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가게 설계는 좋은 사냥 현장을 만들어야 한다.

2015/1/2 10:07:00 23

가게 설계수렵 현장진열

좋은 사냥 현장, 사냥감이 풍부해야 사냥꾼이 이 사냥터를 좋아한다.

현대사회에서 살아도 열매가 가득한 과수원을 볼 기회가 된다면 각각의 물고기를 떠돌아다니는 어장을 볼 수 있다.

이로써 한 상품이 풍부한 점포를 진열하고 많은 손님을 끌어들일 수밖에 없다.

풍부한 상품 진열은 풍부한 사냥물이 존재하기 때문에 자신이 좋아하는 사냥감을 찾아야 할 시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점원과 손님이 이해할 수 있으니 고객은 정언으로 점포에 오래 머물고 냉정하게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다시 말하면, 한 상품이 풍부한 가게에서 당장 살 상품을 결정할 필요는 없다. 천천히 구매를 참관할 수 있지만, 점원은 즉시 와서 문의하고 방해할 필요가 없다.

이런 케미는 점원들과 손님 사이에 존재하기 때문에 손님들이 가게에서 몇몇 점원들의 불쾌한 잠재적인 압력을 견뎌 내지 않는다.

동시에 한 상품이 풍부한 대형 가게는 점원들이 배려할 범위가 상대적으로 커서 고객이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구속받지 않기 때문에 대형 가게 근처에서 소형점은 흔히 생존하기 어렵다는 이유다.

하지만 지금은 이런 걱정을 무시하고 스스로 개장을 하는 점포가 많다.

기존 상품이 대량으로 판매되는 시대에는 매점 중 상품이 꽉 차면서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상품의 진열에 맞춰 상권 크기와 소비자 차원 등에 대한 문제가 잇따르고 있다. 많은 상품의 회전률이 나빠지고, 대량의 재고 문제가 발생한 뒤 경영이 더욱 힘들어진다.

이때 점포를 개조하고 상품수를 줄이고 재고 적립을 줄이는 경영자에게 큰 사람이 있다.

그러나 갑자기 개장한 가게는 가게 측이 정교한 상품을 정성껏 골라도 가게에 온 고객 수가 점점 줄어들고 있다. 개장한 점포는 아주 스타일리시하지만 손님들은 예전보다 훨씬 줄어들었다.

한 상품의 수량이 적은 점포에서 고객들이 자유롭게 천천히 돌아다니며 천천히 고르는 이유도 상대적으로 사라졌기 때문이다. 점원은 가게에서 상대적으로 두드러져 보인다.

손님이 점원의 시선을 피하지 못해 안심하게 사랑받는 상품을 찾는다면 자연히 멀리서 가게 손님이 줄어들고 있다.

이렇게 재고 관리를 아무리 잘해도 헛된 일이다.

하면, 만약, 만약...

병렬

가게는 고객이 가득 찬 가게가 다른 지나가는 손님을 끌어들일 수 있다는 것을 즉시 발견할 수 있다. 손님이 없는 가게는 다른 손님들이 들어가는 뜻에 영향을 줄 수 있다.

한 사람이 특정 물건을 사지 않았을 때, 쇼핑을 즐기고, 가게를 구경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만약 이때 가게에 손님이 없다면, 그 사람을 앞서지 못할 것이다.

반대로 한 무리가 떠들썩한 가게를 볼 때 그는 구경하러 갈 것이다.

한 가게가 떠들썩한 가게 때문에 ‘좋은 물건이 있을 것 ’이라는 정보가 나오기 때문에 고객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기 쉽다.

또 손님이 없는 가게에 손님이 들어오면 점원은 곧 앞으로 인사하고 고객의 반감을 불러일으킨다.

어쨌든, 아무리 매력적인 상품을 진열해도, 가게에 다른 고객이 없다면, 마음을 놓을 수 없을 것이다.

골라 사다

반면, 시끄러운 사람들 사이에서 멋대로 골라낼 수 있는 점포 대경매 시기의 인조는 바로 이런 사진이다.

붐비면 더욱 붐비고 사람들이 몰려오면서, 한 무리의 사람들이 또 다른 무리를 끌어들이는 것도 묘하고 필연적인 현상이다.

이 때문에 점포 자체의 구조가 이런 현상에 도움이 되는지 설계, 기획점포에서 주의해야 한다.

고객이 점포의 호악에 대해 점원 자체의 태도와 대응이 중요한 관건인 가운데 많은 사람들이 점원들의 태도가 좋지 않기 때문에 다시 찾아오기를 꺼린다.

많은 점포들이 열심히 점원의 직업교육훈련을 강화하고, 인사하는 각도부터 손님에 대한 친절한 인사말 등등 다양한 과정이 있다. 이상하게도 훈련의 성과는 빈틈없다.

접대하다

고객

기술과 각 점원 자체가 사람을 대하는 천부적 자질은 직접적인 관계가 있다. 훈련과정을 한 사람마다 수용한 뒤 슈퍼점원으로 변신할 수 있다.

사실 훈련을 받은 후에도 수준을 요구하는 점원이 대부분을 차지할 수 없다.

일반적으로 손님들은 일반적으로 점원이 수시로 좌우에서 지나치게 은근한 대접을 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런 가게에 들어서면서 반감을 느끼고 일찍 떠나간다.

어떤 상품을 구입할 것인지 결정하지 않았거나 단순히 쇼핑을 하고 싶은 고객에게 점원이 너무 일찍 인사하고 접근하는 것은 큰 기피이기 때문이다. 사냥현장에서 사냥감을 찾을 때 사람들이 방해하는 것을 가장 두려워했기 때문이다.

일반적인 자조식점포가 인기가 많다는 것은 사람들이 마음대로 훑어보고 마음껏 참관할 수 있으므로 점원들의 문의는 받지 않기 때문이다.


  • 관련 읽기

의상점'진열 구결'은 실용적이다.

진열하다.
|
2015/1/2 8:44:00
10

다관과 함께 신경 을 써서 의류 진열 을 생동감 있게 하다

진열하다.
|
2015/1/1 21:31:00
16

점포 전시 예술의 완전한 배합

진열하다.
|
2015/1/1 13:11:00
22

쇼윈도 진열하여 판매 실적이 즉각 나타나게 하다

진열하다.
|
2015/1/1 10:51:00
28

옷가게 진열하는'구자결 '

진열하다.
|
2014/12/31 15:21:00
10
다음 문장을 읽다

여성의 얼굴 화장 팁: 눈썹 수식

여사는 각기 다른 장소에 따라 메이크업을 해야 한다. 캐주얼할 때는 옅은 화장을 할 수 있고, 옅은 색깔의 립스틱을 사용하여 화장을 하지 않는다. 작업 중 옅은 화장 위주 (담담하고 깔끔하고 적당한, 적당한, 적당한, 적당한 소셜 이벤트, 저녁 소셜 이벤트, 닭의 칵테일이나 만찬, 보통 화장은 진하게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