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H &M, 자라 등 의류 브랜드, 캄보디아 노동자에게 임금 인상 동의

2014/9/25 14:33:00 35

H &M자라패션 브랜드.

이곳 세계복장 신발 모자인터넷의 작은 편집장은 H &M, 자아라 등 패션 브랜드가 캄보디아 근로자들에게 임금을 올리는 데 동의했다.

지난주 캄보디아 의류 노동자들이 길거리에서 항의하여 최저 임금 표준 인상을 요구했다.H &M, Zara, Primark 등 유명 의상 브랜드는 캄보디아.복장주요 구매상.최근 이들 의류 브랜드들은 캄보디아 정부에 알려 캄보디아 방직업자의 임금 수준을 촉진시키며 임금을 그 의류 구매 원가 예산에 올려 봉급을 올리겠다고 했다.

우과망은 지난 9월 21일 보도에서 H &M 등 8개 대형 패션 브랜드가 최근 캄보디아 복장 노동자의 최저 임금 기준을 높이겠다고 공동 발표했다.이는 캄보디아에서 수천 명의 복장 노동자들이 거리에 나가 저임금에 항의하는 데 대해 항의한 후 한 달 최저 임금을 한 배 정도 올리기로 결정했다.

인디렉스, 자ara, 프라이마크, 캄보디아 제조 최대의 의류 구매자 H &M 은 이미 연락처를 연명하여 임금 인상 사항을 제품 원가 계산에 고려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주 수요일 캄보디아 수도 금변에서 대규모 시위 행사가 벌어졌고, 수천 명의 의류 노동자들이 주황색 T -shirt 를 입고 점심시간에 공장 밖으로 퍼레이드 시위를 했다. 의류 노동자들은 매달 62파운드에서 110파운드까지 올랐다.시위 시위 활동이 너무 커서 캄보디아 정부는 군 무력을 동원해 사태가 확대되지 않도록 했다.

이 복장브랜드이 같은 온라인 편지는 캄보디아 의상을 위해 더 비싼 가격을 지불하고 싶다고 밝혔다.편지에서 캄보디아 의류 구매 목적은 임금 공평함을 확보하기 위해 노동력 원가를 상승시켜 가격에 나타낸다.이 연명편지는 노동조합이 노동자의 권리 보장, 임금 공평과 노동시장 안정에 대한 중요성을 증명했다.

이런 복장 소매 브랜드들은 일찍이 여론에 대한 비난을 받았으며, 의류 공장 노동자에 대해 무관심으로 여겨졌으며, 자신의 이익 최대화를 위해 근로자의 임금을 낮추기 위해 극대화했다.개발도상국 의류 노동자들은 서양 의류 브랜드에 의류를 만들어, 그 노동소득은 매일 3파운드도 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의류 산업의 흥행은 캄보디아 경제의 발전을 크게 촉진하여 캄보디아에 창출한 일자리는 50만개에 달하며 매년 30억 파운드의 가치를 창출했지만, 의류 노동자들이 잇따라 현지 정부를 매우 골치 아프게 했다.

캄보디아 의류 산업 노조 주석 Ath Thorn 은 이 브랜드 체인점의 연명서에 환영을 하고 이들 대기업들은 직접 노동자와 협상을 요청하며 진정한 행동으로 캄보디아 복장 근로자의 임금 인상을 요구했다.

Ath Thorn 은 노동시장의 장기적 안정을 실현하기 위해 근로자들에게 면면적인 임금을 받게 하기 위해 의류 산업 사슬 상류의 최대 수혜자가 행동을 취해 마땅한 책임을 지고, 결국 노동자의 이익을 확보하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탐로자 미래 주가촉매 주로 야외 산업 통합

기업 정보
|
2014/9/25 9:23:00
22

创新造就服饰品牌核心竞争力

기업 정보
|
2014/9/24 16:16:00
18

신복 기업은 어떻게 해야만 심상치 않은 길을 걷지 않을 수 있다

기업 정보
|
2014/9/24 11:09:00
29

대기업은 선인의 한 걸음 뚜렷한 전략이 필요하다

기업 정보
|
2014/9/24 11:03:00
13

绫致清理月销10万以下店

기업 정보
|
2014/9/23 14:39:00
36
다음 문장을 읽다

천주 방직 널빤지가 돈벌이 효과를 돋보이다

A 주식 시장은 최근 일파강세 반탄의 시세를 상연, 주요 지수 강세 상공, 각종 장르 판의 활약, 대서자금 밀집 유입, 시장의 다양한 분위기를 농후하게 했다.천주 판도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는 대상이 되며 9월 이후 다수의 주식이 1% 이상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