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올 겨울 의 새 총애 는 시비 에 대해 전문가 에게 자세히 가려야 한다고 일깨워 준다

2011/11/24 17:18:00 21

미끈하고 부드러움을 잃지 않고, 세련된 패션, 따뜻함을 보완할 수 있고, 백변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모직물 코트는 독보적인 아이템이다.

특징

올 겨울 재킷 의상의 타이틀 제품이 되다.

혼방 색직

컬러

고화, 인자는요, 격자는요, 고화는요, 제비격...

캐시미어

울, 폴리에스테르, 모조 캐시미어, 모조 양모 ….

다양한 재질의 모직물 외투가 신속하게 ‘점령 ’을 하는 길거리에서 동시에 소비자들의 눈을 혼란시켰다.


이 많은 모직물 재질에서 낯선 얼굴 한 장이 ‘폴리에스테르 ’로 꼽힌다

섬유

"네.

기자는 최근 여러 백화점과 의류점을 방문해 많은 브랜드의 모직코트를 발견하고, 성분 꼬리표에 폴리에스테르 섬유의 ‘그림자 ’를 포함해 100%의 폴리에스테르 가격을 보태고 있는 대다수가 1000원 안팎에서 더 높았다.

"새로운 원단이 뭔지 모르겠지만 만져보면 편하고 옷도 따뜻하다."

베이징 석경산 만천백 화물 골라 모직물 외투를 구입한 왕 여사는 “지금은 적지 않은 옷들이 에스테르 섬유라는 새로운 명사를 볼 수 있다 ”고 말했다.


"사실 폴리에스테르 섬유는 새로운 얼굴은 아니다. 그것은 우리가 흔히 말하는 폴리에스테르, 폴리섬유는 국제적인 이름이다."

국가섬유질검사센터 부주임 한세평은 기자에게 "현재 합성섬유의 첫 번째 품종이다"고 말했다.

기존 국표에 따르면 라벨에 성분을 표시하는 속칭만 해도 된다. 하지만 최근 한두 년 화학섬유 명칭이 신국표를 실시한 뒤 상가 판매하는 의류 제품은 반드시 성분을 명시해야 하는 국제명칭으로, 폴리에스테르 섬유, 폴리에틸알데히드알데히드알데히드 축소 포름알데히드 등의 신조어를 나타낸다.


한세평에 따르면 섬유는 천연섬유와 화학섬유로 나뉜다. 천연섬유는 마, 면, 섬유, 털 몇 가지 종류, 화학 섬유 종류는 수십 가지, 폴리에스터, 아크릴, 비론 등 모두 화학섬유에 속한 합성섬유, 천연섬유 기구가 갖추어지지 않은 장점을 가지고 있다. 내마, 탄성, 세척, 빨래 등의 특징이 있다.

한편, 한세평은 현재 폴리에스테르 같은 의류 원단의 학명은 보급되지 않았고,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이에 대해 많이 알고 있지 않아 많은 상인 판매자들이 이것을 빌려 겉감을 만드는 개념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현재 일반 상인들이 생산하는 폴리에스테르 섬유가 함유된 모직물 외투는 툭하면 수천 위안을 요구하는데, 사실 원단으로서는 그렇게 비싼 가격은 전혀 가치가 없다.


모직물 원단은 소재와 성분 함량이 다르기 때문에 여러 가지로 나뉘어 상인이 모직물 재료에 대한 볶음 작업은 특히 흔히 볼 수 있으므로, 이 볶음 작업은 인터넷 쇼핑에서 더욱 두드러진다.

소비자들이 직접 직접 소재를 만지는 것을 볼 수 없기 때문에, 게다가 그 자체에 연관된 분별지식이 결여되어 상가 들썩거리기 때문이다.

기자는 타오바넷이 여러 집에서 판매하는 모직물 외투를 파는 가게에서 발견되자 많은 상인들이 눈에 띄는 자리에서 ‘모직코트 ’의 간판을 두드렸고, 겉감 성분은 모호하게 ‘모직물 ’이라는 두 글자로 소비자들에게 이 제품은 어떤 모직물 및 성분 함량을 알 수 없다.

얼마 전에는 북경 명광북리 마여사가 인터넷에서'고급스러운 모직 코트'를 주문했다. 가격은 750위안, 상인은 70%의 양모가 함유되어 있었고, 결국 집에 가서 보니 마여사가 구입한'모직물 '외투는 아예 로스패드 원단이었다.

"인터넷에서 전혀 눈치 못 챘는데, 쇼핑몰 사진은 털이 맞을지도 모르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

마 여사가 말했다.

또 다른 한 명은 온라인상에서'오스트레일리아 캐시미어 외투'를 구입한 이양도 마찬가지다.

