에 따라 당신의 직각을 믿습니다. 희망과 꿈이 아니라 일곱 사람을 당신의 회사를 멀리하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