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싱가포르 기업은 감감 상표 위권안 먼지

2014/9/3 21:27:00 24

싱가포르기업상표 위권안먼지

이로써 4년째 상표 위권 행사가 마침내 먼지가 내렸다.

  

안테고 회사

소재지는 싱가포르에서 시안키아크릴산과 산소 접착제를 생산하는 생산업체이며, 그'ALTECO'(안특고) 상표는 이미 중국 공상 행정관리 총국에 등록되었다.

2010년 6월에 이 회사는 권력 침해 단서를 들은 바 있다. 각 국가 시장에서 가짜 ‘ALTECO110 ’의 강력한 콜로이드 콜로이드, 그 포장 디테일과 회사에서 생산한 ‘ALTECO110 ’의 강력한 콜라겐이 거의 똑같다.

이에 안특고회사는 상업 체인을 따라 중국 절강 이우를 거꾸로 조사한 뒤 절강 의우에서 강서지안과 이춘을 만져 강서경찰에 신고했다.

2010년 9월 29일 이춘시 공안국은 KX 와 JJS 에서 아직 판매되지 않은 가짜 ‘ALTECO110 ’의 강력한 콜라겐은 115694개 및 ‘ALTECO110 ’의 강력한 고무호스 (빈) 1064576개.

감정

'ALTECO110 '강력 고무 및 알루미늄관 (공), 같은 종류에 따라 권상품을 침해하는 국내 시장 중간 가격은 각각 인민폐 1.9원, 0.15원이다.

KX 회사와 JJS 의 불법 경영 가짜'ALTECO110 '강력한 콜라겐과'ALTECO 110'의 강력한 콜로이드 호스 연관 합계 인민폐 235.787만원이다.

상술한 가짜 물품 외에 공안기관은 다른 플라스틱 포장, 카드, 안특고 상표 인쇄판을 압류한다.

공안기관은 간, 절강, 민안, 상안 등지에서 KX 회사와 JJJS 회사의 관리, 생산, 판매 인원이 모두 10여 명, KX 회사, JJJS 회사와 상표 전용권을 침해하는 범죄 증거를 조사했다.

2010년 10월 22일, 의춘시 공안국은 도살의 불법 소득 40만 위안을 추징했다.

2012년 4월 23일, 이춘시 원주시 인민검찰원에서 원검사형소 (2012) 106호 기소서 피고회사 KX, JJJS, 피고인 도살업자 도모 상표죄로 원주시 인민법원에 공소했다.

기존 상표 위권 사건과는 달리 안특고는 중국 변호사에게 위탁해 피해자의 신분으로 법정에 참석해 형사소송에 참가했다.

2012년 12월 13일 원주구 인민법원 심리 인정: KX, JJS 는 영리를 목적으로 생산 경영 과정에서 상표 등록 허가 없이 같은 상품에서 안특고사 등록상표와 같은 상표를 사용하여 불법 경영 수액 모두 인민폐 2335.777만원, 그 행위는 모두 가짜 상표로 구성되어 있다.

KX 사 법정 대표자, JJS 회장, 이 회사의 직무책임자, 그는 "ALTECO"(안특고)를 타인 등록 상표를 조직, 조직, 그 상품에서'ALTECO '상표를 사용한 것으로, 그 행위는 상표 등록죄로 구성됐다.

학모 씨는 타인의 범죄 행위를 폭로하고, 사실이 사실인지 조사하여 공적을 세울 수 있으며, 가볍게 처벌할 수 있다. 도모 씨는 자신의 범죄 사실을 사실대로 자백하고, 법정에서 처벌할 수 있다.

법원은 검거된 제품은 아직 판매되지 않았고, 안특고사에 더 손해를 끼치지 않았고, 수사 단계에 협조하여 수사를 진행할 수 있으며, 그 범죄 사실과 줄거리 및 사회에 대한 위해도 정도에 따라 그 적용에 더 이상 해로운 사회를 적용하지 않고, 사회사회에 중대한 영향을 주지 않는다고 판단했다.

  

법원.

수는 형법에 의하여 판결: 1, JJS 회사가 등록상표죄를 저질렀고, 벌금 인민폐 50만원을 선고, 2, KX 회사가 가짜 등록상표죄를 범한 혐의로 벌금 인민폐 40만원을 선고, 3과 도살의 어떤 혐의 등록 상표죄를 선고해 징역 3년을 선고, 5년을 유예하고, 금인민폐 40만원을 처벌했다.

2013년 2월 안특고사는 JJS, KX 회사와 도살의 공동침해상표 전용권을 의춘시 중급 인민법원에 소송을 제기하고, 피고가 공동으로 안보고회사 경제손실 인민폐 200만원을 배상하라고 요구했다.

의춘시 중급 인민법원 규명, 안특고회사는 시안알산산산산소 점착제를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있으며, 주소는 싱가포르 639084우체구, 큰사 제19호.

ALTECO (ALTECO) 상표는 이미 중화인민공화국 국가공상 행정관리총국 상표국에 등록되었고, 안특고회사는 등록인이다.

안특고회사가 권한을 받고, 안특고과학기술 (무석) 유한회사가 중국 대륙 내에서 상표 전용권을 누리고 있다.

숙소는 이춘 KX 회사, 주요경영 호스 등 상품의 도매, 판매 업무를 통해 법정 대표는 학모 모다.

숙소는 길안의 JJS 에서 주로 호관, 플라스틱 제품 등을 운영하며 이 회사 회장을 도살한다.

KX 회사와 JJS 회사의 생산 경영 업무는 주로 도살씨가 맡았다.

