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제16회 영파복

2012/10/29 10:38:00 55

복박회복장 축제유행 추세

초보적인 통계에 의하면, 이번

도박회

미국, 이탈리아, 영국, 호주, 한국, 러시아, 사우디, 아랍에미리트, 인도, 홍콩, 대만 등 전 세계 50여 개국, 전국 20여 개 성 (시), 자치구 1만여 명의 해외 전문 객상과 100여 개 주요 무역단팀이 회의에 와서 구매 상담, 국내 참가자 수량, 고단 고객의 비율이 상승, 관람객 수는 6만여 명에 달한다.


이번 복 박람회는 모두 2000개 전시, 모두 영파 국제 전람센터를 사용한 6개 관으로 각각 명품 남장관, 패션 여장관, 아동복 전시구 /OEM 전시구, 생산 기업 브랜드 할인관, 의류 기계관, 브랜드 가맹 전시구 /패션 전시구 /면 유행 트렌드 전시구.

전시 상품에는 의상 의상, 복장 기계, 면 자재, 의류 CAD 등이 포함되어 있다.

홍콩, 대만, 한국, 핀란드, 이탈리아, 미국 등 전 세계 50여 개국, 지역 387개 업체, 335개 브랜드 전시에 참가했다.


이번 복 박람회는 "창의적인 영파, 네온 동양" 주제를 둘러싸고 의상 의상 전시, 국제 바이어 주문회, 중국 의류 전상대회, 전국 의류 판매상 대회, 유행 트렌드 발표, 중국 신예 디자이너 (디자이너 원창작) 및 정태 전시, 패션 브랜드 쇼 등 18개 시리즈 의상 전문 (경제) 행사를 개최, 의류 산업 연구 개발, 국제 협력 강화, 시장 판매, 새로운 상업 모드, 새로운 상업 모델, 개선, 영파 복장 의류 산업의 발전을 추진, 완화, 영파의상 산업의 발전을 실현, 완화, 완화, 완화, 완화, 완화, 영파의상 패턴, 완화, 완화, 힐링 패턴, 완화, 완화, 영파의상 의류 의류


산업 주제를 두드러지게 하고, 국제적 색채가 농후하다.


올해 복블을 참관한 후 네티즌 "@ 위슨운 이명일" 웨이보 개최 때 영파가 제일 잘 든 브랜드도 아고르, 삼나무, 지금은 태평조, GXG, ESBACK, 로몽, 로즈, 일휴, HANP, FIOCO, Maxwin 등등 세분시장의 자리를 차지하지 않고 있다 "고 말했다.


이전과 비교해 보면, 올해 복박회 의 각 대전 지역 의 주제 는 더욱 선명하고, 배치 가 더욱 합리적이고, 전시회 에 적합하다

브랜드

스타일의 특징.

이와 함께 각 대참전업체들은 각기 전시장 내에서 역대 기업의 전체적인 실력을 중시하고 개인화전시청 전시장을 종합적으로 활용하고, 전시청 T 대 스토어, 현장 정태적으로 최후 유행 신형 등 형식을 발표하며, 중외 객상과 게스트에 대해 자신의 미래 패션에 대한 전첨과 해독을 발표한다.


의상은 아고르의 핵심 산업으로, 이번 복식에서 야고르는 영고, 한발, 지니 등 소속 브랜드를 선보였다. 그중 GY 남장은 2013 봄 여름 패션 시리즈를 발표했다.

삼나무는 삼나무 양복을 강조하면서 스마트, 렌오마 등 다양한 국제 브랜드를 선보였다.

태평조의 여장 브랜드 라쵸, GXG 가 새롭게 선보이는 여장 브랜드 One more,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나 독특한 시각으로 패션을 해석한다.

10여 년 동안 청춘 캐주얼 룩으로 자리잡은 당사자는 순환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폐강관으로 만들어진 전시장을 새롭게 선보이며 패션과 전위적인 스타일을 선보인 카스힐과 Style 2대 시리즈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관심과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밖에도 피코코, ESBAKE, S &V, 미다입등의 여장, 그리고 일휴, 춘아, 삼나무 KIDS, 애피베 패티, 바비락, 가비로팝 등 동복, 미래에 대한 미래의

유행 추세

주제를 명확하게 해독하다.


자주브랜드 백화와 비교하면 이번 국제화 정도도 더욱 높아지고 이탈리아, 한국, 대만, 홍콩 등 지역의 유명 브랜드가 전시된다.

이 가운데 한국에는 여장 브랜드 라리아를 비롯해 20개의 브랜드가 참석해 전시회 현장에서 다양한 패션쇼를 진행했다.

특히 이탈리아 유명 디자이너 코폴라가 직접 이름을 지닌 중고단 브랜드 코폴라 (가폴라)가'코폴라'를 거행하는'코폴라'가 아시아 시장에 첫 등장했다.

국제 의류 브랜드가 세계 최초의 발행식을 거행하는 것은 복식에서 처음이다.

