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무역 흑자는 3년 연속 & Nbsp; 수출은 어떻게 온중구진합니까?

2012/1/12 14:39:00 28

2012년 가혹한 대외 무역 정세에 직면하고 있다는 소식이 있다.

비즈니스

부에서는 정상 수출 목표로 정부 관련 부처도 ‘ 안정 수출 ’ 을 위한 정책 조치를 마련하고 있으며, 특히 신용대출자금을 일부 수출업체에 기울이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


무역흑자가 대폭 줄어드는 것은 중국 수출입조의 균형 발전에 확실히 유리하고 위안화 절상 압력을 완화하고 국제무역분쟁 감소 등도 일정한 역할을 할 수 있다.

또 흑자가 3년 연속 하락한 것도 전기 수출, 수입 확장, 흑자 감소 정책을 실시하는 기대다.

따라서 무역 차액이 떨어지는 것은 단순하고 우연한 것이 아니다

반락하다

.

중국 무역 흑자가 3년 연속 하락한 추세나 일시적인 현상이 아닌 중국 고흑자 시대가 끝날 것이라는 관측도 있다.


현재 고흑차시대가 종영할 추세를 판별하지 않고 국내외 위험에 직면하고 각종 경쟁과 도전에 대응하는 데 있어서 ‘ 안정수출 ’ 이 중요하다.


반드시 보아야 한다, 우리나라 수출

형세

두 대 곤경 에 직면하다: 국제 시장 수요 감소 요인, 특히 전통적 유럽 시장, 단시간 내에 근본적 변화, 또 다른 요소 는 중국 에서 수출 에 직면한 종합 원가 상승 압력, 여기 노동력, 임금 문제, 인민폐 환율 상승, 토지 비용 상승, 원자재 가격 등이다.

따라서 우리나라 대외무역주관단위와 지방정부, 업계협회 등이 2012년 대외무역 정세가 낙관적이지 않으며 특히 수출 분야는 비교적 가혹하다고 경고해 왔다.


우리는 현재 경제 구조를 조정하고 발전방식을 전환하는 코너 전환 시기에 처해 있다. 대외 무역 수출업체가 이처럼 심각한 상황에 직면하고 있는데, 우리가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적절한 성장 속도를 유지하고, 중국의 대외무역의 지속적, 안정, 건강발전을 가중시킬 수 있겠는가?


재자 ‘ 안정 수출 ’ 과 ‘ 수입 확장 ’ 은 서로 갈등하는 것이 아니다.

균형 대외무역은 정지가 아니라 흑자를 줄이는 것도 적당히 해야 한다.

더군다나 안정된 수출이 있어 대종 상품의 수입 동력을 증강시킬 수 있는 것이 아니냐?


지난달 초 대외무역을 주관하는 왕치산 부총리는 6성 시장 수출입 좌담회에서 비즈니스, 해관, 질검, 금융 등 부문 및 지방 각급 정부, 주외기구, 산업협회가 서비스에 우거적으로 관리해야 한다. 상황명, 숫자, 책임, 책임, 작업정, 작업실, 작업실, 기업을 확대, 우려 해난, 적절한 대응, 무역마찰, 좋은 환경을 만들어야 한다.


고위층의 중시, 상무부의 정조는 정부 차원에서 ‘ 안정수출 ’ 정책의 부양력 을 높여 수출입 에 유리한 무역 환경을 조성할 것이다.

수출 관련'안정 수출'정책이 출시되면서 정부, 기업과 상회 협회 협동 대응 메커니즘의 설립을 촉진해 융자 원가 와 창신 무역융자 모드에 힘을 기울여야 한다.


또 정부 관련 부문은 수출 시장 관리와 업종의 조화를 강화하는 규범 규범과 수출업체의 대처와 국외 무역 구호조치와 더욱더 강렬한 반덤핑 등 무역제재를 촉구할 필요가 있다.


기업 차원에서도 자신의 구조조정에 주의해야 한다.


대외 무역 수출 기업은 국내외 무역 환경과 기술 발전 추세를 철저히 추적하여 복잡하고 변덕스러운 국제 경제 환경에서 불리해지는 것이 유리해지고 수동적 으로 바뀌어야 한다.

기업은 생산품 경쟁력 향상을 중시하고 경제적 전환 보폭에 힘입어 그동안 가공무역으로 저이윤을 벌기 위해 노력해야 하며 산업 사슬 저단의 불이익에 처해 있다.


중국 공장의 수출 원가가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장삼각 지역의 최저 임금이 60% 상승했으며, 주 삼각은 30% 에서 50% 까지 올랐다.

입력성 인플레이션 압력은 생산 요소를 지속적으로 상승시켜 대외 무역 수출입에 장기적인 불리한 영향을 준다.

이 상황에 직면하면 기업은 내부 관리를 강화하고 제품 부가가치를 높이고 자신의 생산 요소 공급 채널 등을 세워 지속적인 상승 원가 요소를 소화해야 한다.


“유암화명이 또 한 마을이다.”

우리는 국가의 안정 수출 정책의 지원과 도움, 중국의 제조업체와 대외무역 수출 기업은 반드시 자신 있고, 무역의 한겨울을 먼저 뛰어넘어 희망과 활력이 넘치는 봄으로 점진할 것이라고 믿는다.

  • 관련 읽기

백영 시장 은 북방 최대의 아동복 무역 기지 를 성취 하였다

산업 집단
|
2011/12/31 11:18:00
96

피혁업 시장: 인도와 중국 경쟁이 치열하다

산업 집단
|
2011/12/27 9:35:00
18

일부 주 삼각 대외 무역 업체 함몰 무이익 곤경 사장 기대 따뜻한 봄

산업 집단
|
2011/12/26 9:01:00
4

방사복 효용 분쟁 & Nbsp; 방주자는 사기판이라고 주장한다

산업 집단
|
2011/12/24 11:44:00
25

모리고실적 증과 Nbsp

산업 집단
|
2011/12/24 10:30:00
36
다음 문장을 읽다

온상 진로 등 사람 이 손잡고 완상 10 억 원 을 호문 부자 를 사려고 한다

동완 온상 진로 등과 동완 상인이 손을 모아 10억 위안의 자금을 조달해'중국 향진 제1호 패션도매상'을 경매하고 있는 동완 호문 부민사 사건으로 최근 수면 위로 떠오른 뒤 각계에 주목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