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특별보도: 봄밤 & Nbsp; & Nbsp; & Nbsp; 주군 & 레드
봄밤 사회자 를 간청하다
주군
(1964년 4월 출생)은 바로 ‘용성 ’이다.
그는 신작'나의 영시시각'에서 처음으로 자신이 수년 동안 진행했다.
설 연회
앞의 막후에는 인생의 깨달음을 다룬다.
마음이 얼마나 큰 무대인지.
봄밤의 복장 '빨갛다 '했어요.
중앙 방송국에서 선전어가 널리 퍼지고 있다: 마음이 얼마나 크면 무대가 얼마나 큰지.
1990년대 말, 중국 텔레비전 문예 파티는 황금 같은 발전기에 접어들었고, 이 봄바람을 타고 설날 연회 무대도 더욱 잘 어울린다.
1998년 봄날에는 더욱 큰 규모의 스튜디오를 건설하는데 힘썼다.
1997년, 춘만에는 15년의 역사가 있으며, 스튜디오는 구대 부지 600평방미터부터 신대 주소까지 1000평방미터, 중간에 체육관, 설치장 등 다양한 형식을 겪었다.
텔레비전 기술이 끊임없이 발전함에 따라 봄날의 방송공간이 갈수록 커지고, 종합 조건도 점점 선진적이다.
이번 맹이 계획한 새로운 스튜디오 주소는 무대 안의 둥근 잔디밭으로 정해져 있으며, 여기에 중앙방송국의 낙찰이 있으며, 관목으로 심은 CCTV 네 개의 큰 자모로 매우 눈에 띈다.
한동안 맹흔을 보지 못했지만, 원래의 원형 잔디밭이 이미 다 없어진 것을 발견하고, 대체로 점점 형성된 새로운 방송홀이다.
신속 준공된 새 방송청의 건축 면적은 3,000평방미터에 가깝다. 무대 안에서 가장 큰 스튜디오가 된 ‘중앙 1호청 ’이 이로써 이어졌다.
1일 방송홀이 승리를 거두고 1998년 봄날도 가까워졌다.
봄날의 관례에 따르면, 나는 정식 리허설 사흘 전 중앙방송국 설날 연환야회 사무실의 명의로 발송된 서면으로 1998년 봄밤 리허설에 들어섰다.
1호 로비에 처음 들어서자 나는 눈앞이 밝아졌고, 방송청은 면적이 거의 한 배로 뒤집혔고, 무대 모양도 원래의 사각형이 원형으로 변하고, 과연 기백이 그지없다.
그러나 새로운 높이마다 힘을 들여야 일어설 수 있다.
더욱 크고 선진적인 방송홀에서 봄을 더 잘 치르기 위해, 태전 배후 관계자들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더 큰 무대에 직면할 때마다 나는 더욱 흥분해, 이번에도 마찬가지다.
1800제곱미터의 1호 방송홀 안에는 원래 관객 수가 수배로 늘었고, 무대와 관중석 사이에 또 한 줄의 찻자리로 떨어져 거리가 멀어졌다.
감독은 자신의 목소리를 높이는 것을 강조하지 않았지만 본능에서 비롯된 만큼 목소리를 높였다.
처음에는 말할 때 생기는 메아리가 정상적인 효과에 큰 영향을 끼쳤고, 전체 성장의 위치가 잘못된 것 같았다.
오디오 기술 부문은 하루 종일 스피커를 옮기고 음성장 위치를 조정하고 주관기술을 담당하는 부팀장은 매일 직접 현장에 나가 감독했다.
하지만 우리가 3회까지 연습할 때까지는 문제는 여전히 해결되지 않고 무대에서 나오는 소리가 거리낌없이 들이닥쳤다.
결국 외국의 고비 전문가에게 도움을 청할 수밖에 없었고, 그의 건의 아래 스태프들은 돔에 거대한 플라스틱 거품 원반을 매달아 담벽에 흡음 재료를 붙이고 나서야 메아리를 막았다.
봄밤 옷차림이 빨갛다
1998년 봄 저녁 각 방면에서 추진에 신경을 썼고, 나도 이런 추세에 순응하며, 옷차림 면에서 대담한 돌파를 했다.
경제 조건이 개선됨에 따라, 나와 마누라 매매가 맞섰다
복장
요구가 더욱 가혹해지다.
