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게시판, 패를 바꾸는 후 & Nbsp; 잡표 의상 가격이 배격되었다

2011/10/26 17:12:00 32

의류 상가


  


 

 


예.

복장

패를 한 모퉁이에서 한 장 마음대로 사다 ” 추적하다


의류 가격 사슬 이후 많은 독자 신문, 일부 의상 의'폭리', 그리고 더 편리한 방법: 스티커, 즉 몇 위안 의 국제 대품 의류 의 조표 와 수표 를 쓰 고, 저렴 한 옷 은 고급 외국 무역 의류 점과 의상 가게 에 나타날 수 있다

상가

몸값 5 ~10배 폭등.


기자가 조사한 결과, 의류 ‘스티커 ’는 이미 업계 내 폭리 ‘잠재규칙 ’으로 팔렸고 일부 상인들도 어떤 수속을 제공할 필요는 없고, 모진률이 높은 국내, 국제브랜드의 의류 위패와 입찰 표시를 제공할 수 있으며, 이 의류 조품의 1각전을 마음대로 살 수 있다.


신문: 스티커


잡표 셔츠 가격이 배로 되다.


한 상업계에서 일하는 유유보신문은 그녀가 채용한 소기업이 원래 검은색 기구라고 했다.

“ 이 회사는 일부 한판 잡티셔츠를 옷깃을 뜯고, 상표번호를 뜯고, 자기의 수표와 패를 설치하여 고급스러운 전선에 올려놓았다

브랜드

또한 광저우 강남 신지와 다른 곳에는 전매점이 있고, 많은 물건이 외지 매장으로 보내기도 한다.


유유는 이 회사에서 사흘 간 문원을 만들어 월급을 받으면 잘렸다.

"이렇게 문원들이 너무 많이 알려 주지 말고 며칠 볶아놓고 또 하나 사세요."

유유히 기자에게 그 옷들은 모두 비용이 저렴한 한메달 셔츠, 깃을 따서 자신의 브랜드 수령과 세수표를 수십 원가에서 수백 원까지 오르고 있다.


유유한 설법에 대해 기자가 조사한 결과 이런 방법은 광저우 복장 업계에서 이미 뉴스는 아니다.

일부 도매한 옷의 가격은 비교적 낮지만 일단 포장이 브랜드로 되어 즉시 몸값이 배가된다.

"지금 가게는 이 브랜드의 옷만 팔면 돈을 벌지 않고 이윤을 위해 많은 매가가 이런 ‘스티커 ’를 선택하고, 한 브랜드는 매년 약간의 신상품을 내놓을 것이다."


기자는 광저우역 서로 일대의 도매 시장을 거쳐, 카드, 크래프트, 라벨, 마크, 사이즈 마크, 성분표, 산지마크 등 용의 서비스를 공급할 수 있으며, 어떤 브랜드를 하고 싶으면 어떤 브랜드를 할 수 있다.

{page ubreak}


구성 광저우 부동산


광저우 환시의 서로에 위치한 환미 국제의류성은 의류 업계에서 한국 디자인과 제조한 패션으로 유명하다.

기자가 최근 환미국제로 찾아와 여러 점포를 방문한 후 “여러 점포의 주인은 모두 한국인이다 ”는 소문이 거의 사실이지만 점포 판매원은 상황을 잘 모르는 생객들이 ‘한국제조 ’라고 주장하는 옷차림을 종종 수분을 함유하고 있다.


"90% 이상의 의상은 광저우 로컬 제조, 정규점, 한국 사장이 한국에 가져온 옷판형을 제공할 수 있으며, 대다수의 경우 한국 사장은 판도 안 가지고 공장이 스타일대로 하면 된다"고 말했다.

이름 밝히기 싫은 업계 인사.


환미 국제 3층에서 M *****이라는 점포에서 기자는 동네 정품 가게에서 한국 원장 수입 의류의 장사를 하고, 점원은 한판 의상 판매가 있는지 문의했다.

이 소리가 달콤한 점포 판매원은 현장에서 기자에게 원표 (위위 무산지표식) 을 잘라 새 표지를 꿰맸다.


"우리 많은 고객들은 기존 공장에서 체크아웃을 해제하고 새 패를 바꾸고 근처의 의류 보조 가게는 각양각색의 꼬리표를 정할 수 있다. 바꾸면 된다."

그녀는 "지금도 인터넷에서 우리 물건을 팔고 있는데, 너는 태그를 바꾸는 것이 아니라 비싼 가격뿐만 아니라, 정교한 고객이 도매 시장에서 동일한 가격의 현격한 옷으로 쇼핑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가죽 조끼를 들고 있는 점원은 기자에게 장담했다. 이 조끼 물건값은 230원 (두 벌)에 불과했으나, 만약 "가게 안에 1000원을 팔면 문제 없다"고 말했다. 왜냐하면 "이전 고객들이 몇 번 물건을 가져왔기 때문에, 이 물건은 매우 잘 갔다"고 말했다.