2000원짜리'순수 수입 캐시미어 코트'를 사온 뒤에야 캐시미어 원단이 발견됐다.


‘모조 ’ 서열 의 모직물 외투에 대해 더욱 몇 점 조심해야 한다.

기자는 타오바오 인터넷에서 모조 코트 관련 제품을 검색할 때 캐시미어, 모조모, 모조모 같은 제품은 비일비재하며 모조미털 코트를 모방하는 모직물 외투를 예로, 같은 제품의 명칭은 캐시미어 외투를 모방하고, 각 상가의 가격은 매우 차이가 있고, 가장 싼 것은 100원 안팎이며 가장 비싼 것은 600원 이상이다.


업계 인사에 따르면 아크릴라 벨벳은 특수한 공예 처리를 거쳐 천연 캐시미어, 부드럽고 탄력 있는 촉감과 아크릴 우량한 염색 성능을 갖춘 모선이다.

모조캐시미어 아크릴 같은 제품의 외형, 광택, 염색 등 성능이 모두 캐시미어 를 넘어 특성도 다른 화학섬유 에 미치지 못하며, 진정한 모조미어 코트는 화섬유 제품 업그레이드 의 주요 원료 중 하나다.


"확실히 캐시미어 원단이 시장에서 인기가 많습니다. 한편으로는 진캐시미어 비교해 가격이 약간 낮았습니다. 소비자는 스타일과 색상 면에서 캐시미어 원단보다 훨씬 예뻐요."

타오바오 온라인의 한 점주가 기자에게 “ 시장이 잘 보아 여러 가지 다양한 제품이 생겨났다.

모두 모방하지만 모조한 공예와 사용한 재질은 모두 신경을 쓰며 집마다 다르다.

어떤 상인들은 더욱이 ‘모조 ’라는 글자에 글을 충분히 쓰고, 어떤 원단이든 캐시미어 원단을 모방하여 판매한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면서 업계 인사들은 소비자들이 모직물 외투를 골라 구입할 때 몇 가지 주의해야 한다고 건의했다.

외관을 관찰하다.

일반적으로 좋은 모직물 코트는 부드럽고 매끄럽고 매끄럽고 촉촉한 느낌이 든다. 예를 들면 순모 모직물, 모직물, 외관에는 비교적 뚜렷한 구별이 있다. 순모의 색상은 부드럽고 밝고, 화사한 촉촉한 촉감은 부드럽고, 화촉한 촉감이 부드럽고 부드럽고, 순모의 탄성이 좋고, 회복성이 좋고, 화살은 긴장을 풀어 주는 후 눈에 띄는 주름이 보인다.

일광이나 비교적 강한 불빛 아래에서 보살피는 모직물 외투의 표면이 적을수록 빛깔이 고르고 광채는 부드럽고 표면이 평탄해야 한다.

꽈배기, 꽃은, 베르틴, 워터스 등 정방직물, 면은 평평하고 깨끗하게 짜여져 있다.

두 번째는 터치 원단입니다.

어떤 모직물 외투는 부드럽고 매끄럽고 촉촉한 촉촉한 촉감이 있어야 하며, 놓아야 한다. 직물은 즉각 원상을 회복하거나, 살짝 주름이 생기면 점차 평복된다.

두 손으로 살짝 비벼 주물거리면 털이 돋아서는 안 되고 짧은 섬유가 벗겨질수록 좋다.

낙타털, 기모 등 기모직물 코트에 솜털을 펴고 평평하게 펴 달라고 요구하며, 손으로 털을 흔들지 못하고, 밑바닥, 털털, 털자국, 털자국, 털털 고저, 소밀 불균등한 현상이 있을 수 없다.

  • 관련 읽기

아디다스 부총재 이관의 리더 에스프릿이 3대 추측을 일으켰다.

시장 특제
|
2011/11/24 15:55:00
55

동남아시아 인공 원가 낮다 & Nbsp; 중국 복장 수출

시장 특제
|
2011/11/24 11:55:00
20

香港10月份消费物价指数衣服类上升9.5%

시장 특제
|
2011/11/24 10:58:00
18

구미 발력 ‘ 라벨 ’ 검사 수출 방적 기업 은 마음 을 두렵지 않다

시장 특제
|
2011/11/24 9:48:00
14

중국 복장 백강방 17년 & Nbsp; 하남 12개 의류 업체 첫 입위

시장 특제
|
2011/11/24 8:54:00
22
다음 문장을 읽다

11月上半月化纤里料交易平淡 休闲面料畅销

  进入11月上旬,里料整体交易平淡,面料行情不温不火,成交品种集中在几款休闲面料上,例如,尼丝纺涂层亮PU面料等的销售较为顺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