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여교사는 신규 & Nbsp; 복장은 세 가지 색깔을 초월할 수 없다

2011/12/5 9:36:00 34

여교사가 신규 의상을 내놓으면 세 가지 색깔을 초월해서는 안 된다.

최근 광저우 시 교육국은 광저우 교사 직업 도덕 규범 독본 (이하'독본'으로 열거된 101조의 건의 중 두 가지와 옷차림, 헤어, 화장 등 의용 계기가 관련 되어 규정이 세밀하고 치밀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럼 학생의 눈에는 선생님은 어떠세요

치장하다

잘 어울리지 않을까? 대부분 방문한 아이들의 첫 반응은'약간 꾸미기'를 좋아하는 선생님보다 많다.

단장하다

"선생님.

하지만 많은 학생들이 고백하고

선생님

친화력, 인격 매력은 실제로 외모의 수식보다 낫다.


  



 


  


헤어 스타일


비예술류 여선생은 머리카락이 길거나 짧거나 머리카락의 색깔은 장중하고 자연스러우면서도 천연색 머리카락을 제창하지 않는다.


 

화장하다


여선생님은 가짜 속눈썹이나 속눈썹을 길게 끼우지 말고 반짝이는 아이섀도우를 바르거나 손톱을 컬러로 바른다.

눈썹 수식에 대해서도 빡빡 깎아버리는 것이 좋다.


옷차림


여선생: 노출, 가슴, 배꼽 등 섹시한 의상을 입지 말고 온몸 상하 옷차림이 세 가지 컬러를 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꽃나비 ’


남선생: 양말 길이는 길고, 앉을 때 양말과 바지에서 털이 한 마디의 종아리를 노출하는 것은 보기 흉하다. 구두의 등급이 어떻든 닦아야 한다.


교사 101조의 건의


적록하다


건의 18: 학생들에게 좋아, 모든 교육 기교보다 낫다.


추천 74: 사무실 데스크톱에는 최대한 간결하게, 남편 (아내) 아이 사진 및 기타 개인적인 장식을 테이블에 놓아야 한다.


87:방문할 때 방문을 건의하면 인사말을 간단히 할 수 있다.

학생 집안 빈부를 막론하고 교사는 비굴하지 않고 평온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야 한다.

“아이고, 너희 집은 정말 호화롭구나 ”, “너희들이 이렇게 어려울 줄은 정말 몰랐다.”


 

선생님 좀 멘붕


23가지 제안 "체면"


이 독서는 ‘도덕 ’, ‘예의 ’, ‘염결 ’ 세 방면에서 사덕규범을 해독했고, 그중 광저우시의 12개 대표적인 교사의 선진 사례를 골라 ‘박플 ’, ‘스토리 파티 ’, ‘팁 ’ 등 새로운 형식으로 드러났다.

더욱이 선생님의 일상 행위에 대해 101조의 건의를 제시했다.

기자는 대충 통계했다. 이 중 23가지는 남녀 선생님의 옷차림, 헤어스타일, 화장 등'얼굴 '문제까지 언급했다.


책을 읽은 선생님이 장난을 쳤습니다. “이렇게 가늘고 자세한 규범은? 내가 다 기억하면 패션 마스터가 될 것 같아요.”

이 선생님은 또 “규범으로 쓰기, 실제 실행하기 (효과)를 말하기 어렵다 ”고 말했다.


‘80후 ’ 수학 교사는 기자에게 “사무실에서 구두를 신고 체육선생님의 특허일 뿐 ”이라며 “우리 같은 연령층이 입교한 지 얼마 되지 않아 평소에는 스팟 (운동)을 비교해 학생들도 받아들이고 있다.

양복, 구두를 입으면 어른스러워 보일 수도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선생님들은 자신의 이미지에 대해 항상 일정한 자약을 가지고 있다.

여지구 화교초등학교 진영 선생님은 학교에서 선생님의 의용의표에 대해 별다른 규정은 없지만, 대체로 선생님의 이미지가 큰 사회성을 가지고 있어서 직업이 많은 구속을 결정했기 때문에 이 직업에 종사한 이상 과할 수 없다.

그래서 그녀는 매일 티셔츠, 양바지 /서스커트의 코디에 익숙해졌다.

“너무 편하게 입으면 학생들의 마음에서 소심하지 않게 보일 수 있다. 아이가 꼭 좋아하지 않는다.”

그녀는 기자에게 한 벌의 반소매 캐주얼 드레스를 입고 수업에 들어갔다고 말했다. "결국 모든 학생들이 나에게 말했다. 앞으로 이렇게 입지 말자."