"우리 스스로 북경과 본시의 전매점에서 팔구백원에 팔수 있어요."

그는 "하지만 이 브랜드를 사용하지 않고, 우리는 전문점에서 자매 브랜드의 이름을 바꿀 것이라고 덧붙였다"고 덧붙였다.


각종 표지판은 무엇이든지 있다


서로역 서광장 2호층에 ‘도매 소매, 현물 공급 ’이라는 의류 부재료 전매점 안에 기자들은 5평방미터 안팎의 점포 안에서 사벽이 겹겹이 쌓여 있는 것은 모두 각각각각의 표지와 상표, 레지백, 상표, 주문마크 (주상표), 성분마크마크 (성분표), 산지마크 (산지상표)와 산지상표 등은 “어떤 것을 마찰하고 원산지상표와 원산지운송을 할 수 있는 것이 충분하다 ”고 말했다.

"보통 기판 1각전 1개, 조금 좋은 2모, 양이 더 싸다!"


기자가 신인인 것을 보고, 가게 안의 소녀는 정열적으로 표지판을 이야기하기 시작했다.

"우리 한글 표지 템플릿을 봐. 이 고객이 한국 현지 전화번호도 찍어 놨는데, 얼마나 전문적이었는지, 그는 고단한 것을 만들어, 사실은 공장이 바로 남촌에 있는 것이다."


업계 인사의 안내에 따르면 기자는 서로 일대에서 보조 표지점 5개를 찾지 못하고 가게마다 상담하는 손님들이 적지 않다. 인터넷 가게를 관리하면서 실체점 손님을 소개하기도 한다.

{page ubreak}


복장'가짜 양품'은 보편적이다.


국내 생산, 전 영문 명명, 외국 등록, 고급 백화점 하나 달린 후, 마치 국제 명품, 이런 방법은 의상계에 보편적이다.


천하성 인근 패션전문점에서는 아무렇게나 영어를 볼 수 있고 낯선 브랜드 명칭이다.


‘ F ’ 로 시작하는 브랜드 남장점에서 점원은 기자에게 이 브랜드의 ‘ 이탈리아에서 비롯된 것이다.

그러나 기자는 의류의 조판에서 보면 이태리 브랜드의 의상은 사실 광주산이다. 이에 대해 점원들의 설명은 “브랜드는 외국등록, 광저우 생산이 정상이다 ”고 설명했다.


기자들은 현재 일부 고급 백화점에서 이탈리아, 프랑스, 미국 등 국제 브랜드의 의상과 홍콩 등 브랜드의 의상을 달고 있으며, 국내에서 생산한 브랜드 제품이며, 같은 국내 같은 의류 업체에서 생산한 같은 제품으로 브랜드가 다르기 때문에 가격차가 현저히 차이가 있다.


설법: 브랜드 라벨 모조 침해


그러나 상가가 이런 방법에 대해 이상하게 보이지만 한 업계 인사는 국제 브랜드를 사칭하고, 네크마크, 수세표의 행위는 분명 불법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우리는 단지 우리 브랜드로 바꾸고, 이름은 서양 이름으로 지어졌지만, 이것은 불법이 아니다. 소비자가 ‘속아 ’라는 느낌을 느끼는 것만으로도 전혀 우리를 탓할 수 없다.


상공업체 12315 핫라인의 스태프들은 가공 의류 위탁 의뢰, 수세표의 기업이나 개인, 가공 업체나 개인, 영업면허증, 상표 인증서, 브랜드 허가 협정 등의 증서를 모방하여 다른 사람의 상표를 모방하여 상표권을 침범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선전: 복장 가격 10% 상승

시장 동향
|
2011/10/26 14:54:00
27

ONLY 가 강을 건널 때 다리를 철거?

시장 동향
|
2011/10/26 14:19:00
30

‘ 중국 면화 ’ 가 가볍게 활짝 핀 & Nbsp; 4개 기업이 첫 허가를 받았다

시장 동향
|
2011/10/26 12:00:00
11

잡스 전기는 24일 전 세계 동시 상장 & Nbsp; 전자상판대전

시장 동향
|
2011/10/26 11:56:00
32

국내 의류 업체 는 유니폼 의 자ara 의 공급 사슬 에 직면하고 있다

시장 동향
|
2011/10/26 11:24:00
36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국제 방직 원단 및 보조료 박람회 개최

박람회는 상하이 신국제박람센터13개 전시관을 사용하여 면적이 1500 평방미터에 달하며 약 23개국과 지역의 3020개 참상들이 휴대하고 있는 최신제품 전시회에 참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