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패셔널 아이라이너

2011/10/8 11:18:00 32


대스타는 모두 색칠 을 좋아한다


판빙빙의 유럽식

패션

충돌, 상원제의 보프가 부딪히거나, 장정초의 저조는 자연충돌...매종은 선글라스다.


컬러 코디 지도


비색 에 대한 사용 은 매우 발랄하고 명랑한 느낌 으로 특히 모임 에서 선명한 것 이다

부딪치다

너를 절대 초점이 될 것이다.

색상 대비 에도 마찬가지 로 차원감 을 소홀히 할 수 없고 흔히 볼 수 있는 대비 색 이 있다

노르스름하다

청록색, 연록 갈색 등등.

대비한 색상, 농색은 조금 더 연한 점프.

송석파와 향차 녹색은 올해 가장 IN 의 아이섀도우 톤으로 컬러메이크업에서 유행하는 ‘현빙 ’의 느낌을 더욱 잘 표현할 수 있지만 밝고 투명도 높다.

발랄한 MM 은 오렌지색 소나무 블루의 조합을 시도할 수 있다.





손 손길 가르쳐 줄게



메이크업은 명미한 눈화장을 돋보이기 위해 다른 부분의 메이크업을 최소화하기로 했다.

이전 같은 컬러의 아이섀도를 버리고, 가장 잘 어울리지 않는 세 가지 컬러로 두 눈을 장식한다.

위 눈꺼풀은 바깥 눈꼬리에서 안쪽을 연한 파란색으로 채워 3분의 1까지 발라주면 된다.

안쪽은 파우더 컬러를 선택하고 아래 아이라인은 주황색이다.

전체 메이크업은 매우 상큼하고 자연스럽다.


Step1 to Step3


1. 펄 파우더로 베이스: 광택감이 나는 누드 펄 섀도우를 가득 발라 눈매를 골고루 밝게 한다.


2. 광택을 바르는 연한 보라색: 눈머리부터 눈동자 위쪽까지 커다란 면적으로 펄 물들인 연한 보라색 섀도.


3. 눈꼬리 부분에 파란색 녹색 아이섀도를 바르고 보라색 아이섀도우와 자연스럽게 과도하게, 경계선을 나타낼 수 없다.


  


 


Step4 to Step6


4. 충돌 효과: 포화도가 높은 오렌지 아이섀도우로 아이섀도우를 연출하고, 치색 코디에 기묘한 상상.


5. 매끄러운 아이라인: 아이라이너로 가늘고 유창한 라인을 매끄럽게 그려 매트한 느낌으로 속눈썹 빈틈을 채워야 한다.


6. 귀여운 속눈썹을 집는다. 속눈썹은 3단식, 속눈썹, 중부, 속눈썹 끝부터 사랑스러운 호도를 곁들인다.


 

Step7to Step8


7, 내추럴 속눈썹 붙이기: 속눈썹 전용 핀셋으로 가짜 속눈썹을 집고 속눈썹 뿌리 위에 얹은 뒤 살짝 눌러 줍니다.


8, 통합 리얼 속눈썹: 마스카라로 두 겹의 속눈썹을 붙여 리얼 속눈썹을 자연스럽게 화합시킨다.


9. 눈화장 완성 효과


 


 



 


 


클렌징 메이크업도 주의해야 할 tips


Tips


● 파운데이션에 올랐을 때, 눈꺼풀의 부분은 전문적인 아이라인으로 포인트를 주었고, 아이메이크업의 지속력을 연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이섀도우를 더 잘 표현할 수 있다.


● 컬러를 선택할 때 같은 컬러의 명도를 매치해야 한다. 예를 들어 선명한 과일 메이크업을 연출하거나 부드러운 솜사탕 LOOOK가 기분을 보게된다.


● 물론 너도 작은 치수 메이크업을 할 수 있고, 위아래 속눈썹을 다른 색으로 칠하고, 재미를 보자.


● 모든 메이크업은 한 부위에 부딪힐 수밖에 없다. 다른 부위는 가급적 담백해, 그렇지 않으면 마신에서의 미모처럼!


● 색채의 포화도를 더욱 뚜렷하게 하기 위해 베이스 메이크업에 눈 주위의 어두운 다크서클을 깨끗하게 가려야 한다. 붓으로 이상적인 컬러감이 되지 않는다면 스펀지봉이나 손가락을 이용해 볼 수 있다.



 

  • 관련 읽기

2011 뉴욕 패션주 형색 립스틱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올랐다

패션 메이크업
|
2011/10/8 10:42:00
80

방학 피부'밀령 '

패션 메이크업
|
2011/10/6 16:38:00
61

구찌 수장 판다 눈화장이 뜨겁다

패션 메이크업
|
2011/10/5 15:37:00
54

3도 가짜 메이크업 요령 & Nbsp

패션 메이크업
|
2011/10/5 14:55:00
26

얼굴 타이트한 & Nbsp; V 인상

패션 메이크업
|
2011/9/28 10:19:00
42
다음 문장을 읽다

당매 복식 노총이 빚 지고 억대 같이 아내를 데리고 도망치다

일전에 기자들은 공상은행의 영파지점 일성이사의 책임자에게 연락하였고, 그는 기자에게 공상은행이 봉화지행은 일찍이 ‘ 당수리 ’ 회사에 3000만 위안을 대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