 

학생이 감기에 걸리다


친화력은 외모보다 중요하다


선생님은 어떠세요? 학생들에게 얼마나 중요한가요? "소박한 선생님과 약간 꾸미는 선생님을 더 좋아하세요?"


하지만 계속 캐묻는 학생들은 기자에게 알려 주고, 선생님의 ‘사람 ’이 더 중요하다.

사실 우리는 학생들에게 친화력이 있는 선생님을 좋아하고 외모가 가장 큰 문제가 아니다.

'화지중학교 중2학년기 연기가 기자에게 현재 반에서 역사를 가르치는 것은 30대 남선생님의 일부이다'는 변형적인 형식이다.

그러나 조만간 언기가 이런 것들을 받아들일 수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그는 자격이 없어 학생들에게 잘해 주고 농담을 잘한다.

예를 들면, 때로는 말을 반쯤 하고, 갑자기 ‘시험 ’이라고 말하는데, 사실 시험 복습의 요령을 가지고 놀래키는 것이다.

“이 선생님이 늘 ”라고 우리를 놀라게 했다. 그러나 이 선생님은 그의 반에서 매우 환영을 받았다.


캠퍼스에서 개성 있게 꾸미는 선생님이 나쁜 일이 아니라는 지적도 있다.

"당시 이상하게 생각했던 것 같은데 졸업 이후에 좀 개성 있는 선생님이 기억에 남는 것 같아요."

올해 26세, 한 국유은행에서 일한 샤오풍은 지난달 중학교 모교에 참가하여, 모두에게 가장 공감을 느끼게 하고, 흔히 ‘개성 있다 ’는 선생님을 회상하곤 했다.

그녀는 당시 학교에는 정치선생님이 있었다. 늘 하얗고 퇴색된 양바지를 입고 발에 가죽 샌들을 신고 “선생님의 옷차림으로 규범이 아니라면, 그리 믿을 수 없는 그런 것 같다 ”고 했다. 그러나 현재 이 선생님은 오랫동안 만나지 못한 학우와 심지어 다른 교우들이 신속하게 친숙한 화제가 되었다.


“규정이 너무 가늘어서 선생님이 이렇게 옷을 입으면 캠퍼스에 답답하지 않을까요? 이제 성화로 발전한다면서요?” 해주구 네티즌 린은 “우리 미술선생님, 때로는 ‘상큼한 ’ 노선을 걷고 가끔 오색찬란한 길을 걷는다.

잘 됐네요."


 

‘ 건의 ’ 는 딱딱한 규정이 아니다


광저우시 교육국이 편찬한 광저우시 교사 직업도덕규범 독본에 열거한 101조 선생님께 제시한 조언은 규범이 세밀하게 되어 오히려 선생님을 집행하기 어렵게 한다.


한 10년 전, 로컬 교육부서는 선생님의 의용계기를 엄격히 관리해 본 적이 있다. 여선생님은 염색, 매니큐어를 바르지 못하며, 무도나 칼라 없는 옷을 입지 못하고 초단치마를 입어서는 안 된다. "당시에는 확실히 관리가 엄격하고, 심지어'선생님 몇 명이 발랄하고 귀여운 것'이라고 말했다.

그해 ‘염색 불가 ’라는 규정이 이제는 시대와 단절된 것처럼 보이며 엄격한 요구는 없다. “아무래도 선생님도 사람이니까.”

여지구 화교 초등학교 진영 선생님이 말씀하셨다.


이 광주시 교육국이 편찬한 광저우 교사 직업도덕규범 독본 중 101조는 건의 형식으로 나타났다.

시 교육국 사정처 관계자는 독본은 단지 선생님을 참고하도록 제공하고 강제 집행하는 규제, 법률 조문, 선생님도 자신의 스타일에 따라 개성적으로 발전할 수 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양 ’ 남장: 자본 변국을 가속화시키다

뉴스 택배
|
2011/12/5 8:59:00
16

기로 브랜드 인터넷 마케팅 효과

뉴스 택배
|
2011/12/2 16:20:00
37

고급 사치품 &Nbsp

뉴스 택배
|
2011/12/2 15:59:00
25

품질은 이미 중국 의류 가 국제적 경쟁 의 초점 이 되었다

뉴스 택배
|
2011/12/2 15:52:00
23

저탄소 시대 & Nbsp; 3A 도료 의상전 만리장성에서 생태 우거

뉴스 택배
|
2011/12/2 15:48:00
15
다음 문장을 읽다

방직업 ‘면화 ’가 고단 섬유로 릴레이

방직 공업의 125 기획 발표 소식이 고단 섬유 개념주가 거반 가냘픈 정세에 이군돌기 때문에 최근 보기 드문 하이라이트 블록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