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러문 복고풍, 장자훤은 코코올 봄 여름 신상품
'p'은 2013 색다른 패션 요소가 시작을 앞두고 있지만, 패션의 변화만화된 무대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는 것은 고전 전승의 공예 설계, 패션, 풍성한 풍격, 고구 수공예가 더욱 주목된다.
바로 < p >
‘p.’봄 (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f.aaast)’를 열다. ‘COCO DEAL /a >의 옷장 을 열고, 순수한 품격 이 라면, 동화처럼 상상력이 가득한 환상적인 상상력은 ‘나니아 ’의 세계에 통한다.
유럽 빅토리아 스타일의 패턴은 이번 시즌 타이틀로 화려한 양복을 입은 공주 이미지가 가장 기대되는 패션이다.
클래식 프린트, 클래식한 스트라이프 체크 패턴이든 군복 스타일이든, 이 디테일은'고착적 '스타일의 구현, 루즈함함과 교묘한 믹스와 하이웨이스트 디자인은 올 시즌 코코 데올의 중요한 특징이다.
COCO DEAL 은 국내 인기 모델인 장자훤의 달콤한 모델을 찾아와 봄날의 가볍고 달콤한 소녀의 복고풍을 느끼게 했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302 /27 /2013 2371025655. u sj.JPG' -'
‘p ’은 복고풍 대열, 봄이 넘쳐흐르는 로맨틱한 복고 원피스를 선보여 더욱 많은 인기를 얻을 수 있다. 올해 복고롱 스커트 대열로 여스타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가볍고 날씬한 몸매, 이른 봄 날씨의 긴 치마를 입어 멋스러운 여성미를 뿜어낼 수 있다. 여름 드레스 속 달콤한 스타일, 전원 스타일에 흔한'a target ='u blank 'href ='htttp://wwww.sjfzfzem.com' 의상 # 스타일, 여자들은 흔히 볼 수 있다.
COCO DEAL 이 나타난 < a href = 는 바로 복고풍 를 의미한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302 /27 /2013 237739, u sj.JPG' -'
'COCO DEAL'은 22살부터 28살까지 미숙녀를 위치하고, 그녀들은 방금 사회에 들어섰고, 몇 점의 신선함과 궁금증이 점차 성숙해지고, 그녀들'a href ='htttp://www www.sjffzm.com /news /index f.aaastp'을 통해'우아'에 출연진과 함께 발랄한 기운을 발산하며 소녀들의 신선하고 낭만적인 멜로디를 비춘다.
바로 < p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