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협 공예품 박람회 가 푸젠 보전 에서 개막 하다
가을바람이 산뜻하고 단계나무 향기를 풍기다.
10월 29일 오전, 보전 공예 미술 성채기 전시, 제3회 중국 (보전)해협 공예품 박람회는 이곳에서 성대하게 개막하고, 국내외 수천 명의 내빈들이 한자리에 모이면서 함께 좋은 상품을 감상하며 발전을 꾀했다.
이번 예보회는 국무원 대만 사무실, 중국 경공업연합회, 복건성 인민정부 주최, 무동적인 예술, 세계의 상업 기기를 주제로 한다.
해협 양안관계협회 부회장, 국무원 대만사무실 원부주임 왕부경, 중국 경공업 연합회 부성 부성 이천, 성 기업과 기업가 연합회 회장 황문린, 성인대 상임위원장 정의정, 우리 시의 향친, 대만 지명 인사 왕일, 대만 현장 황중생, 양근생, 장국승, 임광대, 양붕비 등이 개막식에 출석했다.
왕부경, 양지해, 이천, 황중생 공동 추진
양근생이 개막식을 주재하다.
양안동포의 공동으로 양안경제교류와 협력이 풍성한 성과를 거두었다.
양안관계는 양안관계에 좋은 발전 추세를 보이며, 양안동포가 기회를 잡고 협력을 강화하고, 시기를 놓치지 않고 양안경제 교류 협력을 전면적으로 추진하고 양안관계의 평화 발전의 새로운 국면을 개발하기를 바란다.
그는 여러 해 동안 푸젠성 이 양안경제 경제 무역 교류와 협력협협협협협협협협협협협협협협협협협협협협협협협력협협협협협협협협협협협협교류를 촉촉높은 공예술예술전문전시회를 추진해 양안공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계의 상상상상상교류, 절절절절절절절절절기회를 제공하면서 양안공공예술산업의 교류와 양양양양양안공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산업의 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긍정적인 역할은 양안 경제 무역 협력 분야를 더욱 넓혀 양안 협력의 차원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보전시 시에는 공예미술 특색 경제를 높이 중시하고 있는 공예미술 산업화 발전이 전국의 앞서고 있다.
제3회 예보 전시회는 고급점, 고위급 전문 전시회로 공예 미술산업이 왕성한 발전의 양호한 태세를 충분히 과시했다.
보전시는 과학적 발전관을 더욱 관철하고 있으며, 예보회를 통해 공예 미술산업의 발전을 더욱 촉진시켜 해협 양안의 소통과 연락을 더욱 강화하고 중화민족의 전통문화를 더욱 발전시키길 바란다.
이천 대표성 정부는 예보회에 참가한 전국 각지, 해협 동포에게 열렬한 환영을 표했다.
복건성 정부 는 공예 미술 발전에 매우 좋은 환경 을 조성하 고, 전 성 공예 미술 업계 는 발전 기회 를 지속적 으로 지속적 인 발전 기회 를 실현 했 다.
복건은 이미 우리나라 공예 미술산업의 중점 산구와 주요 수출기지가 되어 전국 공예 미술업계의 지위가 나날이 두드러지고 있다.
공예 미술산업은 사회 취업을 확대하고 문화산업의 발전을 촉진하고 인민 생활을 풍부하게 하고 민대 교류 협력을 증진시키는 등 방면에서 갈수록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중국 해협 공예품 보람회 보람회 시, 대만 본도에서 가장 가까운 지방, 중국 공예 미술 산업 특색 지역 중 하나로, 해협 공예미술 산업 발전의 가장 빠른 도시 중 하나다.
우리는 예보의 성장과 함께 보전시의 공예미술산업은 반드시 뛰어넘는 새로운 발전을 거둘 수 있을 것으로 믿고, 해협 양안경제문화교류, 중국 공예미술산업의 발전을 촉진하는 데 더욱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고 믿는다.
중국 공예미술협회에서 수서구 중국 은화 향향의 간판을 수여했다. 장국승과 대만 현장 황중생은 《 대만 》 과 대중 현의 교류 비망록 》 을 체결했다. 관련 지도자는 5차 공예미술 대사와 91차 제3차 복건성 공예미술미술미술 대사가 증서를 발급했다.
이번 예보회는 5일간 전시관의 총면적은 14만5만5만평방미터에 이르러 500여 개 유명 기업이 뛰어난 공예품을 전시해 그동안 공예품 경매를 열고 해협 공예품 경매회, 해협 공예품 합작 교류 세미나, 2008 중국 전통 가구 디자인 대회, 우수 작품 평가 활동 등을 개최했다.
(탁진평)
- 관련 읽기
- 터뜨릴 거야. | 찬바람 이 막 일기 에 겨울 이 다가오니 힘찬 노인 신발 이 노인들 을 따뜻하게 대처하게 했다
- 즉시 뉴스 | Gap 회사 분해 Old Navy 프로젝트 논란
- 패션 브랜드 | Fragment Design X John Smedley 연명 스웨터 시리즈 정식 발매, 해도면 제작
- 임신 아동 | 개봉, 택배원, 직업 기능 3,000명 초과
- 전문가 시평 | ‘보조용약’은 온도 인하: 3분기 판매 대폭 하락의보 토크바꾼 새
- 전문가 시평 | '쌍11'후 알리가 항구IPO 주식 구주서 장범이 새로운 소비 3대 추세를 상세하게 해소한다.
- 재경 요문 | 비전 중자산 업무 증권업자 융자 수요가 증권증권 등극에 오르는 ‘ 융자왕 ’
- 재경 요문 | 항태 증권 은 전형사 천풍 증권 혹은 현 '일대 세 자' 판도 가 될 전망 이다
- 전문가 시평 | 공업 인터넷 의 ‘ 날개 ’ 를 빌려 전통 제조업 의 변화 를 구원하다
- 임신 아동 | 우리나라 대외 무역 발전 안정 중 수출입 총액은 동기 대비 2.4% 증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