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 트렌드 백화점 NOVO 변형 커뮤니티 자리는 구명볏짚이 될 수 있을까?
그동안 몸단락을 내려놓고 가격전을 치르더라도 개업 이래 내우를 바꾸지 못했다.기자는 어제 망경지역에 위치한 조류 백화점 NOVO 는 영화관 등 ‘유수 ’를 제외하고, 상점 안에는 이미 기본적인 인객이 있었다.근거노보백화점측면에서는 커뮤니티 위치를 바꾸고 빨리 개업하겠다고 밝혔다.하지만 주변 경쟁 상대가 임과 자신의 사회 경험이 부족한 현실 속에서 커뮤니케이션을 전공하는 것도 NOVO 백화점의 구명볏짚이 되기 어려울 것이다.
‘ 소중들 ’ 은 상가가 줄줄이 시들었다
앞서'0세세, 0단추점, 7일결산 '패턴의 순본백화점이 무너진 뒤, 멀지 않은 경성의 다른'소중들' 백화점 NOVO 백화점도 생존 길에 분수령을 겪고 있다.
기자는 어제 방문하여 대부분 연영 모델로 입주하는 브랜드를 방문해 지난주부터 이 만 돌을 맞은 백화점을 속속 철수했다. 임대료를 지불하는 영화성 등 상가들이 여전히 유지되고 있다.
이번 ‘근육동골 ’은 NOVO 백화점 측이 업적 조정으로 해석됐다.이 백화점에 접근한 한 한 관계자는 NOVO 백화점이 온라인 커뮤니티 백화점을 옮겨 빨리 개업할 것이라고 밝혔다.그러나 백화점의 한 스태프는 “노보 측은 백화점 전세를 준비하고 있다 ”고 다른 의견을 내놓았다.최종조정 방향이 어떻든 반대로 다시 반복되는 것은'가게 중점'으로 살아남는 NOVO 가 독립 개점으로 막혀 있다.
선봉을 혁신하다.
이번 조정 전 NOVO 백화점은 3대 품종 상품, 20 -35세 ‘소중들 ’을 비롯해 자영, 매수제 등 모델로 수십 개의 브랜드를 경성으로 도입할 예정이다.
국내 백화점 연합 버점 패턴이 성행하고 업계는 장기간 동질화 경쟁 분위기에 휩싸인 배경 아래 NOVO 백화점의 독보적인 자리와 경영 패턴이 한때 동시간대 주목받고 있다.NOVO 백화점이 자신의 백화점을 통해 백화점 경영의 새로운 길을 나서기를 바라는 업계인들도 적지 않다.
하지만 뜻에 어긋나는 소다수의 조류 매장을 전형적인 거주 지역 망경에 열어, 이런 현명하지 않은 선적지가 NOVO 백화점을 골탕먹게 했다.적지 않은 인근 소비자들이 보기에 NOVO 백화점의 브랜드가 비교적 높고, 동네에 맞지 않는 위치다.
사실 NOVO 백화점은 개업한 지 1년여 넘게 퇴세를 조정하려고 했으나 효과는 미미하다.
객류가 희박해서, 이 상점은 개업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가격전에 가입했다.기자는 3000여 위안의 가방을 할인한 후 2000여 위안만 팔았다.브랜드 미사도 신상품이 이처럼 큰 폭으로 이 브랜드에서는 흔치 않다고 밝혔다.얼마 전 NOVO 백화점은 소개팅 등 마케팅 활동을 통해 인기를 끌어올렸지만, 기자들은 행사 현장을 제외하고는 객류를 많이 모았고, 진짜 쇼핑을 하는 소비자들은 드물다.
변형 커뮤니티 자구
많은 업계인들이 보기에는 커뮤니티 상업적인 분위기가 짙은 망경변형 커뮤니티 백화점, NOVO 백화점의 미래는 결코 탄탄한 것이 아니다.
현재 망경지역에서 동네상가를 바꾸면 경험이 부족한 NOVO 백화점의 경쟁 상대는 케이드 맥홀과 화당 등이 모두 지역 지역 정착을 잘하는 매장이다.또 같은 동행에 비해 NOVO 백화점이 한쪽으로 편류해 망경핵심 커뮤니티에 놓이지 않았다.
이체업계가 꽤 좋은 커뮤니티 할인점으로도 베이징 단점의 경영 규모는 문점의 많은 상품할인처럼 공급상과 같은 의가권을 얻기 어렵다.상업 전문가가 말한 바와 같이 “ 사업은 어렵지 않은 것은 경영이다 ” 고 말했다.사실 이전에 순수한 백화점은 할인 노선을 패배했다.
혹시 NOVO 백화점에 대해 자신의 재산을 소유하는 장점을 발휘해 매장을 전대하는 것이 바람직한 길이다.
- 관련 읽기
- 패션 인물 | 국제 중화양 선거 중국 역 해구 시작 - 선천 최초 온라인 신청
- 지역 모집 | 장점 65372 하남 신양 7현 "방직 의상 발전, 서기 현 장관
- DIY 생활 | A BATHING APE 와 Montblanc 가 호흡을 맞춘 카멜 가죽 액세서리 시리즈
- 정책 법규 | 절강은 방직 등 업종 지능공장 건설 을 가속 시킨다
- 매일 첫머리 | 가교 지역 날염 집합: 녹색 인솔 산업 업그레이드
- 조류 풍향표 | Converse 평가판 정글의 미채가 이미 올라갔다!
- 임신 아동 | 분산된 아동복 시장 국산 전통 브랜드 는 안사위 를 배워야 한다
- 겉감 | 절강은 방직 등 업종 지능공장 건설 을 가속 시킨다
- 겉감 | 가화에너지 (600273): 이미 4억 위안을 들여 2억 85% 주식을 환매했다.
- 겉감 | 제프 야외 ·2019 중국 방직 엘리트 초원 도보 도전 무사히 폐막
- 육일 영화'하루 뛰기 '전량은 여장을 입고 백부미를 전복시켰다.
- 어떻게 전람업에 필요한 인재가 됩니까?
- 晋江外贸鞋业难做,企业销售策略亟待改变
- 2012 중국 (광동) 대학생 패션주 사립화련학원 복장 대회가 원만하게 끝났다
- 광저우 영씨 미니집 아동복 블랙차트
- 오채 위기의 고조는 ‘ 안정 외수 ’ 의 요지가 어디에 있는가?
- 6일 어린이날 어린이날 어린이날 해피 사업가 더 즐겁다
- 소소: 문제의 아동복, 감히 저조로 사라지지 못할까?
- 화이트 리스트 관리 체계 가 실제 소비자 를 행복 할 수 있을까
- 광동과학기술무역직업대학 대학생 디자이너는 29일 성장해 2012년 광동 대학생 패션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