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화 기업은 산업 체인 & Nbsp; 이익 공유
몇 년 전 전 세계 경제 불안 으로 상당 부분 은 외국 판매 위주 의 중소형 신발 기업들 은 주문량 이 급감하여 수요 를 찾기 시작했다
내수 경로
.
다수의 업계인들은 그들이 양호한 개발 능력, 생산 능력을 갖추고 있어 내판매를 잘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몇 년이 지났지만, 우리는 그들이 국내 시장에서 양호한 발전을 보지 못한 것 같다.
동시에
경제 형식
부단한 변화 에도 일부 구두업 대리상 이 생산 판 에 발을 들여 새로운 중소형 을 형성한다
신발
업계에서도 아직 기후가 형성되지 않았다.
최근 몇 년 동안 일부 대리상들이 자체 브랜드의 시도를 시작하여 하남 일대만, 대리상들이 있는 브랜드는 2, 30개가 넘는다.
정상적인 논리적으로 그들은 혹은 풍부한 개발 생산 경험이나 마케팅 경험이나 지역 인맥이 있지만, 왜 그 중 일부는 당초 전형 시기의 기대를 얻지 못했을까? 필자는 이유를 살펴보면 3:1, 미처리 형과 신의 관계를 구분하지 못하고, 2, 사람과 사물의 선후순을 가리지 않고, 3, 역리의 법칙을 보편적으로 나타낸다.
먼저 신 을 배우고 정형 하다
한 기업이 성장을 하려면 방향이 방법보다 중요하다.
현재 일부 중소기업들이 발전하는 과정에서 성공기업의 경험을 기꺼이 공부하는 것은 틀림없다. 그러나 그들은 남들이 어떤 수법으로 돈을 벌었는지, 이런 수법 뒤의 큰 방향을 깊이 파악하지 못했다.
방법은 일종의 수단일 뿐 만령탕약을 붙이지 않고 직면한 문제와 달리 배운 것도 다르다.
사실상 기업마다 다르고 생각도 다르지 않다.
큰 취지가 일치하더라도, 하나의 전략을 실행하는 시간이 길고 짧은 것은 다르다.
맹목적으로 공부하면, 이런 현상이 나타난다. 우리나라가 죽거나 털이 아니라 털을 배울 수 있다.
그래서 중소형 신발 기업은 발전을 하려면 반드시 먼저 신을 배우고 다시 정형해야 한다. 먼저 자신의 장점이 무엇인지, 단점이 무엇인지, 기업을 잘 하고, 문제는 어디에 있는지 깊이 파고든다.
가장 핵심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자신의 진정한 핵심 경쟁력을 발휘하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발전 방향을 확정하고 확고히 걸어가야 햇빛을 볼 수 있다.
생사를 분명히 하다
간단한 조사를 통해 일부 중소형 신발들이 그들의 부서 구조를 확정할 때 종종 비교적 간단하다.
2급 부문은 연구 개발부, 생산부, 마케팅부, 연구 개발부를 2로 나누거나, 연구개발부, 개발부, 생산부 및 계획부, 마케팅부 및 기획부 분리.
일부 전통적인 수출 판매업체들은 과거의 경험에 근거하여 여전히 80% 의 정력을 생산과 연구 개발에 내놓았다.
사실상 이들 기업들은 왕왕 발전이 비교적 느리다.
하나 중 소형 신발 사업에 대해 심층 분석을 진행하고 있는데, 우리는 그들이 정말 생사를 모르는 것을 발견했다.
2급 부분의 배열에는 마케팅부가 끝까지 늘어섰다.
그들이 무심코 한 것인지 모르지만 이 작은 현상을 통해 그들의 오점을 명확하게 볼 수 있다.
상품을 1위에 두고 가장 인기 있는 마케팅을 마지막까지.
사실은 제품도 좋고 서비스도 좋고 모든 것이 다 사람이 만든 것이다.
모든 것이 허무로 변하는 사람은 없다.
인간과 활력을 중시하지 않는 회사들은 직업 매니저들이 왔다갔다하면서 시장은 날로 위축된다.
우리는 이런 현상까지 봤다. 좋은 마케팅 총감의 퇴직 후 일부 구두기업의 개발부처도 활력을 잃고 있다.
