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건상: 의류 무역자부터 금융가의 전환
이 기회 있는 곳에는 시련이 있다.
바로 < p >
'p 'http ='htttp://wwww.sjfzm.com /com ">의 의상을 속속 제작하고 < a target ='u blank' http ='htttp://www.sjffz.com > 의상, < a < a < 무역, 부동산 등 사업기를 빨리 파악해 낼 수 있는 시장은 확실히 확산할 수 있다.
4 년 전 소액 대출 업계 초로 실마리를 발견할 때 또 한 번 ‘ 후각 ’ 이 기회에 이르렀는데, 그가 본 것은 새로운 금융업의 발걸음이 아니라 천만 중소소기업이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광활한 플랫폼이다.
바로 < p >
‘p ’은 현재 급루투자그룹이 설립한 상하이 장녕동홍교 소액 대출회사가 상해 대출 규모가 가장 크고 1인당 세금이 가장 높은 목표를 달성하고 있다.
시건상도 ‘금융몽 ’을 꾸며 실업가로서 화려하게 몸을 돌려 진정한 김융가가 됐다.
바로 < p >
‘ p ’은 하지만 ‘ 꿈을 꾸는 그를 결코 쉬지 않고, 지금은 시건상함이 또 ‘ 문화몽 ’ 을 만들기 시작했다.
그는 영화와 문화산업을 적극적으로 배치하기 시작했고 이미 투자를 하고 여러 편의 영화, 드라마를 성공적으로 선보였다.
그 본인도 첫 번째 저작'1권'을 출판했다.
이번에 감히 ‘꿈꾸다 ’는 그가 또 어떤 멋진 모습을 가져올까?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미트럴 크레디트 은행을 할 전망이다 '' -'strong '''의 ''의' '
'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 (index.u cj.aaaas >는 사전대출 (com)이 사전에 사전에 사전을 통일 시점으로 알려져 있다.
지금 보니 그의 눈은 확실히 정확하다.
바로 < p >
은 2013년 9월 30일까지 전국소대출회사 수가 7398개로 급증했고, 취업자 8.62만명, 실수자본 6658억 95억 원, 대출 잔액은 7534억 5000만원.
상하이에서 소규모 대부회사 수량도 109개, 등록 자본 총액 140억 원, 그중 97개 개업, 누적 대출 819.38억 원, 대출 잔액은 159억 69억 원이다.
바로 < p >
‘상해 급루투자그룹 유한회사가 상해의 백강 민영기업으로 상해 장녕동홍교 소액 대출 유한회사에 투자했다.
발전 4년 동안 동홍교는 이미 자신의 강호지위를 안정시켰다: 상해 대출 규모가 가장 크고, 1인당 세금 최고, 위험통제력이 가장 강하고 민영 기업을 지지하는 데 가장 힘이 있다.
시건상은 4년간 투자해 동홍교 누계 대출 총액이 57억 위안을 돌파했으며, 전체 시세 대부업 총액의 6.3%를 차지했다. 전 시장에서 이미 개업한 101개 대부회사 중 동홍교 소액 대출회사가 업계에서 가장 일찍 소규모 대출 규범화, 소대출 증권화, 소규모 금융 기업화, 소규모 자본화를 실현했다.
바로 < p >
‘p ’은 대부증권화 방면에서 시건상으로 따르면, 작은 대부회사는 자유자금대출금을 100% 사용해 국가규정에 따라 은행에 자본 순액을 초과하지 않는 50% 를 융입할 수 있다고 말한다.
실제로 대부회사의 부채율은 중국 전통 기업이 높지 않다.
절대다수 무역업체, 부동산 기업의 부채율이 60% 정도이며, 작은 대부회사의 부채율은 40%도 안 된다. 이는 국가가 50%의 자금을 융합할 수 있지만 1년에 경영해 새로운 이윤이 생기고, 이렇게 작은 대부회사의 업무 성장도 만족시키고, 작은 대부회사의 위험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되며 소소기업을 더 큰 힘을 들여 지원하기 때문이다.
바로 < p >
‘ p ’은 은행이 소규모 기업화에 대해 은행이 소규모 기업을 지원하고 무기력하고 무심결함을 말할 수 있다.
소규모 대부사들은 소규모 기업의 대출을 전문적으로 하고, 유심히 하는 것은 단지 돈이 없고, 무원자, 무익 자금에 쓰였다.
쌍방이 결합하면 창의적인 방식으로 위험을 잠그고, 공동 대출을 하면 우위를 보완할 수 있다.
시건상은 작은 은화 방면에서 은행이 협력하는 동력을 가지고 있으며 지방정부도 추진하고, 감독부서가 더 많은 지지를 바라고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은 작은 대부자본화 방면에서 시건상이 규범조작을 통해 자본시장으로 나아가야 한다고 생각한다.
상장을 통해 강세를 부리고, 작은 대출 사업에 더 큰 생명력을 돋우게 한다.
시건상은 상하이 장녕동홍교 소액 대출업체가 2014년 상장계획을 마련하고 있는 것도 상하이 시에서 먼저 상장 계획을 제시한 작은 대부회사다.
바로 < p >
'p `strong `의 미트조절 관으로, 바로 수P2P 업무 `
《벤처 통제 능력의 강약자는 틀림없이 작은 대부회사의 생존과 발전의 근본으로 이 방면에서 자긍심을 높였다.
회사가 성립된 이래, 이미 점차 위험 13법을 모색했다.
핵심은 시선이 아니라 관심사다.
