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추동 신발이'북유럽 바람'이 불었다.

2014/10/17 20:42:00 49

장화

자주 쇼핑하는 여자들은 반드시 발견하기 어렵지 않을 것이다. 올해 각종 브랜드들이 내놓은 가을 겨울

신발

예년에 비해 비교적 큰 변화가 생겼다.

대기경전

장화

여전히 활발하다

장화

대다수는 원두와 굵은 굽의 디자인으로 기존 천편일률적인 첨두와 가늘고 높은 굽의 디자인을 대체했다.

이런 유행의 변화는 사실 ‘ 북유럽 유행 ’ 의 영향을 받았다.

진람이 신고 있는 이 신발은 올해 가장 유행하는 북유럽 풍의 짧은 부츠이다.

에나멜 가죽의 질감으로 이 신발은 패션과 개성이 넘친다.

또한 이 신발의 가장 큰 특징은 와이드 디자인, 이러한 디자인은 우리 종아리 라인을 효과적으로 수축할 수 있어 내장바지를 즐겨 입는 여자들에게 잘 어울린다.

물론 개성 있는 신발은 과장된 의상을 매치할 필요가 없다. 어두운 컬러의 타이트스커트, 클래식한 블랙 짧은 코트를 매치해 드레스와 같은 톤의 클래식 클래식한 클래식한 클래식한 클러치 백을 매치해 유니크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다.

또 많은 여성들은 겨울에 부츠를 입는 것을 좋아하지만 모든 여자들이 잘 어울리는 것은 아니다.

다리가 길지 않았거나 종아리 부분은 길지 않은 여성에게 부츠를 신고 특히 무릎 부츠를 선택하는 것은 절대 현명하지 않은 결정이다. 이렇게 입으면 허벅지 부분이 더 짧아 보이기 때문에 다리 라인의 비율이 더욱 조화롭지 않게 보인다.

그래서 작은 편성은 자신의 다리 라인에 자신이 없는 여성에게 중화나 롱부츠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반면 종아리가 뚜렷한 여성에게 부츠를 선택하는 길이는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넓은 입을 선택하는 디자인을 제외하고는 발목과 종아리에 딱 걸린 부츠를 선택하는 것이 주의해야 한다.

굵은 굽과 둥근 머리는 모두 ‘ 북유럽 풍조 ’ 로고 설계이다

뾰족한 굽의 신발은 최근 몇 년 동안 각종 브랜드 가을 겨울 신발 디자인의 주류 방향이다.

이런 디자인은 더 큰 미관성을 추구하기 위해 신발 자체에 가장 필요한 실용성과 편안함을 소홀히 한다.

더욱이 가격의 저렴함을 추구하기 위해 저렴한 소재의 저질적인 하이힐을 자주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이런 신발은 불편할 뿐만 아니라 발에 영구적인 손상을 초래할 수 있다.

하지만 올해 우리는 애보, 즐거움, UGG 등 각종 브랜드들이 새로 출시된 가을 겨울 신발의 대부분은 가죽 소재의 굵고 둥근 발가락 디자인을 많이 채택해 과거의 첨단, 자세한 디자인을 대체했다.

이와 같은 굵은 굽, 둥근 디자인의 편안한 스타일은 사실 가장 전형적인 ‘북유럽 유행화 ’이다.

이런 ‘북유럽풍 ’의 유행은 유행이 트렌드를 쫓는 여성들에게 좋은 일이기 때문이다. 북유럽 유행 트렌드 슈즈는 대다수가 편한 위주의, 스타일링을 위주로 하는 여성들은 더 이상 트렌드를 따라가기 위해 좁은 하이힐을 신어야 하기 때문이다.

큰 브랜드의 유행 추세를 일람하다.

북유럽 유명 브랜드의 사랑으로 올해의 유행 트렌드에서는 자연과 심플하고 편안한 ‘북유럽 유행 풍조 ’를 선도하고 있다.

이 브랜드의 직접적으로 캐주얼 슈즈 시리즈와 슈즈 시리즈가 더욱 편안해지는 데다 신발을 활용해 편안한 스타일을 활용했다.

한편, 애보시즌 디자인은 기존 신발의 컬러 선택의 한계를 깨고 올해 짙은 블루와 보라색 신발을 선보여 올 가을 겨울 시리즈를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애보는 혁신적이면서도 클래식 블랙, 다크 브라운, 커피, 와인, 코연색 등의 클래식 컬러를 새로운 유행 요소에 녹였다.

또한 캐주얼 슈즈와 짧은 부츠와 명절에 신은 슈즈도 발걸음에 신발장 필수품이다.

양질의 굵고 둥근 발가락 등 디테일의 디자인도 올해의 유행에 더욱 순응했다.

사랑보 이외에도 유명 신발이 브랜드 락, UGG 등은 올해에도 예년과는 다른 트렌드 슈즈를 선보였다.

그 악은 이번 시즌 여성화 시리즈에서 코코아 샤넬이 가장 사랑하는 굵은 꽃으로 디자인에 쓰여 원단계의 인륜 전범과 즐거움의 전통공예를 결합하여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었다.

영국의 복고와 젊은 패션을 완벽하게 결합시킨다.

그로 인해 영국 100년 수공자동차 브랜드 노톤이 함께 선보이는 남형 기관차 부츠도 이번 시즌의 하이라이트다.

또 겨울 부츠를 언급하면 많은 유명 스타들이 사랑받고 있는 유명 구두의 브랜드 UGG 를 언급할 수밖에 없다.

이 시즌의 디자인은 기존 눈지부츠에 대한 고유의 개념을 깨고 체크무늬, 꽃무늬, 리벳, 금속 체인, 반짝이 등 원소로 합류해 UGG 의 이번 시즌 디자인이 더욱 돋보였다.


  • 관련 읽기

청바지에 하이힐을 매치해 섹시함을 연출한다.

유행화
|
2014/10/17 17:47:00
183

맨투맨 코디가 유행하는 장인에게 신발을 어떻게 맞추는지 가르쳐 준다.

유행화
|
2014/10/17 17:41:00
327

하이힐을 자주 신으면 엉덩이 등 등 아픔을 유발시키는 이 몇 가지 유행의 분장은 빼놓을 수 없다

유행화
|
2014/10/15 22:44:00
63

흔한 스니커즈를 추천해드릴게요.

유행화
|
2014/10/15 17:34:00
39

70년대 스타일의 트렌드 슈즈 가방 추천

유행화
|
2014/10/14 17:56:00
34
다음 문장을 읽다

신부 웨딩슈즈 선택 신부 웨딩슈즈 유행 스타일 수정화

아름다운 동화 이야기 속에는 신데렐라가 마침내 슈즈를 신었고, 그리고 완벽한 왕자의 신부를 완벽하게 소화하고, 행복하고 편안한 삶을 살아왔고, 현실 속에서도 예견신부 하나하나가 가장 아름다운 크리스털을 찾을 수 있기를 바라며 과거와는 다른 매력과 풍채를 뽐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