필자는 한 기업이 발전을 하려면 먼저 사람과 물건의 관계를 파악해야 하며 먼저 사람의 능동성을 발휘하고 사람을 통해 설명하고 좋은 제품은 스스로 말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익이 공유되어야 비로소 입족할 수 있다
옛 사람들은 “ 상하 동욕자 승리 ”, “ 민과 이로운 자흥 ” 이라고 말했다.
신발업은 완전한 산업 사슬로 기업이 이 산업 사슬에 있는 성과를 얻고 싶다면, 최종 이익은 공유해야 하며, 비로소 발을 세울 수 있다.
간단하게 말하자면, 모두를 따라 아름다운 미래를 볼 수 있다는 것이다.
많은 중소기업주들이 이 안에 있는 관계를 잘 이해할 수 없다. 특히 경로가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은 기업을 위해 돈을 버는 것이다. 나는 나의 대리상 소매상들이 돈을 벌게 하는데, 그들이 무슨 근거로 나와 함께 가지 않는다는 것이다.
물론, 이 말은 어느 정도 일리가 있지만, 당신은 당신의 루트 상인들이 얼마를 벌어야 당신과 계속 걸어갈 수 있다는 것을 보장할 수 있습니까?
필자는 한 명의 친구가 있었다. 온주 한 신발 기업인 서안대리상으로서 비교적 강세를 보이는데, 지역 매니저는 한 해 동안 그의 수하에서 1년을 걸을 수 있었고, 몇 년 전 그는 "내 수하의 소매상이 나를 두려워했다"고 말했다. 강산은 몇 년 동안 내 손에 있는 느낌이지만, 시장 풍운은 변덕스러워, 그의 아랫 소매상이 몇 그루를 바꿨다. 현재 시장도 끊임없이 하락하고 있다고 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 오라버니가 지금까지 찾아온 하락원인이 일기 때문이다.
이 점은 일부 대리상 출신의 중소화 기업의 지도자 사이에서 두드러진 데다 대리상을 잘 알고 있는 것 같아 대리상이 다음 사람이 되는 것을 두려워한다. 왕왕 ‘사람의 마음을 막는 것이 불가피하다 ’는 경우가 있다.
어쨌든 중소형 신발 사업자 책임자는 절대 ‘술 ’에 집착하지 마라.
기업을 성공시키려면 대도 직행을 해야 선인 뒤의 물건을 살리고 인물을 활성화시킬 수 있다.
- 관련 읽기
- 유행화 | KITH X Nike Air Force 1 신규 연승화 시리즈가 처음 공개돼 내년 봄 등장~
- 패션 브랜드 | Bape 와 Aape 의 차이는 어디에 있나요?아직 구분을 못 했네요. 봐봐요.
- 뉴스 택배 | 2019 닝파 패션절의 포인트는 크지만 아름다움과 작고 정교하다
- 조류 풍향표 | 콘베르세는 해구주의 스타일의 캔버스 슈즈를 내놓았다.
- 겉감 | 동방 국제 그룹 은 서비스 수입 박람회 에서 국유 대그룹 의 풍격 을 드러내고 있다
- 겉감 | 파키스탄 정부는 방직업의 장기적인 발전 전략을 제정할 것이다
- 겉감 | 평양: 전문가와 기업과 함께'짜임새'미래
- 매일 첫머리 | '품질 은 지조 · 감정 이 미래 를 주조 해 '제2회 중국 · 숙녕 침방 의상 문화 축제 성대 개막
- 매일 첫머리 | 물가 6국 방직 의류 산업 생산에너지 합작으로 출항하다
- 매일 첫머리 | 2019 중국 의류 협회 남성복 전문위원회 연회 성공적 개최
- 중국 구두옷 등 저단 제조업이 서서히 말살되었다
- 후액시대 광분기 — 방복업: 2년 동안 "고생 많았다"
- 신선 언니 유이비 & Nbsp; 사장 의상 의상 변환 과정 (조도)
- 크리스마스에는 인도 방직 수출업자에게 환호를 가져오지 않았다
- 복장 사치 브랜드: 화화 발전의 전기상 우세
- Zara &Nbsp; 2011 가을 겨울 만장 시리즈 Lookbook (구성)
- 사회화 전기상 풍생수 & Nbsp; 보물 구입보다
- 백화점 거물'감전 '
- 비즈니스 보물 은 경제 `맑은 우표 `를 만들기 위해 국내 최초 의 ‘ 대종 상품 지수 `를 추천한다
- 인민폐는 보기 드문 2일 터치가 멈추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