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미산 현 인재 서비스 센터 파일 관리 과학화 규범화

2014/9/28 23:33:00 26

파일 관리미산 현인재 서비스파일 관리과학화규범화

당의 대중 노선 교육 활동이 끊임없이 진행되면서 미산현 인재 서비스 센터는 힘써 파일 관리 수준을 향상시켜 당의 대중 노선을 열렬히 짓밟고 대중전졸업생 파일 관리 업무를 강화하고, 파일 관리 업무를 과학화 규범화하고, 파일 서비스 업무의 제보로 계단에 올랐다.

서류

관리

분류

인재 서비스 센터는 사업 인사 대리인, 기업 인사 대리인, 개인 인사 대리인 및 대졸 및 대졸 졸업생 파일을 분류 관리, 각각 보관, 분류 번호, 유목 명료하고, 조회 편리.

입고할 때를 정리하다.

수용된 2014년 미산현 회생 원지 미취업 졸업생 파일을 제때에 정리 편성, 졸업생 조회 제안, 현재까지 입고된 2014년 중전졸업생 파일은 1094부를 정리했다.

파일 정보 전자화.

인재서비스센터에 보관된 중전문졸업생 파일은 제녕시 고교 졸업생 취업정보망을 인터넷으로 조회할 수 있으며, 중전문졸업생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해 수시로 자신의 서류 보관 상황을 파악할 수 있다.

인사 대리인의 파일 정보는 데이터베이스를 형성하여 수시로 조회하기 편리하다.

  

세우다

우선적으로 문서를 부축하다.

최근 광수시 양채진, 마을 간부, 25개 마을의 방문 조사에 집중하여 3180가구 가족을 위한 서류 건립, 방문 위문, 돕기 서비스 및 홍보 창도 계획을 세우고'3우선순위 '활동을 펼쳤다.

정신적으로 우선 위로하다.

이 진계생에 대한 가정이 쏟아지는 도덕 모범, 치부 전형, 호인 호인 호사 등을 우선적으로 선전하고 계생가족의 영예감을 증강한다.

  

정책

우선적으로 기울다.

이 진계생의 가정입당, 자녀 입대 입학 등에 대해 한눈에 한 번 더 보고 1층을 두렵고, 가계생 가계대출 신청을 우선적으로 돕고, 자금, 기술적 지원을 한다.

생활상 우선적으로 보장하다.

이 마을의 난계생에 대한 가정이 우선적으로 낮은 보장을 하고 그들의 기본 생활을 보장한다.

의춘시 항항항 관리처 규범 파일 관리

업무 효율을 높이기 위해 항구 전체의 발전 상황과 성과를 정리하고, 의춘시 항항항 관리처는 진지하게 서류 정리 업무를 전개했다.

일단은 문서 집중 관리를 실시한다.

각 과실의 모든 파일은 집중 관리에 포함되어, 전담자가 책임지고, 어떤 자료를 제출하여 파일을 보관하고 명확한 경계를 보존하고, 차람, 복사, 전송 등 순서에 등록하여 등기를 등록하여 파일이 산실되지 않도록 한다.

전문 디렉터리를 설립하고, 통일 파일 형식을 갖추고 규범을 정돈하고 순서가 있다.

둘째는 파일의 전자화를 빨리 추진하는 것이다.

현재 실장 문서, 부두 선박, 사지 연감, 안전 검사 등 문류 파일의 수자화 작업을 완료하고, 천부 문서의 디지털화 처리를 완성하여 지질, 전자 두 세트 검색 도구를 형성하여 파일을 찾기 위해 단축채널을 제공했다.

새 파일에 들어간 파일은 일반 등록을 동시에 동기화한다.

3 은 파일 관리 제도화 다.

문서의 수집, 정리, 차독 및 전자화 등 제도적 규정을 엄격하게 집행하고, 방화 방조 등 9방조 조치를 수행하고, 파일의 안전, 보안, 비밀을 확보하고 있다.

공문서 규범을 탄탄하게 추진하여, 파일 관리의 질과 이용 효율을 크게 높여 파일 업무의 장효 양성 발전을 촉진시켰다.

  • 관련 읽기

자양시 중급 인민법원: 공문서 관리의 품질을 대신 향상시킬 것이다

문서 관리
|
2014/9/23 0:30:00
13

농 발행 하남 신향 현 지행 신용대출 파일 관리 사업 이 약 새 계단 에 올랐다

문서 관리
|
2014/9/23 0:28:00
13

CBD 관리위원회는 전 시 당정기관의 공문 처리 작업훈련회에 참가한다

문서 관리
|
2014/9/23 0:26:00
29

문비 사업 의 경제학 적 사고를 잘 하다

문서 관리
|
2014/9/23 0:24:00
18

비취 화면 구 인재 개발 교류 서비스 센터 인사 파일 관리 훈련

문서 관리
|
2014/9/16 0:14:00
52
다음 문장을 읽다

‘ 예의 ’ 교육 이 기업 에 들어서다

어떻게 서고 어떻게 앉아도 악수를 하든지 일상생활에서 가장 간단한 동작은 사실 매우 큰 신경을 쓴다.앞서 돈청에 위치한 절강 김매미 부예 주식 유한공사는 전국 예절 전문가, 베이징 복장 학원 교사 정화웨이를 초청해 직원들을 위해 생동적인 예절 과목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