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3D 기술은 한 시간 안에 신발의 밑창을 완성한다

2015/3/29 18:09:00 25

3D 기술신발 밑바닥인쇄

영국 교정 브랜드 Aortha 최신 출시3D 인쇄시스템, 1시간 안에 신발 밑창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Aortha 회사 모사 ALG 국제지주 CEO Hugh Hugh조경사한 시간 안에 고객을 위해 렌즈 설정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현재 Aortha 가 제공하는 시스템은 1시간 안에 신발을 완성할 수 있다.

  OrthaFlex 원료탄성 보증 인쇄 속도 6배 시장 내 다른 동류 시스템.

관련 링크:

국제 환경 조직 녹색 평화 는 19일 최신'독을 제거 '패션 순위 를 발표 해 세계 29 주요 패션 브랜드 공급 사슬 중 유독 물질 사용 과 배출, 정비 수질 오염 의 표현 을 채점 했 다.

초록 평화가 2013년 이후 두 번째로 독패패패패패패패차순위를 발표, 각 대 패션 브랜드 차이차이차이차이는 여전히 18개의 약속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어떤 약속도 하지 않고 낙오자.

아름다운 패션을 만드는 것은 오염 환경을 대가로 할 필요가 없다.이미 마약 승낙을 한 18개 패션 브랜드가 글로벌 의상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의 10분의 1을 차지했으며, 이 마약 풍조가 의류 산업 설립을 추진하고 있다.이 표준은 업계 내 보급에 의류 공급 사슬과 생산 과정을 의미한다. 더 이상 불빛의 비밀이 아니다.녹색 평화 오염 방지 프로젝트 주임 무의수.

마약 패셔니스타에 따르면 이미 16개 패션 브랜드가 일부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유독 화학 물질을 탈락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이와 함께 이들 브랜드들은 이미 독립된 제3자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그 공급상의 오물 배출 정보를 공개하기 시작했다.

현재 자ara, 아디다스, 바보리 등 브랜드는 적극적으로 마약 승낙으로 앞서고 있다.녹색 평화는 에르메스와 메르스본웨이 등 11개 브랜드가 즉각 마약 공약을 해소하고 공급사슬의 독유해물질을 없애 달라고 호소했다.

“ 브랜드 공급 사슬의 오염정보는 무해 화학 학품 관리 체계의 중요한 절차: 대중이 기회 감독브랜드의 표현에 참여해 화학품 관리 업무에 참여하는 동시에 정부 제정과 추진에 더욱 강력한 환경보호 조치를 돕고 화학 학품 체계의 치리에 적극적으로 작용한다. ”베이징대 환경과학과 공정대학 부교수 유건국설.

올해의 마약 순위는 패션 브랜드의 마약 표현에 관건적인 평가기준을 세웠다. 그 제품과 생산 과정에 존재하는 유해물질의 도태력을 포함해 공급업체가 대중에게 오물물 배출 정보를 공개하는 사업 진전을 추진하고 있다.

현재 중국의 절반 가까운 지표수의 수질은 음용기준에 미치지 못하고 64%의 지하 음용수원이 심각한 오염을 입었다. 수오염은 현재 중국에서 가장 급박한 환경 의제중 하나가 되었다.의류 방직업은 전 중국의 10분의 1 의 공업하수를 배출하여 수오염 정비의 중점업이다.


  • 관련 읽기

연속 파업 동완제 구두업 위기

제화 설비
|
2015/3/26 14:41:00
88

我国缝机业发展形势依然严峻

제화 설비
|
2015/3/25 12:42:00
19

동완 화룡 제화 공장 화재 는 인명피해 를 초래하지 않았다

제화 설비
|
2015/3/24 18:30:00
40

날염 업종 출시'신형 스마트 환경 보호 고속 감퇴 표류기 '

제화 설비
|
2015/3/23 14:34:00
22

多功能家用缝纫机体验渐入佳境

제화 설비
|
2015/3/23 14:26:00
33
다음 문장을 읽다

체코: 신기술 은 고폐 를 생물 연료 로 전환할 것이다

Karel Kolomaznik 교수는 이 팀의 리더로 동료들과 함께 연구하는 방법의 관건은 메틸렌 지방내 프로세롤을 대신하는 것이 관건이다.새로운 기술은 제혁을 생물 연료로 바꾸어 자세한 콘텐츠를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