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인의 어깨에 서서 고단 브랜드 만들기
이곳 세계복장 신발 모자네트의 작은 편집이 여러분께 소개한 것은 작은 성진 캘리코 고단 브랜드의 주판이다.
10월 22일 이탈리아 고단 아동차 브랜드 CAM 은 소성진 브랜드 그룹(이하'별별')의 첫 주문을 받았다. 또 다른 하이 스니커즈 브랜드 갤럭시(GALUCI)는 이미 일주일 전부터 주문을 받아 생산 프로젝트에 들어갔다.작은 성진과 두 이탈리아 정상급 영동 브랜드의 합작의 시작을 상징한다.
거인의 어깨에 서서 고단 브랜드를 만드는 것은 좋은 선택일지도 모르지만 이 길은 순조롭지 않다.
첨단
"이번 콜라보레이션 두 가지 이탈리아 브랜드는 사치품이 아니지만 고급스러운 영동 브랜드다."한 장기간 유동 업계의 인사가 신금융 기자에게 말했다."특히 CAM 은 이미 40년 동안 이탈리아 본토에서 꾸준히 만들어왔고, 그 제품은 이미 안전하고 질적인 대명사가 되었다."
사실 소성진 브랜드 그룹은 올해 3월에 정식으로 설립됐고, 그 창립 시에는 이미 본토고급영아(YEEHOO), 피카 거품(PEEEKABOO), 이탈리아 꼭대기 동장 브랜드 I PINCO PALLLINO(IPP)가 3개 브랜드를 포함해 고단 국제 영동 브랜드를 대리했다.소성진 브랜드 그룹은 기존의 이 브랜드를 한 그룹에 모아 운영하는 것이다.
“유아아동 분야에 집중하여 중국 아이들을 위해 고품질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중국 어린이와 가정을 위한 국제화 생활 방식에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다.소성진 측 소개.
현재의 브랜드를 보면, "그것은 확실히 고단의 발력을 향하고 있는 것이다." 라고 말했다.전술업계에서는 영씨 자체가 고급스러운 영유아제품이 제공돼 2013년 인수한 IPP 도 이탈리아 정상의 아티스트 브랜드 "하지만 피카 거품(PEEKABOO)가 2011년 설립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브랜드의 자리는 중단이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소성진 측은 올해 초부터 피카 거품(PEEKABOO)의 스타일에 빗과 조정을 진행하며 미래의 위치가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에이전트 영륜 황가는 동차 브랜드 슬러브 크로스스(은십자보배), 북유럽 베이직 스타일의 고급스러운 트럼버스 브랜드 스톤, 모아 용품 PHIPS AVENT(신안이)가 고급스러운 기준에 부합한다.
"끊임없이 고단 브랜드를 더하면 특성을 더 잘 나타낼 수 있지만 브랜드마다 성적을 내는 것이 관건이다."상술한 업계 인사.
이탈리아 제조
직접 대리나 국제고단 브랜드를 인수하는 것과 달리 이번에 CAM 과 갤루시와의 협력은 스티커 생산이다.그러나 이 게시판 생산은 일반적으로 세계 공장의 중국기업이 해외 고단 브랜드를 대신하는 것은 아니지만, 외국 고단 브랜드들이 소성진 제조 상품으로 꼽힌다.
이것은 바로 소성진'중국 디자인, 글로벌 제조'의 이념이다.소성진CEO 고봉은 "브랜드의 정수는 자주적인 디자인과 연구 개발에 달려 있다. 이것들은 모두 자신의 손에 쥐어야 한다"고 말했다.그는 새 금융 기자에게 말했다.
첫 번째 제품은 양측이 함께 개발해 소성진 브랜드의 디자인 이념에 담겨 있으며 구체적인 원단 선택, 제조 공예는 모두 이탈리아에서 완성된 것으로 알려졌다.
전기 브랜드 아이콘은 "YEEHOO BY CAM"과 "YEEHOO BY GALLUCI"를 선보이며 "후기는 우리가 주도적으로 개발할 것이며 브랜드 표식은'YEEHOO'로 전적으로'MADE IN ITALY(이탈리아 제조)'로 드러난다"고 밝혔다.고봉 소개.
그가 보기에 ‘중국 설계 및 연구 개발, 전 세계 제조 및 판매’는 가장 이상적인 모델이다.
"우리는 설계 개발 단계에서 이 브랜드와 호흡을 맞춘다. 우리 제품이 시장에 들어설 때 이런 브랜드의 지지를 얻는다"고 말했다.그는 가능한 한 개방된 제조자원과 시장자원을 자신의 브랜드 서비스로 활용해야 한다고 지적했다."톱급 브랜드와 호흡을 맞추면 우리 브랜드의 자체 향상과 발전에 도움이 된다."