“동홍교 소액 대출회사 서비스 소소규모 기업, 소경기업과 과학기술형 중소기업, 시장화 경로를 견지하고, 점과 점과 관련이 없어 위험 전도를 피하는 것.”
시건상은 동홍교가 동태풍으로 전통을 대체하는 정태풍으로 고발하고 기업의 환대 능력을 더욱 효과적으로 평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동홍교 소형 대출업체에 따르면 2013년 10월 31일까지 영업 수입은 1억8억원으로, 이윤 총액은 1.54억위안으로 세금 487만4888만원을 내야 한다.
2013년 누적 대출 13.985억 원, 누적 대출 265펜 지급, 나쁜 빚 비율 유지.
바로 < p >
‘p ’은 미래 금융 계획에 대해 이야기할 때 먼저 엄격한 풍속 관리를 견지해야 한다는 것을 기업이 크게 하는 근본이라고 생각한다.
“ 우리는 이 방면에 많은 인력을 투입하고, 광납현재는 위험 손실 기록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 ” 고 말했다.
바로 < p >
'p '' 그 다음의 위치가 정확하다.
“소규모 기업이 소규모 기업을 향한 것은 소규모 기업이다. 심지어 규모가 작은 소경기업들이니, 우리는 은행과 대기업 자원을 빼앗지 말고 서비스에 더 도움이 필요한 시장에 힘써야 한다 ”고 말했다.
바로 < p >
‘p >의 시건상에 따르면, 더 많은 소규모 기업을 서비스하기 위해 그는 이미 현재 핫한 P2P 업에 시선을 보냈다.
그가 보기에는 P2P 패턴은 포인트가 될 뿐만 아니라 면면도 가능하며 중소기업들의 자금난을 해결할 수 있는 문제이며 투자자들의 수익을 도울 수 있다.
바로 < p >
은 대출의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융자성 담보회사에 의지할 수 있는 것 외에도 보험회사와 협력하여 새로운 모델을 창조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면서 담보회사가 본금 담보가 있을 뿐만 아니라 보험회사가 수익보장을 한다.”
그는 P2P 업계에 대한 규범적인 조항을 최대한 빨리 출시하고 관리를 강화해야 P2P 업에 대한 자신감을 더 많이 가지게 할 수 있도록 호소했다.
바로 < p >
‘STrong '‘포국 문화산업 ’을 비롯해서 < < < strong > 을 < < < 의 < 의 < 의 < 의 >
은 훌륭한 금융가를 만드는 것을 제외하고는 자상한 문화몽도 한걸음 한걸음 이뤄지고 있다.
바로 < p >
《p 》 2011년 상하이 고속사슴 투자그룹과 홍콩 천마영화를 제작한 유한공사가 합작하여 황백명 감독하여 영화 《 팔별보고희 》 를 촬영하였다.
지난 1990년대 홍콩 영화가 흥행 기적을 창조했던 연하 영화'경사 '시리즈를 이어가며 좋은 입소문을 얻었다.
양안세 지역의 인기 스타는 견자단, 고천락, 오군예, 진혜림, 양멱, 웅대림, 두문택 등이 함께 출연한다.
바로 < p >
'미트미'를 맛본 시건상, 유엔 (웨이보)의 유명한 감독, 프로듀서 당계절을 공동으로 제작해 대형 사극'정충악비'를 저명한 감독이 각을 담당하고 있으며, 황효명, 임심영, 오수파, 해청, 로가량, 정페 등이 주연을 맡았다.
이 영화는 2012년의'연도 대작'이라고 할 수 있다.
바로 < p >
'p'은 2013년, 시길한'문화몽'이 갈수록 커진다.
이번 한 번 사슴은 상하이 영화그룹과 손잡고 ‘마주 피아노 ’를 촬영했다.
이 영화는 오스카 금메달 프로듀서 마이클을 모았다?
메드워드, 오스카 최고의 감독 바리?
레빈슨 등 많은 국제 거성.
시건상은 상하이몽, 중국몽, 세계몽, 그리고 상하이 이야기를 중국인들에게 들려주고, 세계인들에게 들려주는 꿈.
바로 < p >
‘p ’은 영화 ·드라마 투자를 제외하고 시건상 본인도 2013년 9월 자신의 첫 저작인 ‘1권 ’을 맞았다.
서언에서 그는 매우 겸손하게 “ 나는 평소에 책을 많이 보지 않고 더 적게 읽기 때문에 나의 첫 책은 나의 마지막 책이 될 수 있다.
비록 마지막 한 권이라도 글을 써본 적이 없고 작품, 수준, 학력도 높지 않은 나에게 의미 있는 일이다.
사실 꿈 자체를 쫓는 것은 그리 많은 이유가 필요치 않다. 감히 생각하며 과감하게 하는 것이 진정한 의미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진열하다. | 옷의 주목 원칙을 진열하다.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중국 방직공정학회 제224회 이사회 제3차 회의가 상해에서 개최되다
- 설비 조립 | 방포기 관련 지식 해설
- 수장 방송 | 중국 국제 패션쇼 가 오늘 개막된 패션 잔치 가 훌륭하다
- 전문 시장 | 보온 속옷 진위 변별: 내복 보온률 30%
- 패션 아이템 | 여주인공 셔츠 직장 패션
- 새로운 마케팅 | 가을옷 판촉
- 지방 핫점 | '중국수성 생태 합성혁시범 기지 '전문가 고찰팀 여수행
- 채널 관리 | 의류 업계 마케팅 채널 성과의 의미
- 성사 속보 | 여정진 은 성 정부 에 의해 성급 가방 복장 산업 으로 명명명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