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상 코디너 안내사 의 다른 이름
소비자에게 진정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안내 구매는 구할 수 없으며, 가벼운 쇼핑 체험은 고객에게 오래가는 호감을 갖게 한다.
좋은 구매는 어떤 특질을 갖추어야 합니까? 열정적인 태도와 친절한 호칭뿐만 아니라 실용적인 조언이 중요합니다.
어떻게 이런 안내 구매를 길러낼 수 있습니까?
장면: 작은 A 와 엄마가 쇼핑을 하고, 모녀가 한 가게에 들어왔고, 엄마가 손에 옷을 들고 즉시 구매를 안내해 바로 그녀네 곁으로 다가와 열정적으로 말했다. "언니, 너 정말 기질이 있어, 잘 어울린다"고 말했다.
딸은 또 다른 선반에서 치마를 고르고 또 다른 안내사가 달려와 같은 말을 했다. “언니, 몸매가 참 좋다. 이건 정말 잘 어울린다 ”고 말했다.
어린 A 와 엄마는 잠시 보고 떠났다.
장소2: 작은 B 는 오늘 아주 우아하게 쇼핑을 하고 한세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캐주얼 룩
그녀의 옷을 안내하는 것을 보고, 다른 우아한 옷차림을 들고 그녀에게 추천했지만, 사실 B 는 이런 걸 필요 없이 손을 흔들고 갔다.
장면 3: 작은 C 가 작은 가게에 와서 한참동안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을 찾지 못했는데, 이때 한 명의 구매 안내를 한 번 살펴보니, 신속하게 그녀에 적합한 몇 가지를 꺼내 내었다.
옷
몇 분 후 새 옷을 입은 작은 C 가 거울 앞에 서게 된 놀라움을 발견했다. “내가 이렇게 입을 수 있을 줄은 몰랐다.” 흥분해서 온몸의 옷을 구매했다.
언급하다
복장
눈과 아름다움에 의존하는 이들이 많지만, 어떻게 하면 손댈 수 없을 만큼, 복장 단층과 전문 인력을 매치하는 단층과 구매자들의 유실, 메커니즘의 결핍 등 문제다.
다잉 마로니 국제패션교육기구 총재는 기자에게 “우수 도매에 필요한 과정 구조를 양성하고 견고한 지식 프레임은 버팀목, 풍부한 실천 경험을 연마하는 플랫폼 ”이라고 말했다.
관련 링크:
안내원은 죽지 않고 벙어리를 사는 고객을 상대로 절대적인 언어로 추측해야 한다.
예를 들어 한 고객을 상대로 안내원이 직접 물었다. "당신은 우리 어떤 은행에서 근무하는 것이 아니냐?" (고객은 말하지 않는다)
안내원: "그럼 알겠어요. 당신은 틀림없이 우리 모 신문사의 기자입니다."
(말 안 해)
안내원: "그럼 당신은 우리 이곳의 양돈 전문업자죠."
이렇게 몇 번 더 물어보면 고객이 입을 열고 말할 수도 있다.
때로는 고객이 조금 귀찮을 수도 있고, 안내원을 반문하고, 그렇게 귀찮게 물었느냐? 호적을 조사하느냐!
안내원 은 이렇게 자기소개 할 수 있다: 개의치 마라. 어제 은행에 출근한 사람이 왔고, 우리 차를 한 대 샀다고, 그는 동료도 한 대 사야 한다고 말하는데, 나는 너인 줄 알았는데, 그럼 어디선가 고급이냐?
안내원은 입을 열려고 하지 않는 고객을 상대로 먼저 입을 열게 하려면 고객을 웃기고 웃기는 것이 좋다.
그렇지 않으면 너의 이 장사는 해낼 수 없다.
세 번째 방법은 훔쳐보라고 한다.
훔쳐보는 것은 바로 입구에 서서 경쟁 상대의 고객이 보는 간편금인지 호화금인지, 고객이 한 집 전동차를 거의 보지 않으면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그는 기본적으로 당신의 가게를 한번 살펴보고 대비한다.
어떻게 우리 고객의 수요를 풀면, 경쟁 상대를 바라보는 고객들이 어떤 제품을 주목하고 있을까.
네 번째 방법은 눕방이다.
자주 친척 친구를 찾아서 소비자가 경쟁 상대 가게로 돌아가며, 그 몇 명의 고객들이 각자 어떤 수요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돌아와 소식을 전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