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루이웨이덴 에르메스 지분 파동 사치품 업종 현황

2012/9/27 9:54:00 29

루이웨이트에르메스사치품

사치품 제조사

루이비덴

(LVMH)와 사치품 가족기업 에르메스 (Herm) 두 회사의 주식 파문을 일으켜 2010년 가을 루이웨이덴그룹에서 에르메스 브랜드 주권을 획득하기 시작하자 난리가 났다.


최근

에르메스

언론 공보는 파리 검찰에 고소장을 제출하고 루이스 그룹이 내막거래를 통해 ‘내외유결 ’ 등 비정상적인 수단으로 에르메스 지분을 소지했다고 밝혔다.

루이웨이덴 그룹은 이날 에르메스 관련 조작이 규범에 부합돼 반소를 제기하며 에르메스 협박과 부정적 경쟁을 비난했다.


사실 세계에서 가장 큰 사치품 그룹으로서 루이버덴 계열은 총 60여 개 크기의 사치품 브랜드로, 그 중 절반이 가족기업의 인수를 넘어섰다.


이런 가족기업들은 왜 가족 몇 세대의 고심으로 경영하는 브랜드를 포기하고 대형 사치품 그룹에 가입하기를 기꺼이 원하는가? 에르메스는 또 고달프게 발버둥치고 있는 것일까?


자본 구동'가족화 '


18세기 ~ 20세기 초기, 사치품 시장은 주로 가족 작업장이 주도하고, 소비군도 당시 귀족계층에 집중되었다.

그러나 소중, 고단, 한정 위주의 노선, 사치품 기업에 대한 경영 비용이 매우 높고, 판매 인파가 많지 않아 제품 분석과 개선 등 큰 진보가 어렵고, 기업의 미래에 대한 새로운 발전에 대한 장애가 있다.


그러자 2차 대전 이후 수요량이 증가함에 따라 일부 기업들이 자발적으로 ‘가족화 ’를 수매하고 다른 브랜드를 인수하고 경쟁하는 격화도 루이비덴 같은 대형 그룹이 출생하게 된다.

특히 최근 몇 년 동안 글로벌 자본화의 강렬한 충격으로 많은 사치품 기업들이 무거운 자본 압력을 짊어지고 독립된 사치품 브랜드가 점점 적어지고, 그들은 강력한 자본력을 운용하여 시장운영을 추진하기를 바란다.


'지금 사치품 브랜드들이 중국에 진출하기 시작했어요.

시장

하지만 중국의 시장은 너무 커서 가문화 경영을 계속하면 단기간 동안 소중층층에서 비교적 좋은 입소문과 칭찬도를 얻을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시장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없다.

재산 품질 학원 원장은 인터뷰를 할 때 “충분한 자본 실력이 없어 시장 홍보가 제대로 되지 않아 브랜드 판매 단말단은 1선에서 제23선 도시로 내려가기 어렵다 ”고 말했다.

그동안 소비자들은 잊고 사치품 브랜드에 대한 악순환에 빠질 수밖에 없었다.


한편 주정은 현재 사치품 산업과 패션산업이 서로 융합되는 현황도 기업의 자본의 지지를 촉진하고, 집단화, 규모화의 발전이 필요하다고 판단했다. 그렇지 않으면 브랜드의 전파면을 더욱 넓히기 어렵다는 것이다.


문화와 자본의 충돌


프랑스 파리 미작 중국구 운영 총리 진지룡, 사치품 집단화 는 일종 의 업종 추세 로 일부 운영 부실 한 브랜드 를 조기 로 시장 이익 을 실현 할 수 있 는 동시에 더욱 수준 을 높일 수 있는 수준 을 채용 할 수 있다

디자이너

브랜드의 예술 수준을 바꾸다.


이왕 집단 이외의 사치품 브랜드들이 왜 비교적 큰 경쟁 압력에 직면하고, 여전히 독립적인 패턴 발전을 고수하고, 에르메스는 무엇에 발버둥치고 있는 것일까?


에르메스 CEO 파트릭 토마스 (Patrick Tomas) 대표는 에르베르덴 집단의 인수에 대한 단락에 대해 문제점을 지적했다.


“자본은 회사 구조를 바꾸고 시장을 넓히지만, 유전자는 바뀌지 못하고, 예를 들어 예술 이념과 디자인에 대한 이해를 할 수 있다.”

진지룡은 본보 인터뷰에서도 자본 투자가 먼저 투자회보율에 대해 밝고 뚜렷한 사치품 브랜드가 먼저 고려한 것은 가족 브랜드의 예술 유전자로 자신의 독특한 브랜드의 명성을 지키고 자본 측과 충돌할 수 없을 것이다.


실제로 집단화 관리의 중심은 그룹 브랜드 관리다.

그룹 이익 최대화 를 위해 관리자 는 각 브랜드 에 대한 정위 분석 을 해 전체 그룹 의 브랜드 구조 를 최적화 해 각 브랜드 브랜드 전략 구조 에 포함 했 다.

이러한 결과는 일부 작은 브랜드가 국제화 브랜드로 빠르게 성장하는 동시에 또 다른 브랜드가 다시 자리매김할 수도 있고, 심지어 브랜드의 초창적인 구상이 서로 어긋날 수도 있다.

  • 관련 읽기

게르스 GUESS: 스키니진 만들기 하룻밤 사이 매출 기적

패션 라이브러리
|
2012/9/25 11:12:00
47

10대 사치품 의류 브랜드 프라다 브랜드 이야기 및 디자인 이념

패션 라이브러리
|
2012/9/20 15:30:00
161

10대 사치품 의류 브랜드의 판사철 (Versace)

패션 라이브러리
|
2012/9/18 14:03:00
136

프랑스'부자세'가 LV 사장을 놀라 달아났다.

패션 라이브러리
|
2012/9/18 11:39:00
32

10대 사치품 의류 브랜드 샤넬

패션 라이브러리
|
2012/9/17 17:11:00
104
다음 문장을 읽다

채널 통합 트렌드 백리 인수 빅스타 연말 완성

2011년 말, 시장은 100리 수매 선전이 선두한 소식을 전하고, 이후 2012년 3월 지난해 말, 시장은 100리 수매의 선전이 선두된 소식을 전하며, 이후 3월 100리 공고문을 보내며 빅스텝 인수를 선언했다.빅 스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