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 서양 쓰레기 ” 복장은 20년 동안 이미 전국적으로 범람해야 할 정도에 이르렀다

2012/5/25 8:26:00 43

서양 쓰레기 복장복장 라벨복장 시장

청도는'양쓰레기 '복장을 개전했다! 광동도 다시 타격을 내렸다.

서양 쓰레기 복장

전문적인 행동! 업계 인사들은 "양쓰레기"의 복장이 이미 전국적으로 범람해야 할 정도에 이르렀다.


최근 기자들은 제남도'양쓰레기 '의류 집산지를 찾아내며 7로서구 김케종합도매상성 (이하'김케상성'), 50여 개 상점 중 30개 상가가 소매'양쓰레기'를 도매하고 있다. 이곳의 대부분의 의상에는 표지판, 옷깃, 옷깃, 소매 오손, 곰팡이 가득하다.

장사꾼은 “ 밀수한 낡은 옷 ” 이라고 직언했다.


기자가 암방 기간 동안 상인들은 “ 서양 쓰레기 ” 선거 ” 를 꺼리낌 없이 전수하고, 새로운 • 카드의 수법을 통해 대량의 《 서양 쓰레기 》 를 처리할 수 있도록 대규모 시장에 진입할 수 있다.


5위안의 ‘ 서양 쓰레기 ’ 가 쌓여 팔다


4월 30일 오후 폭로인의 안내에 따라 기자가 7로서구 인근에 위치한 김케상성에 도착했다.

늘어선 단층집은 수십 개의 문간으로 분할되어 상점은 대부분 폐점되었다.


부근에서 잡화를 경영하는 상인 사장은 기자에게 김케종합도매상가가 약 50여 개 정도 있는데, 그중 30개는 ‘ 서양 쓰레기 ’ 복장을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 화원이 한일, 유럽과 미국, 각 국가의 소유자들은 “ 서양 쓰레기 경영 ” 을 경영하는 상인들이 대부분 경계하고 있으며, 매일 10:00여재만 개업하고 오후에 일찍 문을 닫았다.


5월1일 8:45, 김케상성의 중간 부분에 위치한 신발모자점, 잡화점은 모두 문을 열었지만 시장 서쪽 및 동쪽의'양쓰레기 '옷가게의 문턱이 닫혀 있다.

9:54, 상성 서북쪽 한쪽 개판'대외 무역 도매 소매'의 문턱이 열리고, 10여 평방미터의 상점 안에는 10여 개의 두꺼운 외투를 걸고 전시 판매하고, 대부분의 의상은 길가의 큰 짜리봉지에 담겨 있다.

"골라, 5원, 한 벌." 가게 주인은 그 의상을 대외 무역 꼬리표라고 불렀다. 광둥에서 상품을 구입했다.

기자는 이 상점 내 이른바 ‘ 대외 무역 꼬리표 ’ 라는 표시가 혼란스러워 적지 않다

복장 태그

외국어를 위해 어떤 라벨이 모호하고 마모된 흔적이 있고 어떤 것은 어떤 상표 라벨도 없다.

대부분의 의상은 외관이나 네크라인이나 소매 부분은 모두 낡아서 짜임새 주머니를 뒤적일 때 곰팡이 냄새가 난다.


쇼핑몰 서쪽에 ‘대외 무역 꼬리표 ’로 옷도 대부분 짜 봉투로 포장하여 가게 안에 ‘내가 골라, 몇 원짜리, 몇 십 원짜리 것도 있지만, 옷 하나밖에 없다 ’고 했다.

이 가게 사장은 김 개상성 내에서 30개 상가 모두 ‘ 대외 무역 꼬리표 ’ 를 운영하고 있으며, 모두 비슷한 방식으로 경영하고 있으며, 옷은 일본, 한국, 스위스, 미국, 호주, 필리핀 등에서 광동에서 밀수한 것은 국내 ‘ 낡은 옷이다 ’ 고 말하며, 이 사장은 “ 외국 쓰레기 ” 의류를 광동 후에 도매상, 경영자는 “ 헤드 ”, “ 가방 ” 등의 방식으로 물건을 사는데, 대량의 옷을 모아서 근으로 판매한다.