친구가 출국하여 프랑스 패션주에 관한 남성장 잡지 한 권을 가지고 와서 참고해 주었다.
빨간색 세트가 나의 눈길을 끌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바깥쪽까지 모두 각양각색의 붉은색이다.
"주비정색을 탈취하라"는 중국인의 뼛속으로는 희경, 장중하고, 열정을 상징하고, 모든 색깔에서 가장 정종을 비롯해, 또한 내 성씨와 그런 점 연원, 내 행운색일 것이다.
나는 바로 금년 봄밤의 의상을 이 옷대로 하기로 결정했다.
재킷, 바지, 셔츠, 신발, 넥타이, 벨트 모두 여러 가지 다른 빨간색, 이 색상의 요구가 엄격하고 약간의 오차가 있으면 옷이 겹쳐 있는 것 같아 보기 흉하다.
마지막 다른 문제는 모두 해결되었고, 빨간색 셔츠 하나만으로 우리를 괴롭히게 했다.
나 와 매매 는 왕부정, 국무, 서쪽 의 각 큰 상점 을 두루 돌아다녔는데, 우리들 에게 마음 을 여의치 게 한 가지 도 없이, 나중에 겨우 한 가지 사 온 것 을 사 왔 다.
집에 도착한 후, 나는 모든 행구를 몸에 입으면 늘 그 셔츠와 전체적인 감각이 어울리지 않다고 생각한다.
그 옷의 상체가 좋지 않은 효과를 보고 매매매는 눈썹을 찌푸렸다. "안 돼."
우리는 새 검색을 시작할 수밖에 없다.
결국 동물원 의류 도매 시장까지 둘러싸여 만족하지 못했다.
나는 퇴당을 치기 시작했다. “그렇지 않았으면 이렇게 한참을 돌았을 텐데 너도 피곤하겠구나. 게다가 서북남자들은 언제 이렇게 정교한 적이 있어!” 매매는 나를 위해 움직이지 않았다. “피곤하면 먼저 가. 내가 찾아야 안심할 거야.
네가 봄밤에 망신을 당하면, 국민을 모두 웃게 하는 것이 아니냐.
그녀는 당당하게 말했고, 또 옷 한 벌의 문제를 상강에 올려 웃을 수 없었다.
무심코, 해방군 예술학원 옆 시장에서 매매매는 요구에 딱 맞는 셔츠를 발견했다. 그녀는 셔츠를 들고 신나게 나를 바라보며 대경과한 모습을 보였다.
가게 주인은 의혹스럽게 우리 둘을 바라보고, 셔츠 하나에 이 모양이 되겠습니까?!
쇠신발을 밟고 찾아온 이 셔츠는 화끈한 것이고 설날은 바로 천건물이 건조할 때, 무대에 오르기 전에 물을 좀 뿌려야 정전기가 나오지 않을 수 없었다. 그래서 나는 젖은 옷을 입고 등장했다.
맹흔 감독은'동서남북중 '프로그램을 모본으로 오프닝인 주타오, 나, 아녕 왕설순은 동서남북 4방향을 대표하는 친구를 전국 관객들에게 세배를 보냈다.
주타오와 나는 옷에서 항상 높은 호흡을 유지할 수 있다. 대다수는 단순한 소통을 할 때도 있고, 때로는 ‘제각기 옳다 ’라고 할 때도 있지만 마지막에 입는 효과는 잘 어울린다.
이번에 그녀도 순홍색 치마를 입었다.
- 관련 읽기
- 时尚单品:接“龙”游戏
- 7명 가까이 주민들은 물가가 높아서 & Nbsp; 인플레는 여전히 경계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 본토스포츠 브랜드 이녕의 전환 후 사고
- 近期影响股价的行业新闻
- 산서성 위원회 서기 원순청 신춘 축사
- 각국 정치는 중국 인민에게 축복 & Nbsp; 모두 용년 길상; 을 축하한다
- 한밤중 많은 인력 광고 & Nbsp; 용공황이 앞당기는 것을 의미하는 것인가
- 우리나라 방직업은 융자난 & Nbsp; 원가가 높은 어려움에 적극 대응한다
- 패션 속보
- 인터넷 쇼핑은 가짜 새 채널 & Nbsp; 가짜 나이크 가격의 200원가만 50위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