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알아야 할 직장 잠재 규칙

2015/1/11 14:04:00 3

직장잠재규칙기교

한 기업은 단지 두 가지 목적만이 재무 목적이고, 하나는 비재무 목적이다.우선 재무 목적이 아니라 비재무 목적이 있을 수 있다.한 사람처럼, 밝은 미래를 이야기할 수 있고, 원대한 이상을 이야기할 수 있고 개인의 가치를 이야기할 수 있지만 중요한 전제는 먼저 살아남아야 한다.

‘집행력 ’에 관한 서적은 너무 많다. 집행력 ’을 말할 수 있는 대가 너무 많다.그러나 보고 자신의 기업으로 돌아가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듣고 너무 적다.왜? 간단한 것을 복잡하게 만들었다.전문가의 사유는 복잡하지 않은 것 같다. 그가 전문가라는 것을 증명할 수 없다. 복잡하지 않다면 어떻게 그렇게 많은 돈을 꺼내 쓸까? 그러나 진리는 흔히 간단하다.현실에 근거한 해결 방법은 결코 복잡하지 않다.

소위집행력결과에 주목해야 한다.

시장은 눈물을 믿지 않고 고생을 믿지 않고 공로만 믿는다.

한 농민이 수박을 하나 심었기 때문에 애초에 양종을 샀기 때문에, 부지런히 비료를 많이 받아 수박이 잘 자랐기 때문이다.시장 가격에 따라 대략 만 위안을 팔 수 있다.그러나 어느 날 뜻밖의 풍운을 모르고 하룻밤 우박이 쏟아져 농민을 정성껏 심은 희망을 수박탕으로 삼아 농민이 한바탕 울부짖은 후, 한 마리의 수박이 돌에 숨어 난관을 면하는 것을 발견했다.그래서 그는 이 수박을 정성껏 간호했다.마침내 그것이 성숙할 때까지 기다렸는데, 그는 이 수박을 들고 시장에 왔다.실례합니다: 이 수박은 얼마에 팝니까?

만 원 팔 수 있어요? 누가 괜찮다고? 팔까?

현실적인 상황은 수박 한 마리에 두 원을 팔고, 그는 이 수박도 두 위안밖에 팔지 못한다.사실이 잔혹하지만 바꿀 수 없다.

이치가 이렇게 간단합니다. 만약 당신이 결과가 없다면 사장이 당신의 고생을 위해 묵묵히 하지 않을 것입니다.

직원들은 기업의 주인이다. 이것은 사장이 직원들을 소홀히 하는 말이다.

직원들은 기업의 주인이 아니라 사장이 기업의 주인이다.사장과 직원들 사이는 인격이 평등한 고용관계이다.종업원은 오이를 심고 사장은 오이를 샀다.참외를 보지 않으면 돈을 내는 사장은 조만간 기업을 죽일 것이다.그리고 그는 그의 직원들과 함께 실업했다! 표범처럼 끝까지 지켜본 기업만이 집행력이 있는 기업이다.그렇지 않으면, 그것의 제도와 흐름은 모두 멋쟁이 다.

어떻게 해야만 네가 원하는 결과를 낳을 수 있을까? 매우 간단하고, PDCA 순환.

플랜드 —계획목표에 대한 주도면밀한 계획이 없다. 좋은 결과가 있으면 망상일 뿐이다.

Do ———행동: 한 사람의 운명은 당신이 얼마나 계획했기에 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Check ——검사:종업원네가 원하는 것은 하지 않을 것이니 검사만 할 것이다.과정 모니터 없이 사다리의 꼭대기까지 기어 올라가 비로소 그것이 벽이 틀린 것을 발견했다;

Act ———처리: 장려를 하고 유지하고, 처벌을 제대로 하지 못하고 개선했다.

집행력이 이렇게 간단하다.

멍청하게 “ 두서없이 ” 하는 이론에 어리둥절하게 굴지 마라.


  • 관련 읽기

기업 용인 은 네 원칙 을 따르다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5/1/9 22:17:00
11

谈薪水时要把握的原则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5/1/7 16:41:00
6

리더가 제일 싫어하는 사람이 되지 마세요.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5/1/6 22:21:00
18

지도자가 가장 싫어하는 몇몇 종류의 사람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5/1/4 22:02:00
8

职场中值得你跟随的老板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5/1/3 20:00:00
6
다음 문장을 읽다

卑微工作带给我们的9条启示

与客人打交道可能会很不爽。有些客人比较友好,但很多人连看都不看你一眼。工作一段时间后,个中滋味你就能体会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