10:32, 김케상성의 일부 ‘대외 무역 꼬리표 ’ 가게가 잇따라 개장, 기자들이 방문해 보면 이들 상점 내에서 모두 영업면허증 등을 확인했다.

11:00 정도, 가게에 들어가는 시민도 많아졌다. "이 바지는 집에 가서 빨아줄게"며 중년 여성 소비자가 직접 뜨개에 앉아 마음에 드는 옷을 하나씩 골라 입었다.


상점 주인이 물건을 팔 때 새로운 기교를 전수하였다.


대외무역 꼬리표의 명의로 5월 1일 김케상성 몇 곳의 《 외국 쓰레기 》 옷가게를 암방했다.


"5원짜리 한 벌씩 줄게. 집에 가서 간단하게 다림질하고, 15, 20까지 잘 팔린다." 김케상성 서남쪽 상점 주인은 제남 시내의 많은 시장 주인들이 모두 그들에게 물건을 보내는데, 옷이 간단하게 개방된 후 큰 백화점에 팔릴 수 있다. "브랜드 옷과 섞여 있으면 아무도 볼 수 없다."

화물을 받은 후 화물 수요는 판솔과 더러움을 제거하고 옷에 비교적 뚜렷한 얼룩을 제거하고 때로는 광기를 사용해야 한다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김 개상성에서 기자들은 이곳의 ‘ 서양 쓰레기 ’ 복장은 대부분 가방을 뜯지 않고 뒤죽박죽이 쌓여 있다. 가게 주인은 대외 도매를 할 때 바이어의 새로운 기교를 전수했다.


"어떤 것은 84 (소독액)로 빨아야 한다"며 김케상성 서쪽 한 상점 주인은 대량 구입 때문에 물건을 골라 보고 눈에 띄는 것을 볼 때, 더러운 옷이 새로워져서 버리지 못하고 가게 안에서 싸게 팔았다고 말했다.

옷에 꼬리표나 라벨이 없는 오손에 대해 상점 사장이 “ 가서 카드를 붙이면 된다 ” 고 직언하고, 옷에 따라 각색 상표조각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암방 과정에서 많은 상점들이 기자에게 기술을 전수해 새로운 방법을 수여했지만, 예외가 없었고, 의류 소독을 언급하지 않고, 옷을 어떻게 갱신하고 더 예쁘고, 더 예쁜 것 같아 보인다.

{page ubreak}


“ 외국 쓰레기 ” 는 20년 동안 계속 참지 못하고 있다


휴가철이라 기자는 관련 직능 부문에 연락하지 않았다.

그러나 김 개상성 관계자는 김 개상성 상인이 양쓰레기를 운영한 지 20여 년이 되었고 제남보다 큰 집산지 중 하나가 됐다고 말했다.

기간 동안 직능 부서는 여러 차례 검사를 받았지만, 상업은 상업에 대해 검사를 받으면 일괄적으로 커튼문을 닫고 “ 그들을 가져갈 방법이 없다 ” 고 회피하였다.


앞서 언론 보도에 따르면 이 업계의 설법은 2003년 4월 김 개상성에 대한 양쓰레기 판매가 누차 그치지 않는 현황, 괴그그그그그그그그그그그그그그그그그그공상부 협조에 대해 협조하여 이 상가에 대한 돌격조사가 진행됐고, 예상치 못한 행동이 업계의 불법 저지를 당했다.

“ 어떤 기업인들은 직원들을 문밖에 막고 어떤 세 명이 목숨을 걸고 공상원들을 끌어안고 문밖을 내놓고 깜빡깜빡 하는 시간, 방문 문을 모두 닫았다. ” 고 말했다.

김 개상성'양쓰레기 '의류점은 모두 무면허 경영에 속한다.