실제로 유동 제품 분야에서 안전이 꾸준히 주목받고 있는 문제다."국내의 제조는 원료 선택이나 공예 등도 별로지만 소비 수준이 높아지면서 학부모는 제품의 품질을 더욱 중시한다."전술업계 인사들이 보기에 작은 성진은 제품 앞단의 설계와 연구 개발을 중시하고 있다. "외국의 과중한 생산기술을 이용하여 소비자에게 높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은 매우 정교한 방법으로 자신의 브랜드의 가치를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전망이 기일 수 있다
소성진의 CEO 고봉에게 브랜드를 만드는 것은 그의 꿈이자 그가 잘하는 것이다.
소성진 CEO 에 앞서 프랑스 에르메스(HERMES) 중국구 비즈니스 총감과 이탈리아 폴나비가(BOTTEA VETA) 중국구 총재로 3년 연속'중국 사치품 시장 10대 조작자'의 영예를 받았다.그러나 그는 "본토브랜드를 만드는 중국의 꿈이 있다"고 말했다.
중국 미래의 영동 시장에 대해 그는 매우 자신 있다.국가통계국이 발표한'2012-2015 아동복 산업보고서'에 따르면 아동복 산업 생산액이 연간 증가율이 25~30%로 2015년, 중국 영유아 의류 면품, 일용품 시장 용품 용량 2279.8억 원에 이른다. 단독으로 아동복 시장이 더욱 큰 상업이 될 것으로 보인다.
반면 고위급 영동 시장에서는 “중국인의 고위생활방식은 아직 성형되지 않고 거대한 브랜드의 위치와 모드 창의적인 기회가 존재하고 있다”고 말했다.그가 보기에, 지금의 고단브랜드당년에 막 중국에 들어온 에르메스 같다.
하지만 조금은 다르다.에르메스, 버터의 집을 막론하고, 우선 세계에서 이미 유명한 고급 브랜드다.거의 모든 고급 브랜드는 자신의 역사와 전승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의 이야기는 수십 년, 심지어 수십 년 이상의 역사가 있다.
이에 대해 브랜드의 도를 잘 아는 고봉은 이미 준비가 됐다.그는 소성진은 이미 청화대학교 미술학원과 전략적으로 협력해 미래의 작은 성진기 아래 브랜드의 설계, 연구 개발, 인재 교육 등 방면에 대해 소개했다.또 중국 역사 문화에 대한 원소들을 어떻게 활용하는지 연구하고 있다. "문화유산에 대한 이용을 통해 역사가 그리 오래되지 않은 브랜드의 가치를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베이징 친애연구원 고급 분석사 옌이 날로 보기에 중국의 시장 경쟁이 치열하고 사치품이 모두 자신의 아동복을 가지고 있는데 기본적으로 고위급 영동 시장은 이미 국제 브랜드에서 독점되었다."이런 상황에서 본토브랜드는 혼자서 고단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 시간과 정력과 마지막 결과는 비례하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그는 새 금융 기자에게 말했다.
그러나 그는 작은 성진에게 찬성한다디자인글로벌 제조'의 이념과 방법."이런 방식은 브랜드 가치를 자신의 손에 더 많이 장악할 수 있다."그가 보기에 본토브랜드는 고급을 만들기 어렵지만 ‘이미 길거리에 있다’고 한다.
- 관련 읽기
- 기업 정보 | 왕바다가 쌍성을 사유화하고 있는가?
- 직원 | 신발도 진강에서 첫 번째'스포츠 도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시장 시세 | 온주 슈즈 기업이 연합하여 경영 새로운 패턴을 개척하다
- 전시회 초점 | 신발도 진강 브랜드 신발 기업군 현체 박회
- 시장 시세 | 브랜드 의 성취 기업 의 힘 을 조성 하다
- 시장 시세 | 비약화에서 중국 브랜드 마케팅
- 직원 | 동완은 국내 최대의 신발 품질 검사센터를 건설할 것이다
- 직원 | 광동성 쌍이동 업무 회의 소집
- 기업 정보 | 하트 보학 두 개 기업은 아이들에게 신발을 보내야 한다.
- 직원 | 광동화 산업은 개량에서 탈바꿈하고 있다
- 서광디 는 인터넷 금융 을 전통 금융 의 상태 를 바꾸고 있다
- 호문대 개조: 3대 복장 도시 연통
- 위권 폭발: 복장 은 새 중국 빌딩 에 의해 회사 산채 를 당했다
- 대련 중소기업 중박회에서 혁신 발전 실력을 나타내다
- 1년에 1385만, 항저우 사대녀가 쇼핑몰을 열었습니다.
- 슈퍼 가이드 APP. - 얼굴 시대 의상 소매력 구원.
- 우마이 국경 전상원 국경 전기상 의 ‘ 서점 군교 ’
- 정시 사이버 과학기술 이방주: 환매율 42%의 야광녀 신발은 조희다
- 청완전 전장강: 문예 복고풍의 원족
- 피크 스포츠 CEO 허지화: 자신의 길을 걸어서 브랜드를 바꾸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