2009년 5월, 2010년 9월까지 KX, JJS 는 ‘ALTECO ’(ALTECO) 상표권자가 허가 없이 절강태주 등에서 일반 스프레스를 구매하고 KX 회사와 JJJS 회사의 자체 콜로이드 생산 라인과 인쇄 설비 등을 이용해 가짜 ‘ALTECO110 ’의 강력한 콜로이드 호스를 생산해 고무풀을 공급했다.

도살모는 두 회사의 원료 구매, 생산 경영 등을 책임진다.

이춘시 중급 인민법원 심리는 KX 회사와 JJJS 회사 책임자이지만, 두 회사는 이미 벌금을 지불하는 데 쓰이는 것으로 보고 있다.

형사 사건에서 도살하는 모모는 단위 범죄 중 직접적인 책임자가 양형으로 정죄되었고, 민사 분쟁에서 단위 침해 책임 침해의 주체이자 직장, 도살자의 법정 대표자로서, 그 행위는 개인이 권리 침해 책임을 져야 한다.

KX 회사, JJS 는 안특고사 허가를 받지 않고 생산, 가짜'ALTECO '110강력 고무, 호스 (빈)의 행위로 안특고사 등록상표권을 침해했다.

본안 소송에서 Antun사는 KX, JJS 회사, 도살모 양상 200만 위안의 손해를 배상하라고 요구했다.

안특고회사가 침입권 기간 KX, JJS 회사가 침해하는 직접적인 손실을 제공하지 못했기 때문에 공안기관에서 권리 침해 물품 가치 235.777만 위안, 판매를 하지 않고 40만 위안을 추징해 KX 회사, JJJS 회사, 도살의 경우 지속 시간, 범위, 범위 및 공안기관은 이미 행정 처벌을 내렸다. 또한 KX, JJS 회사, 도살한 경우 각각 40만원, 50만원, 40만원, 40만원을 선고받았다.

‘ 중화인민공화국 상표법 ’ 에 따르면 KX, JJS 는 즉각 생산 정지, 안특고사 등록상표 전용권 등재 상품을 배상하고, 안보고회사 경제손실 인민폐 4만원을 배상한다.

안특고사는 강서성 고등인민법원에 상소를 제기했으며, 이춘시 원주시 인민법원의 형사판결서는 고소인 안특고사가 민사배상을 주장하는 증거일 뿐이다.

형사 사건의 증명 기준은 민사 사건의 증명 기준과 달리 공안기관은 도살모 씨의 심문에 대해 증인 왕화양 건강 (균위명) 등의 조사에 대해 KX 회사, JJJS 회사의 실제 생산 상황을 서로 증명할 수 있다.

학모 씨는 심문필록에서 불법 득득득이 50만 위안에 달하고, 공안기관도 침해 40만 위안을 추징했고, 상표법은 침권자가 침해 기간에 얻은 이익을 침해해 상표권자에게 배상해야 한다.

한 재판은 학부모가 직무행위를 이행하는 것이며 개인이 권력 침해 민사 책임 과오를 감당하지 않고 배상 액수가 심각하다는 판결을 내렸다.

상고인 도살의 한 변명에 따르면 한 재판 결정 사실이 분명하고, 법적 적용은 안특고사의 상소를 기각하고 원심을 유지해야 한다고 밝혔다.

2014년 5월 28일, 안건은 강서성 고등인민법원에서 기한대로 개정된다.

당사자는 공동침권 주체의 확정과 배상 액수 등 중대한 논쟁을 벌이고 있으며, 안특고는 도살모, KX 회사, JJS 사가 받은 형벌 보유 신고를 할 권리까지 제기했다.

양측이 중대한 의견 차이는 있지만 협상 처리를 폐쇄하지 않은 대문.

강서성 고등인민법원 법관의 노력 아래 30여 차례 이메일의 왕래를 겪었다.

2014년 8월 말, 안특고회사와 KX 회사와 JJJS가 최종 조정 협의를 달성했다.

LTTOOOOKKXJJJJS회사가 부생산 ·판매 가짜가짜나 모모모모 ( ALLTTECO "안특특견견견견견상상상견견견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견견견견견상상도도도도도도도도도도피 ( ALLTOOUUULTOOUUUUUUUULTOOOO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OOOOOOOOOOOOOOOOUUUUUUUUUUUUUULLLT특고회사는 인민폐 100만 위안의 경제적 손실보다 낮지 않다.

둘째, 도살모는 KX, JJS 와 함께 안특고사 인민폐 21.2만원, 안특고회사는 도살에 대한 형사 판결 부분에 대해 고소를 포기했다.

쌍방은 본 안건에 관한 모든 논란이 이것으로 끝났다.

 

  • 관련 읽기

화윤설화 맥주'눈우 '상표 등록 미과: 모방 혐의

상표 등록
|
2014/9/3 21:22:00
20

유명 상표 인정 및 보호 규정

상표 등록
|
2014/8/22 11:23:00
29

상표의 주석을 빼앗고 또 공립 기구를 겨누었다.

상표 등록
|
2014/8/22 11:15:00
23

상표 위법 사용 처벌 세화

상표 등록
|
2014/8/22 11:12:00
20

새 《유명 상표 확정과 보호 규정 》을 해독하다.

상표 등록
|
2014/8/22 11:09:00
21
다음 문장을 읽다

동인당의 등록상표를 위조하여 가짜 약자에게 이익을 얻다

북경 ‘동인당 ’은 한약업계의 유명 브랜드로, 한 남자가 자신이 경영한 인쇄점에서 불법 인쇄소에서 ‘동인당 ’ 등록상표의 외포장을 하고 위약 제조자에게 모리를 판매한다.어제 오프사이드법원은 피고인 손모의에게 불법 등록상표 표시 혐의로 개정 심리를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