베이징 의류 학원 경화 공사 교연구실 주임 왕건명은 일찍이 1980년대 말 90년대 초에 이미 불법분자가 외국에서 소독을 받지 않고 처리한 '양쓰레기' 복장 복장 '의류에 대한 타격이 크지만' 양쓰레기 '복장이 끊임없이 범람하는 현실, 관련 부문은 고도로 중시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2012 년 4 월 청도 시 공상부 에서 이미 "양쓰레기 수배 명령" 을 발급, 광동성 정부 밀수 종합 경영, 국가 해관 광동 분서, 소위회, 검역국, 환경 보호국, 공상국 등 여러 부문, 이미 연합 발기 3개월 의 타격'양쓰레기 '

복장 밀수

전항 행동.

청도시공상국 관계자는 "양쓰레기"의 복장을 철저히 차단해야 하며, 여러 부문의 협조가 필요하다. 만약 외국 쓰레기의 흑점을 타격하려면 공안, 세관, 질검, 철도, 도로 등 여러 부문이 공동으로 움직여야 한다 "고 말했다.


수사의 힘도 커지면서 김케상성의'양쓰레기 '의상 주인들은 매매매난을 느끼고 기자의 암방 과정에서 간신히 유지, 어떤 점주들은 준비나 전행이 됐다고 말했다.

5월1일 12:00 안팎으로 기자가 암방한 4시간 동안 김케상성의 수많은'서양쓰레기 '옷가게들이 문을 열지 않고 일부 가게에는'양도'라는 글이 붙어 있다.


펼쳐 읽기


우리나라는 낡은 복장 수입 금지 명령을 내렸다


기자들은 우리나라'폐구 물품 위생 검역 관리 규정'에 따라 낡은 의상을 수입하는 것은 서양 쓰레기'의 일종으로 절대 금지된 것으로 알려졌다.

2002년 8월 15일 시행된 외경무역부, 세관총서, 국가환경보호총국이 연합하여 발표한 제4차 《 수입 금지 화물목록 》 에서 구복 차트에 유명하다.

구복의 입국 경로에 따르면 밀수나 수입 공업으로 폐지된 명의집게가 두 가지가 있다.


방직 섬유 검사소 전문가들은 소독 처리를 하지 않은 ‘양쓰레기 ’ 복장 자체에는 이미 각종 인체의 대사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운송 과정에서도 관련 방호조치를 취하지 않고, 일반적으로 유명하고 이름도 모르는 치병균군을 소지하고 있다.


관련 링크


서양 쓰레기 복장 3단계 인식


첫 번째 옷 하나로 다른 사이즈는 없다.


2단계 상표는 낡은 것을 보고, 주표와 세표가 곱슬곱슬하고, 누런 머리가 낡았다.


3단계 관건 부위의 신구도를 살펴보면 겨드랑이, 팔꿈치, 네크라인 등의 옷들이 특히 낡아 보이기 쉽다.

  • 관련 읽기

전문화와 세분시장 은 체육 의류 업계 의 미래 의 발전 방향 이다

뉴스 택배
|
2012/5/25 8:17:00
32

남아프리카공화국 노사 분쟁은 아프리카 다화인 공장들이 지속적으로 압력을 받는다.

뉴스 택배
|
2012/5/24 17:57:00
36

의류 조끼 는 미니 광고 로 선전 판촉 작용 을 잘한다

뉴스 택배
|
2012/5/24 17:45:00
44

처음 부터 소비자 의류 점명 을 동원 하여 어떻게 영리하게 나타날까

뉴스 택배
|
2012/5/24 17:39:00
42

복장 재고 관리를 중시해야 미리 사전에 대비할 수 있다

뉴스 택배
|
2012/5/24 17:33:00
39
다음 문장을 읽다

스타일리시한 플랫 남자 신발, 너의 남자 냄새

2012년 남자 동포들은 여전히 신발의 선택을 위해 일방적으로 하는 것일까?이곳의 몇 개의 신발은 아마도 너에게 새로운 선택을 가져다 줄 수 있을 것이다. 너의 남자미를 보여, 함께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