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 가가트'꽃볼 헬멧'은 런던 패션주에 참석했다.
9월 16일 런던 패션주, 레이디 가가가 절친한 디자이너 필리프 최서부케를 위해 화려한 출석했다.
지난 주 일요일 런던 패션주, 유명 디자이너 필리프 최시가 2013년 봄 여름 의상 디자인을 선보였다.
좋은 친구 레이디 가가가 직접 디자인한 핑크 화환 모자를 쓰고 화려한 출석해 좋은 친구로 찾아왔다.
레이디 가가가의 핑크색 꽃모자는 얼굴이 거의 가려진 채 짙은 녹색 드레스를 입고 스키니 팬츠와 과한 시화로세치 블루 반지를 선보여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항상 눈길을 끌기 위해 레이디 가가가 게스트석의 앞자리에 앉았다. 이렇게 애매한 시선이 보이지 않는다.
필립의 최시의 2013년 봄 여름 의상 디자인 이념은 미래 세계의 특색주의에서 비롯된 타이틀 컬러와 금속 톤이다.
또한 그는 자신이 디자인한 다량의 과장형 모자를 선보였다. 이 중 일부 작품에는 레이디 가가가의상 특색 그림자가 있다.
원래 레이디 가가가 의상 디자인에 관심이 많았는데, 지금 친구 필리프 최서에게 손을 대.
최서는 "첫 날 왔을 때 네 개의 우람한 보디가드를 가지고 놀랬다"고 농담을 했다.
그러나 최서도 옛 친구가 제시한 디자인 스타일과 이념을 감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날 밤 패션주 현장을 떠날 때 레이디 가가가도 패션 교주의 칭호를 잊지 않았다.
블랙 스키니와 가죽 부츠에 버터색 크리스털 코트를 매치해 마이클 잭슨의 흰 장갑과 귀여운 미키키의 귀로 눈길을 끈다.
이날 저녁 참석한 게스트와 섹시댄서 테타만테스, 유명 배우 김켈로와 블레엔 페리 등이 있다.
- 관련 읽기
- 청두 시민 체험 세계 최고 패션 상업 무역 판매 플랫폼
- 중국 의류 1가 —사계절 청복 특색 거리 변혁
- 소흥 한 의류 회사 는 직원 의 임금 을 지불하지 않 았 고, 임금 보스 가 일 년 을 선고받았다
- 의류 판매는 저조한 마케팅 을 잘 알아야 한다
- 슈즈 브랜드 다프니 4천 번째 문점 개막 에스하이.
- 过季服装促销法则:选对有效渠道
- 원주 는 민영 기업 '2차 창업' 을 지지하고 경방산업 전환형 업그레이드 를 촉진 한다
- 의류 기업 O2O 전자상거래의 길을 탐구하다
- 난시의 노면포 가 새 천지 전 7월 이윤 5할 증가 하다
- 7 시점 도시 발전 전자 비즈니스 시범 공사 복장 쇼핑 표현 이 두드러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