{page ubreak}


의상 조직위원회 사무실 부주임, 시경신위 부주임 주학명은 국제화 수준을 높이는 것은 최근 몇 년 동안 복박회에 중점을 둔 방향 중 하나다. "영파복은 전형 업그레이드된 특히 대외무역기업이 자주브랜드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국제유명 브랜드, 디자이너 교류와 협력하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말했다.


창의적 인 패션 이 충분하고, 경제 무역 활동 이 고효 하다


브랜드 제조 브랜드는 패션 브랜드와 고급 성복 브랜드를 바꾸고 디자이너 산업화가 관건이다.

이것은 영파 복장 산업 의 발전 방향 중 하나이며, 복박회 는 연구 개발 설계 주선 을 견지하여 추천할 것이다

디자이너

기업과 합작하여 함께 승리하여 함께 빛나다.

시경신위 부주임 주학명은 기자와의 인터뷰를 받아들일 때 말했다.


신예 디자이너가 영파로 진출했다. 이미 복박회의 브랜드 활동이 되었다.

올해 이 내용은 창신과 심화됐다. 왕미가와 황해병, 조특란, 채우, 여함은, 논논, 단규우, 당연 등 10명의 디자이너가 원작 발표를 할 뿐만 아니라 최초로 원작 디자인작 성의정태 전시를 펼치며 처음으로 복박회에서 브랜드의류와 전문점으로 호흡을 맞췄다.

디자이너의 워크쇼 활동이 끝나자마자 바로 의류업체 담당자가 쫓아가서 협조했다.

각 디자이너마다 합작 의사가 있고, 어떤 사람들은 직접 현장에서 주문을 형성한다.

이탈리아, 스페인, 호주, 절강, 안휘, 윈난 등지의 고객은 모두 있다.

연합 주최자 중국 방직 정보센터 왕묘 소개설.

지난 2일, 사천 청두의 디자이너 왕미카는 20여 개의 합작 의사를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황해병은 국내 많은 연예계 연예인 디자인 의상을 선보여 개인 작품을 발표한 뒤 곧바로 5개 기업과 상담을 나누는 것으로 알려졌다.

내년에 그는 장래의 영파가 무봉 주제 발표를 할 것이다.


반면 시장 채널 개척 방면 에 중국 의류 전상 대회, 전국 의류 판매상 대회, 영파 의류 국제 주문회 등 전문 경제 무역 활동도 참여 기업의 환영을 받았다.

이 가운데 전국 의류 전상 대회에는 타오바, 경동, 당당당, 혜청, 빨간 아이, 광발 상가 등 26개 국내 유명 전자상업계의 고관과 대표가 참석해 당당당당당당은 닝파복의 보급과 구매력을 높일 것이라고 밝혔으며, 부상한 닝파 아동복 역시 갓난아기를 임신한 최초의 전문 전문 전자상'좋은 아이'의 눈길을 끌었다.

전국 의류 중개상대회에는 화련상사, 왕부정 백화점, 대상그룹 (대상신마트), 일본 영왕백화점 등 30개 백화점 및 100여 개 백화점 및 100여 개 중매상들이 회의에 집중하여 협의하고 있으며, 그중, 화련상사 등 상가맹상 20여 개 가맹상들이 ESBACK 브랜드와의 협력에 대해 큰 관심을 나타냈다.


10월 25일 27일 열린 201201201닝파패션국제 구매업체 주문이 각각 신흥시장, 유럽미국 시장 2개의 주제전문장소로 총 1331회 차례 한 상담을 하며 이탈이탈이탈이탈이탈호주호주호주이탈이탈이탈이탈이탈이탈이탈이탈이탈이탈이탈이탈이탈이탈이탈이탈아프아프아아아미에에에에에에에에에리리(유럽미국 시장2개 주제주제주제 2개 가구시장 2개 테테오오오오메메메타타타타갈데, 강 남 4개외상한 상담상담에 대해 이탈이탈이탈호주오스탄 파키스탄 아아아랍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미미미에에에에에미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가다

{page ubreak}


자주적 브랜드 는 방영 하고 무역 협력 이 활발하다


이번 복식회, 영파본토는 자주브랜드 집단이 선보이고 있다. 특히 GabbyLooop 아동복, DBI 여장, 2ND 남장 등 처음으로 복박회에 참석한 대외무역업체 자주브랜드로 각별히 주목을 받고 있으며, 참석한 국내외 객상들이 선호하며, 구매, 가맹, 대리를 요구하며 일부 참가업체 (브랜드)가 기쁜 성적을 거두었다.


‘중국 옷걸이의 도시 ’ 광서포현, 현 현위 서기 사영충은 직접 대열하고 30여 개 기업의 조직단들이 전시, 품종 많은 목제, 부예 등 옷걸이로 영파로의 상가를 비롯한 국내외 객상들이 주목받고 있다.

