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이 명품 신발 은 품질 이 너무 나쁘다

2014/9/29 21:51:00 38

명품신발품질

이 명품 신발 은 품질 이 너무 나빠서 겨우 두 시간 의 구두 밑창 이 뾰족하게 튀어나왔다

2000원짜리 명품 여자 신발을 신자마자 신발에 뾰족한 이물질이 솟아났다. 고객의 발바닥은 더욱 닳아서 피가 났다. 어제 독자들은 본보를 방문했다. 이탈리아 브랜드 로베르토 (roberto) 의 신발은 이름이 부실하고 서비스태도가 소비자의 한심했다.

[고소] 저 있어요.

반도

호텔 정품 복도에서는 로베르토를 한 켤레씩 샀는데, 벤트티셀리의 여자 신발을 한 켤레씩 샀는데, 발바닥이 통증을 느끼고 벗은 후 신발의 뒷부분에 뾰족한 경물이 튀어나오도록 요구했는데, 상대방은 동의하지 않았다.

(여사)

【조사 】 지난 8월 말 한반도 호텔 정품 호텔에서 이탈리아 명품 로베르토 (roberto)를 구입했다.

일주일 넘게 여사는 이 새 신발을 신고 활동에 참가했다. 뜻밖에도 2시간이 지나지 않아 왼발바닥이 날카로운 딱딱한 경물들을 맞대고 걷는 것이 매우 아팠다. “당시 나는 밖에서 활동하고 있었고, 나머지 신발을 준비하지 않고 억지로 버티고 말았다.”

가까스로 활동이 끝날 때까지 기다리던 여사가 신발을 벗고 보자마자 신발의 뒷부분에 뾰족한 딱딱한 경직물이 솟아났고, 그녀의 발바닥도 닳아서 피가 흘렀다.

"이태리의 명품 신발이라고 해서 품질이 이렇게 나빠!" 다음날, 여성이 신발을 들고 반도호텔에 온 전문점원들이 알아보고 의아해하게 된 것은 여태까지 의아해하며, 여사님은 신발을 남겼고, 전문 제화 사부님께 선물할 수 있다고 말했다.

돌보다

여사

이에 대해 인정은 하지 않았다. "만약 그들이 신발을 가져가서 고쳤다면 나는 증거가 없잖니?" 여사가 뒤이어 반품을 요구했지만 점원은 수리만 하고 반품할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신발의 질량인데 내 발바닥을 다쳤는데 왜 물러날 수 없습니까?" 여사님의 분노를 억제할 수 없습니다.

[반도 호텔 정품 로베르토 (roberto)에 기자에게 연락해 온 로베르토 (roberto)’를 1013 (botticticell) 전문점원 1명이 여사님에게 확실히 이 일을 반영한 적이 있다고 말했다.

그녀들

전문 사부에게 신발을 반납한 후 결론을 내려야 하는데, 이 요구는 여사에게 거절당했다.

아저씨를 가게 안으로 초대할 수 있을지 점원은 “스승이 바빠서 전진하지 못했다 ”고 말했다.

반면 반품 문제는 점원들의 태도도 강경하다. "품질 문제를 확정할 수 없을 때만 수리할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일본 경찰 이 수백 켤레 의 몰래카메라 스커트 슬리퍼 를 검거 하다

추천
|
2014/9/27 19:40:00
40

아웃도어 슈즈 과학 기술 혁신

추천
|
2014/9/27 19:33:00
32

英国女士癌症病床上设计婚鞋 痊愈后开公司

추천
|
2014/9/27 19:01:00
35

ZERO 스마트 신발은 마우스와 마찬가지로 게임 설비가 됩니다.

추천
|
2014/9/24 17:43:00
29

5신발 공장 연합 주택 대화 중 일제히 재앙 을 당하다

추천
|
2014/9/24 12:56:00
67
다음 문장을 읽다

장려홍치마 하이힐을 선보여 고단 브랜드 페스티벌 쇼

최근 영화'심화로방 '홍보에 바쁜 장려의 현신 심양, 한 프랑스 고급 의상 브랜드 125주년 축제에 참석해 이 브랜드의 신상품 발표 쇼를 관람했다.행사장 장려는 이 브랜드 레드 하트 시리즈의 브러쉬 드레스를 택해 블랙 하이힐을 발디고 이 브랜드에 대한 로맨틱 축복뿐만 아니라 최신 영화'심화로방','도로 사랑 '주제와 일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