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증세 면제 분산 인쇄 기술: 원두에서 날염 오염 물을 다스리다

2011/9/21 17:01:00 43

증세 분산 인쇄 기술 인염 오염

날염 업계에 오수가 없으면 불가능합니까?

많은 사람들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누군가가 장악하는 기술은 가능하지 않고 날염 과정에서 오수 한 방울도 생기지 않고 근본적으로 환경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증세 분산 인쇄 기술을 면제 하는 주인 이 본보 를 찾 고 이 플랫폼 을 통해 이 기술 을 더 많은 소흥 기업 이 사용하여 소흥 인화 업종 업종 의 업그레이드 를 돕기 위해 절감 에너지 를 촉진 하여 근원 에서 인쇄 잉크 오수 를 다스려

생태 환경

오염


오리지널 에서 오수 를 막고 배출 하다


이 특허 기술의 주인은 정지평으로 강소성 실크과학연구소의 한 전문가이며 전칭 증세세세분산 인쇄 기술이라고 한다.

정로선생은 일반적인 날염 과정 중 원단은 증화, 물세탁을 거쳐 생기는 더러운 물, 폐수는 직접 오염원이라고 말한다.

기존 날염업체들은 평균 1만 미터 천을 가공하면 250톤의 폐수가 생기고, 숫자가 상당히 방대하다.

이러한 폐수는 반드시 오수 처리를 거쳐 입찰 후에야 배출할 수 있고, 생태 환경에 대한 위해는 매우 크며, 기업의 경우 생산 비용도 적지 않다.


이 중의 난제를 해결하기 위해, 정 노선생은 10년 전부터 이것을 연구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프로젝트

되다

강소대학교 예술학원 방직 날염 연구센터와 강소실크 과학연구소는 여러 해 기업조사와 반복 연구를 거쳐 결국 국가 발명 특허를 얻었다.

소개에 따르면 이 항목의 원리는 주로 날염 공예를 간소화하고, 일반적인 날염 과정 중 증화, 워싱 클리닝을 줄이고 진정으로 원지에서 색수, 오수 배출을 막고, 관련 설비의 자금 투입과 보양, 보수 등 일상 경비의 지출을 절약했다.


소흥염 공장이 잇달아 예약하다.


“ 소흥 은 방직 대시 로 날염 업체 가 많은 것 으로 매년 발생하였다

오수

적지 않다.

정로선생은 이 환경 기술을 소흥으로 확대하고 싶어 기업들은 추가 투자가 필요하지 않으면 오수 방출이 가능하고, 인화업계의 에너지 절감을 돕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이 기술을 책임지고 소흥시장에서 응용을 보급하는 소흥영 운화공염료 회사 진민 회장의 전화가 몹시 바쁘다.

지난 7월 전문가들이 소량생산 전과정 추적 후 소흥 인염 업체들이 이 기술을 도입할 의사가 있다고 소개했다.


업계 인사들은 현재 에너지 절감축의 형세로 소흥방직업이 적지 않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말했다.

이 공예 개혁은 일단 소흥의 날염업체에서 널리 적용되면 기업에 대한 발전이든 소흥생태 환경이든 복음이 될 것이다.

이와 함께 방직 날염 업계에는 많은 기술이 파헤쳐야 하며, 더 많은 대학원, 전문 과학 연구 기관, 프린트 기업 등 자원 연구 실험, 조직, 계획적으로 날염 다른 분야의 에너지 감축을 추진해야 한다.


 
  • 관련 읽기

온천형 초세섬유 내의 연구 제작에 성공했다.

기술 보급
|
2011/9/21 11:24:00
31

커피 찌꺼기가 옷을 만든다?나 믿었어!

기술 보급
|
2011/9/21 11:12:00
33

从纺织专项技术中提高企业利润

기술 보급
|
2011/9/20 9:05:00
30

생화학 공예는 오수 처리의 ‘ 공신 ’ 이다

기술 보급
|
2011/9/16 10:10:00
34

나노보온 코팅 날염 절약 신공간 감축

기술 보급
|
2011/9/14 16:48:00
47
다음 문장을 읽다

돈 청산 중국 경방 원료 시세

평가: 최근 세사 전체의 시세가 안정 조정 위주의, 사업가는 조심, 전체 판매량은 일반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