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주 의류 대외 무역 수출 곤란
채대동
푸젠 한 대외 무역 수출 회사 사장, 주영 형광 마켓, 우의 대외 무역, 유럽과 미국 의류 대군 중 한 명이다.
현지 동업공회에서 보면 올해 정세가 2008년보다 더 괴로웠다.
함께 소편과 상세한 상황을 이해하다.
복장
업계의 한겨울, 브랜드 기업은 비교적 고달프고, 업계 카드에서 생존할 가능성이 더 큰 시장을 얻을 전망이다.
대외 무역 의상은 채널, 고객의 통제권이 있어야 우위를 높일 수 있지만 단기간은 달성하기 어렵다.
많은 대외무역 의류 기업들이 이체적으로 내판으로 살아남은 것도 다음 경제 주기에 번영할 수 있다.
채대동은 2년 후 공장이 어디로 옮겨야 할지 모르며 일부 동행은 공장을 닫지 않으려고 한다.
복주 주도시에서 차를 몰고 2환을 달리며 3환에 육박하고, 창산구 복만 대도 양쪽에 대량의 물류회사, 대외 무역 공장이 흩어져 있다.
채다동이 합작으로 창업한 회사는 복만 공단에서 2층을 세내어 제의작업장으로 2000평방미터 공장에서 약 2 /3일자리가 근무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올해 신규 주문 은 없다
보도에 따르면 “ 매주 동행하여 문을 닫고, 작년 주문서는 전년보다 40% 적다 ” 고 한다.
채 대동은 "올해 모두 거의 새로운 주문이 없다"고 말했다.
이것은 많은 동업자들이 도산하는 주요 원인이다.
채대동은 주영 형광 말지갑, 우의대외무역으로 유럽과 미국 복장 대군을 수출하는 일원이다.
현지 동업공회에서 보면 올해 정세가 2008년보다 더 괴로웠다.
2008년 수출 주문서를 받지 못했는데, 적어도 많은 조회가가 있다.
올해는 조회가격도 적다."
형광 마끼는 수출의류에서 털이 비교적 높았고, 채대동은 또 형광 마개에 속하여 일부 구주문을 거머쥐고 있는 것으로 느껴졌다.
"하기가 어려울수록 20년 전 가공 수출 한 벌에 30위안을 벌 수 있다. 현재 이윤은 1위안밖에 없다. 어느 쪽이 돈을 벌면 많은 사람들이 몰려들게 된다. 업계는 3년만 하면 돈을 벌기 힘들다"고 말했다.
원가가 오히려 강요하다.
이 달, 공장은 3년 임대 만기, 채대동과 집주인 재계약을 3년, 임대료는 1평방미터당 11.5위안으로 18위안으로 뛰어올라 50% 올랐으며 계약은 매년 8% 올랐다.
채 대동은 공장 이전 문제를 고려해야 한다.
3년 전 공장은 주도시에서 창산지대로 이주했다.
계획에 따라 삼환이 건설된 후 성구는 더 이상 공장을 보류하지 않으니, 이 공장은 계속 바깥으로 옮겨질 것이다.
"나중에 비용이 오히려 낮을 수도 있어요."
채대동은 이렇게 나를 위로한다.
공장에서 세낸 급등은 채대동으로 고소하고 노동자의 거취를 더욱 그에게 십이분의 정신을 집중시켰다.
노동자 모집이 어렵다.
우리는 모두 노동자를 모집하여 ‘ 노동자를 산다 ’ 라고 부른다.
노직원이 신입 사원을 소개하는데, 신입 사원이 미숙하기 전에 20% 월급을 넣었다.
보수 한 건에 따라 새 노동자들은 막 많이 하지 않아서 엄격하게 작업량에 따라 월급을 지급하면 신입 사원을 유실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전에 아르바이트 광고는 월급 1800원을 써서 사람을 모집할 수 있었다. 지금은'3000원 정도'라고 썼다.
물론 근로자의 실제 월급은 평균 낮고 2700원 정도다.
기숙사에서 컴퓨터를 배합하고, 통관대역 — 이것은 90후의 표본이다.
나이의 차이는 공장에서 매우 뚜렷하다.
양가난은 중년 노동자 황해 계급급은 젊은이 한숨을 쉬지 못했다. 그러나 그는 한숨을 쉬지 못했다. “ 지금은 무엇이든 값이 오르면 아이가 앞으로 돈을 더 써야 한다. ” 고 한숨을 내쉬었다.
3년 전 근로자의 급여가 70% 상승, 공장의 임대 50%, 이윤은 하락했다.
형광 말지갑
원래의 모금리 10%가 현재 5%로 내려가고 있으며, 의류 대외무역은 여전히 고이윤에 속하여 많은 기업이 적자를 입었다.
작은 공장이 도산하다.
지난 2008년 견뎌 낸 2008년 2009년 업무가 크게 폭발하여 채 대동은 주문서를 6개로 나누어 주었다.
작년에 그는 분배상을 줄이고 올해는 모두 스스로 생산해 이 6개의 분배업자가 이미 절반을 넘어섰다.
채대동의 공장에는 180명의 노동자가 있다. "40명의 작은 공장은 대부분 도산되었다."
동행이 잇달아 공장을 닫았는데, 채대동은 수출을 고려하지 않았다.
그는 대외무역회사가 소개한 유럽 고객을 제외하고는 스스로 미국 고객을 개척했다.
최근 미국 고객들이 미국 경제가 회복하고 있다고 방문했다.
채대동은 이 고객의 주문이 계속되고 있기 때문이다.
- 관련 읽기
- 조류 풍향표 | 2020 가을 겨울 추세 예측: 클래식 별 패턴 프린트 컴백
- 전문가 시평 | 임시비 사임 화재 전자회사 부회장
- 조류 풍향표 | '2019 호문 부자 패션'유행 파악.
- 조류 풍향표 | Nike 연명 NBA 발표 2019-2020 도시 한정판 구복
- 조류 풍향표 | Adidas Dame 6 다양한 배색도 방출, 기대 발매!
- 유행화 | Patta X Piet Parra 새로운 연명 티셔츠 곧 출범, 신화 이야기 배경
- 패션 브랜드 | 유럽과 미국 국제 조류 브랜드, 이 브랜드들은 유럽과 미국 조류권에서도 ‘ 솥을 짊어지는 작품 ’ 이다.
- 기자 전선 | 중두극: 2019 호문 부자 패션 축제
- 유행화 | Instapump Fury Icon Pack 시리즈 슈즈 2판 내습
- 패션 브랜드 | 덩크슛 배색 Dunk High 가 공개돼 Nike SB 깜짝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