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헝겊신 첫 집 '내연승입니다.
‘ 내연승 ’ 점포 옛 모습 ‘ 내연성 ’ 점포 ’ 는 “ 내연성 ’ 점포 (내연성) 은 “ 옛 북경에서 “ 마중원 ’ 을 끼고, 서상상상을 입고, 페달 내연승을 하고, 허리가 사납게 달라붙었다.
마모집 모자를 쓰는 모자가 가장 귀합니다. 서상상용 실크 천으로 만든 옷이 가장 광채, 발굽 부츠점 부츠의 신발이 가장 영광스럽고, 항리, 항성, 항성, 항원 4대 전장을 보유하고 있다.
이 순식간에 ‘마회원 ’, ‘서상상 ’, ‘내연승 ’과 ‘4대항 ’은 과거 경성의 가장 유명한 점포이다.
내연승 부츠는 조정씨가 1853년 (청함풍3년)에서 창설했다.
조정은 허베이성 무청현 사람이다. 아버지는 고향에서 농사를 짓고 있다.
조정은 열 몇 살부터 경성의 신발가게에서 제자로 일하고 있다.
그는 똑똑하고 공부도 잘하고 고생도 할 수 있기 때문에 3년여 명의 학도기에서 좋은 계책을 배웠다.
그가 출사한 후 청나라 한 관리의 도움을 받아 백은만 양의 자금을 마련해 번화한 숭문문 안에 부츠와 신발가게를 열었다. 전점 후 공장, 자산 경영 방식을 채택했다.
‘ 내연승 ’ 의 ‘ 내 ’ 는 바로 황궁이다. 즉, 즉 가게 안의 신발을 신으면 상승할 수 있다.
이 이름은 마침 관리에게 승진을 구하는 심리에 영합하였다.
내연승이 개업한 후 사업은 크게 흥성하고, 크기 관리는 ‘ 내연승 ’ 에 이르기까지 정제, 북부츠를 구매하는 것이 끊이지 않는다.
'내연승'의 매매가 좋기 때문에, 이름도 좋고, 주로 하는 조화에 신경을 쓰며 멋스럽고 편안한 차림을 하고 있다.
조정씨는 경영에 능숙하여 돈을 벌려면 관원의 장사를 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이에 따라 조기'내연승'은 조정 관원들에게 부츠를 만들었다.
그 때, 작은 관리는 장화를 구매하고 직접 점포에 들어가야 하고, 중급 관원들은 부츠를 만드는 것은 일반적으로 ‘내연승 ’을 재는 크기를 맞추고 나서 신어 보낸다. 이렇게 ‘내연승 ’ 점원은 신발을 한 켤레에 몇 번이나 뛰어야 한다.
관리가 이듬해 장화를 만들어 ‘내연승 ’까지 치수를 재고 신발을 보내는 것도 귀찮다.
생산 경영 실천을 거쳐 조정은 성도 좋고 고객의 좋은 방법을 생각해 냈는데, 청청 정부 대원들은 무릇 그의 가게에서 일하거나, 부츠를 사본 사람의 성명, 나이, 주소, 부츠 사이즈, 특수 취미 등은 공책에 적어 “ 이중 재재 ” 라고 부른다.
‘이중 예재 ’ ‘내연승이 ’가 완성되면 직접 관원에게 보내줄 수 있고, 발도 잘 맞는다.
이런 방법은 ‘ 내연승의 ’ 점원들이 길을 적게 뛰게 할 뿐만 아니라 고객들에게 많은 시간을 절약하여 고객의 환영을 받았다.
또 당시 관원은 친우나 상급자에게 부츠를 선물로 주곤 했다.
내연승은 “ 이중비재 ” 가 생겼는데, 배웅자를 크게 편리하게 하고, 자신도 적지 않은 장사를 유치하게 했다.
1900년 (청광서 26년), 팔국 연합군이 중국을 침략하고 북경성을 공격하였다.
침략자들은 베이징 도시에서 살해 강탈을 타서, 악행을 저지르지 않고, 내연승의 점포는 모두 큰 불에 훼손되었다.
