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효경은 빨간 신발을 입고 현신 《 풍화절대 》 의 수관발표회를 거느리고 있다
'풍화절대 '소재스타일 ='text -align: left''풍화절대 '재경에서'취취취취취여행' 브리파티를 포함, 전원흠흠흠 감독, 주연배우 유효경, 조조조조조조조조조가가가가가창 창 (a target =u blalank 'href ='httttttttttp:///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sss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www.sjfzxm.com' '디자이너 < < < a > 를 비롯한 사람들이 창작하여 발표회에 출석했다.
회의에서 유소경은 빨간색 드레스와 빨간색 하이힐을 입고 `a target =`u blank `http: `http://wwww.sjfzfzxm.com `의 신발 `을 입고 ` `을 신어서 `가 너무 기쁩니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309 /18 /2013 2013 18 /2013 13034109. JPG '-'s /p'
'center '-'cenenter'를 아세요?
'전신 씬 감독 유효경 주연의 연극'풍화절대'가 11월 22일부터 종영관 여행, 11월 22일부터 24일까지 베이징 연연 3장, 이후 서안, 광저우 등에서 마지막 공연이 진행되며 내년 3월 미국에서 이 연극을 마칠 예정이다.
'풍화절대'는 지난해 4월 첫 공연으로 현재 중국 홍콩, 대만 등 지역을 포함한 70여 개 도시를 비롯해 120여 차례에 달하며 종영한 여행은 160회를 넘어'모든 석차 무비 '기록을 세웠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309 /18 /2013 2013 13034034052 u sj.JPG'
‘((p.......................((((((가가가스스스스스스스스킴. news /news /news /news /news /news /nexs /nedexxc.a a a a a a a a a a a a a 분의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분분분을 결혼 후 최초내적적적적적적룩을 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지만, 여전히 대방응답을 하고, 우리 남편은 “우리 남편이 언론을 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여주여주여주여주여주여주여주여주여주여주여주여주여주여주여주여주여주여주여주한가지
사전에 세계 기록을 세웠는데, 대가는'돈 많이 밀고'가 바로 < < p >
'풍화절대'는 임칭하, 유가령, 장쯔이, 이빙빙 등 스타들을 방문해 왔다.
유효경은 B 역을 사용하지 않고, 평균 3일마다 공연이 3시간, 대사는 무려 2만여 자나 된다.
앞서 출품사들은 "1년 이내에 백회 투어 무비역"을 유소경으로 기네스 세계 기록을 신청했고, 어제 유소경은 울먹이며 기록을 신청했다. "연극 연기는 문외한이고, 별다른 상을 받은 적이 없다. 들면 세계 기록, 특히 설렘"이라고 밝혔다.
‘p ’은 “처음부터 감독님이 나에게 100회, 99회 공연까지, 사막할 때 많은 주창들이 울기 시작하고 가까스로 걸어왔다 ”고 말했다.
유효경은 눈물을 닦으면서 "1년 반 동안, 우리가 걸어온 길은 지구를 두 주 반을 돌릴 수 있다.
나는 매번 꾸준히 연기한다. 중간에 ‘수당영웅전 ’을 촬영하고 있는데, 육일 6일 6박에 잠을 자지 않았고, 화장할 때 한 시간만 실눈을 할 수 있다.
하지만 정력이 없든 편치 않든 나는 반드시 견뎌야 한다 '' '-'p' '
<유소경 >은 <풍화절대 >를 연기하기 위해 극의 출연료가 너무 낮았지만 성취감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바로 < p >
사전의 신혼제비, 그 남편을 내버려 두기 위해서 < p >
의 어제 발표회에서 유소경은 연극 이야기로 한때 울컥 울컥 했지만, 그녀에게 아주 좋은 기색을 방해하지 않는다.
언론에 대한 질문도 잘 어울린다.
바로 < p >
‘팝 ’이 종영을 앞두고 애인이 찾아올 것인가. 그녀는 또 “애인이 없으면 남편밖에 없다 ”고 웃었다.
사실 첫 공연에 그가 와서 성원했기 때문에 뒤에서 그가 보러 올지 나는 몰랐다."
이미 미국에서 혼인을 맺고, 지난 18일 < a http: http://www.sjfzm.com /news /index u.s.aas > 유효경 (유효경)(유효경 /a > 은 정협강당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며, 중국 친우를 청해 "아직 안배하고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아니, 사장님이 분부하신 분'은 "사실 저희가 몰래 결혼식을 올리려고 한 까닭에 결혼식을 올리려고 했는데, 나는 강박을 당했기 때문에 속속 속히'신랑'이 나오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시세 분석 | 자금 차이 대PTA 선물 파동
- 터뜨릴 거야. | 샤오홍서 는 알리 인수 를 부인하고, 유언비어 에 대해 끝까지 추책할 것이다
- 조류 풍향표 | Vans Japan 최신 연명 7월 10일 정식 발매
- 즉시 뉴스 | 상반기 순리의 하락폭이 80% 넘게 상반기 도시 여인들이 무엇을 했느냐
- 겉감 | 카자흐는 우즈베크 방직 연맹과 협력을 전개했다
- 남성 지구 | 기업이 여름 광고 셔츠를 정할 때 어떤 정보를 파악해야 합니까?
- 여성집 | 2019년에'첫사랑 팬츠 '유행!!와이드 팬츠 작별!
- 여성집 | 전자 상가 는 어떻게 제품 에 적합한 종이 상자 포장 을 선택해야 합니까?
- 여성집 | 패션 잡지 여장 코디 보기 좋다 이 몇 가지 생각 없다
- 남성 지구 | 고품질 단체 티셔츠 정제 -반방 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