4일간의 전시 기간에 여지현 참전단은 현장에서 5개의 대외무역대서들을 접수하고 40여 개의 내판매 고객들이 모두 강력한 구매 의사를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중 로몽은 초청전상들이 본부 상담에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외지 의상 제품의 전시회, 우리 로컬 의류 브랜드가 풍부하다.

공급 사슬

영파를 내면 좋은 공급업체를 찾을 수 있다.

이 브랜드는 구매 책임자가 표시했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당사자가 계약을 접대하는 의혹이 새 고객 200여 가구, 당사자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의 수확까지 포함해 내년 새 점포는 하루 1.2개의 수준을 돌파할 것이라고 말했다.

Steve &vivian 여장을 중개업에 주목받아 30개 대리 가맹 의사를 받았다.

자계제가문은 20여 개의 가맹상과 초보적인 상담을 하며 현장에 3개의 가맹상들이 합작하였다.

아동복, 춘아 아동복 역시 각각 30여 개, 15개 가맹 의향을 얻었다.

처음 전시에 참가한 자주브랜드 Gabbyloop 아동복 효과는 좋지만 최근 30개 고객상담 가맹이 있다.

중국 모피성, 다트제복 (미도립)은 각각 10여 개 중개상 가맹 의향이 있다.

첫 전시에 참석한 DBI 여장도 고객에게 인기가 높아져, 책임자는 내년에 전시 면적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신대창은 국내 주문서 50만원, 호주 주문서 30만원, 아랍에미리트 주문서 10만달러를 받았다.

복남은 각각 국내, 독일, 한국 50만 건, 60만 건, 10만 건 주문을 받았다.

거수리는 미국의 80만 달러의 주문서를 받았다.

국외 50만 건, 80만 달러의 주문을 받다.

피고는 이번 전시회에서 고단 드레스를 성대하게 선보여 프랑스 등 유럽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협력 의사가 강했다.

일부 객상들은 전시회에서 단란한 아동복을 본 후 직접 공장에 가서 고찰했다.


해외 참전 브랜드도 많이 수확했고, 이탈리아 디자이너 브랜드 펠라가 포레스토랑에서 전 세계 최초 발급, 전시 4일 동안 상담, 상담 상담 상담 상담 상담 상담 상담 상담 고객이 직접 디자이너 를 초대, 다음 달 초 에는 항주, 남경 야고르 단말단 점포 에 함께 갈 예정이다.

이 외에도 4개 대리 가볼레라 브랜드의 소원을 담고 있다.

가볼레라는 의상제에 대해 내년에 더 많은 이탈리아 패션 디자이너와 브랜드를 영파로 신상품을 발표한다고 높이 평가했다.

이미 여러 해 연속 전시된 한국 전시단은 조직위원회와 계약을 맺었고 11월 1일 제 17회 복식회의 협력 협의를 체결했다.

{page ubreak}


특히 신종 부상의 의류 전자상브랜드들이 이번 포상식에서 출시되자마자 업계의 보편적인 인정을 받았다.

예를 들어 20 -30대 젊은이 맨투맨의 FUFW (니가 있다), 전시회에서 발표한 에트, 뮤돌리 (미도립) 여장 등등 좋은 전시 효과를 거뒀다.

"몇몇 고객들은 현장에서 저희와 함께 구매를 상담하려고 하는데, 우리는 모두 전자 상거래의 협력을 건의합니다."

서견의 FUFM 사장이 소개했다.


좋은 전시 효과를 얻기 때문에 일부 전람자들이 차기 닝포상들에게 기대를 높였다.

"이제 가맹 합작을 확인하는 두세 집은 문제없다.

내년에 우리는 전시구역 면적을 확대하고 전시구역과 상담구를 따로 설치하여 형상 전시와 무역 상담에 편리하다.

제가웬 책임자가 말했다.

디자이너 황해병은 내년에 자신의 개인 작품 발표 규모를 확대하고 싶다.


내년 제17회 영파국제복장 박람회는 2013년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닝파국제회전 센터에서 예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 관련 읽기

'조르덴컵 '제7회 중국 운동장비 디자인 대회 총결승전 이 성대하게 상연 하다

전시회 뉴스
|
2012/10/29 9:56:00
9

CHIC 트렌드 브랜드 전시회가 최근 베이징에서 개막한다

전시회 뉴스
|
2012/10/29 9:36:00
9

해닝 피혁 산업 디자인 전시회 가 해녕 개막 하다

전시회 뉴스
|
2012/10/29 9:23:00
13

《2011 /2012 닝보방직 의류 산업 발전보고서 》 첫 발행식

전시회 뉴스
|
2012/10/26 15:58:00
72

당사자가 제16회 영파복제를 선보였다

전시회 뉴스
|
2012/10/26 15:44:00
59
다음 문장을 읽다

저장 성

영파 국제복장절은 어제 막을 내렸다. 조직위원회의 초보적 통계에 따르면 이번 의류제는 만여 명의 국내 객상들을 끌어들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