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내의 외투를 디자이너로서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다

2013/1/18 16:02:00 23

속옷패션화의류 디자인

바로 현 사회에서 < a href < http / / / www.sjfzm.com /news /index.u.aast > 속옷 < 속옷 < 속옷 < 을 /a > 은 더 이상 이를 깨닫는 단어가 아니라 패션 중의 중요한 부분이다.

여성의 속옷은 레이스, 펄 등 화려한 원소들로 가득 차 있어 여성이 안팎에서 매혹적인 빛을 발산시켰다.

바로 < p >


사전의 속옷 겉옷을 입고 입는 것이 속옷 특징으로 겉옷을 입는 것을 뜻한다.

가슴, 레이스 팬티는 코트 조합에 쓰거나 외투로 구성되어 있는 원소로 특이한 인상을 준다.

바로 < p >


'속옷'은 현황을 만족시키지 않는'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_c.aas _의상 디자인'을 통해'a _사님들의 영기일과 함께'해체'를 제공하는 기회를 제공했다.

내의 외투를 입으면 전통적인 옷을 구축하는 방식이다.

새로운 디자인을 만들어야 디자인이 아니다. 때로는 패션 디자이너들이 필요한 것은 기존 스타일을 새로운 스타일로 매치하는 것이다.

바로 < p >


'미돈나는 속옷 외투를 처음 입는 사람이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그녀는 확실히'속옷 외투'라는 이념을 신속하게 발양한 사람이다.

1990년 마돈나 월드투어 콘서트에서 재안폴 갤러리 (폴 고테예)를 입고 디자인한 금색'아이스크림 통'의 가슴을 내의 겉옷을 훤히 차려입었다.

1994년 마술 문흉이 전 세계를 풍행하는 해였다.

1998년 여름철 슬립 스커트가 특히 유행하며 속옷 겉으로 멋을 부리는 전형적인 예다.

현재 ‘속옷 외투 ’는 새로운 스타일의 모델이 있다. 바로 조형뢰인 속옷 외투와 무바닥의 유명 가수 레이디 가가가가. 독특한 스타일로 등장할 때마다 많은 시선을 끌었다. 미국인들은 ‘신판 마돈나 ’라고 불리며 ‘미판 부용 누나 ’라고 한다.

2010 봄 여름 패션쇼장'내의 외투'가 주인공으로 떠올랐다.

Marc Jaccobs (마크 아카보)의 동정적인 재미부터 섹시하고 매혹적인 Dolce &Gabbana (두카반)와 크리스티언 디언 디오 (Dior)는 각기 다르지만, 기존 섹시한'속옷 외투'에 비해 수렴, 디자이너들은 보수와 섹시 사이에서 균형을 잡았다.

마크 야코보는 ‘속옷 외투 ’에 대놀 브랜드의 ‘동진 ’ 특색, 폴 ·고테야를 속옷과 함께 매치해 광야파의 풍모를 뽐내고 있다. 찬엘 (샤넬)은 더욱더 대담하게 무저 룩을 선보였다.

브래지어는 셔츠 바깥에 브래지어 노출이나 가슴옷을 시스루 하고, 심지어 밑옷까지 없는 디자이너들이 전통을 전복시키는 반란정신과 실천 용기를 표현했다.

바로 < p >


‘p ’은 눈에 띄게 입을 때, 속옷 외투는 이미 스타들이 즐겨 입는 매치 법칙이 아니라 모든 열중패션에 열중하는 사람들이 내의에서 입는 것 같기도 하고, 심지어 10대 아이들도 어른을 분장하기도 한다.

속옷 디자인의 전체 트렌드도 패션화, 섹시, 무연계선, 디자인이 강했다.

유니크한 디자인의 패션 요소는 이목을 일신하는 느낌으로, 특히 가을 겨울에는 보온복에 `a http:`//www.sjfzxm.com /news /index f.f.aas `를 포함해 `패션화 `가 `를 통해 `의 원소, 유행하는 색조, 우아한 디테일로 속옷까지 볼 수 있는'패션 패션'이 되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10批次中山休闲服装检查不合格 多个本土名牌榜上有名

뉴스 택배
|
2013/1/18 15:07:00
33

婚纱礼服消费观念转变 婚庆公司抢占商机

뉴스 택배
|
2013/1/18 14:30:00
40

중국 방직 의류 업종은 고치 깨는 길을 도모하였다.

뉴스 택배
|
2013/1/18 14:02:00
18

2013년 여사 속옷 업계: 고단 시장을 겨냥하다

뉴스 택배
|
2013/1/18 13:58:00
51

“剪子的魔术师”——巴伦夏卡

뉴스 택배
|
2013/1/18 11:00:00
34
다음 문장을 읽다

패션 디자이너 는 상업 과 예술 을 균형 잡기 에 힘썼다

브랜드는 모두 문화패를 즐기고 있으며 작품에 예술범을 띠고 있으며 기업에 이윤을 주는 디자이너로 볼 수 있으며, 보통 업계의 우수 디자이너 대표로 볼 수 있다.기업의 생존과 발전의 압력에 시달리고 패션을 상업화시키려면 많은 디자인에 있어서 새로운 도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