침략군이 북경을 철수한 후, 내연승은 등시구 서가에서 다시 개업한다.
그러나 당시 사회가 불안해 내연승 경영이 참담했다.
1912년, 원세개는 병변을 일으켰고, 변병병들은 도처에서 소살하여 강탈하고, 내연승을 당했고, 또 그 피해를 당했고, 사장은 화가 나서 죽었다.
조정의 아들 조운서가'내연승 '후 가게 앞문 밖 복도실 머리로 옮겨 북화부채에 신발을 따로 세웠다.
청왕조는 전멸된 후 부츠신발이 탈락되고, 내연승은 단자 겉으로 천층의 헝겊신을 만들었다.
이런 신발을 열어 판로를 열어 ‘내연승을 ’는 신발의 제작에 정밀하고 정교한 정교함을 추구하기 위해 편안함을 신었다.
이로써 내연승이 다시 경성을 명성을 떨쳤다.
20세기 40년대, 사회의 변화에 따라 사람들의 옷차림도 크게 달라졌고, 구두를 신은 사람들이 많아지고, 천층의 헝겊신을 신은 사람들이 크게 줄었다.
‘ 내연승 ’ 의 명성이 높기 때문에, 그 영업은 예전보다 크지는 않지만, 동행은 무리하게 지탱할 수 있지만, 동행에는 어떤 전산도 있다.
1943년 조운서가 세상을 떠났다. 그 자인 조페스는 ‘내연승 ’ 사장을 맡았다.
조페스는 내연승을 거쳐 내리막길을 걷다가 겨우 힘든 항일전쟁 후기와 국민당 통치 시기를 보냈다.
1949년 북평해방 `내연승 ` 신입생으로 제작된 천층바닥 슈즈는 여전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곽모약은 일부러 ‘내연승 ’을 칭찬하는 헝겊신: 누가 천험을 터뜨리고 고봉에 오르도록 돕는다.
지향은 부차적으로 그램을 요구하였으니, 일은 공로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새 지식은 비록 부지런하지만 낡은 벗은 매사에 녹는다.
종이 펄프로 종이를 만들어서 승화는 끝이 없다.
1956년 내연승이 공사합영을 실현하여 점포는 앞문 밖의 큰 울타리로 이전했다.
현재 ‘내연승 ’은 이미 넓고 밝고 밝고, 위층 아래층에는 수천 평방미터의 새 점당이 있으며 천층바닥 헝겊신 등 전통상품을 경영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남녀 구두를 더했다.
내연승은 현재 우리나라 규모가 가장 큰 전통 수공제로 헝겊신을 만드는 생산과 판매업체로 2006년 중국 상업연합회에서 ‘중국 헝겊신 제1집 ’이라는 칭호를 공식 수여했다.
- 관련 읽기
- 복식 문화 | 黄河时装城入驻品牌:月娘-简约、自然且品质优良时尚品牌
- 복식 문화 | 황하패션성 입주 브랜드: 신세대 여성의 사랑 --세이베아
- 복식 문화 | 황하 패션성 입주 브랜드: 오리지널 디자인 의류 브랜드-장미 유럽
- 복식 문화 | 황하 패션성 입주 브랜드: 유럽 패션 원소 브랜드-붐바리니
- 복식 문화 | 황하 패션도시 입주 브랜드: 현대 도시 여성-DIOAMD
- 복식 문화 | 황하 패션 도시 입주 브랜드: 레리도 — 우아하고 심플하고 자유
- 복식 문화 | 황하 패션 도시 입주 브랜드: 테프니는 의리와 의상 문화
- 복식 문화 | 황하 패션 도시 입주 브랜드: 아력 남장 초심 불변 십년
- 매일 첫머리 | 천고양이 쌍11 거래액 2684억 원!올해 의류 브랜드의 활약이 꾸준히 뜨겁다
- 패션 브랜드 | Supreme X 일 머바 2019 연명 거미줄 테마 블랙캐리어 시리즈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