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5대 중앙은행은 달러 유동성 & Nbsp; 유럽 은행업의 근접 갈증 잠정 해소

2011/9/16 8:46:00 25

5대 중앙은행은 달러 유동성을 손잡고 있다

5대 주요

중앙은행

베이징 시간은 어제 저녁 발표에 따르면 연말 전에 세 차례 달러 유동성 입찰을 실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동에 참여한 중앙은행은 유럽 중앙은행과 미국 연축물, 스위스 중앙은행과 영국 중앙은행을 포함한다.


이 소식에 자극을 받아 어제 유럽과 미국 주식시장이 보급되었다.

유럽 3대 주지손가락은 영국 부자 100지수, 프랑스 CAC40 지수, 독일 DAX 지수가 2.2%, 3.3%, 3.0%, 3.0%, 베이징 시간까지 23시 40분, 미국 다존스 공업지수가 1%, 유로달러 (1.3851%), 0.029%), 엔화는 0.7%, 0.8%로 올랐다.


분석사는 유럽 대형 은행의 달러 유동성 문제로 시장의 우려를 불러일으켰고, 5대 중앙은행은 시장대출달러의 원가를 낮추는 목적으로 유럽은행업의 달러 유동성 수요를 미비하고 있다고 판단했다.


단기 완화

유동성

모자라다


유럽 중앙은행이 목요일에 발표한 공고에 따르면 5대 중앙은행은 3차 달러 유동성 주입자 운영을 협동해 약 3개월 동안 전체 입찰 행사가 연말까지 계속될 것이라고 밝혔다.


유럽 중앙은행은 새로운 달러 유동성 입찰은 유럽 중앙은행의 기존 주당 달러 교환 작업의 보충이라고 밝혔다.

신유동성 입찰은 합격 담보의 고정금리 환매 협의를 채택하고, 충분한 배당금을 채택한다.

3회 입찰 기간은 10월 12일, 11월 9일, 12월 7일, 매번 조작 기한을 84일로, 유럽 현지에서 올해 말까지 충분한 달러 유동성을 확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스위스 중앙은행은 이날 진술에서 이 조작은 7일기 유동성 조작에 보조할 것이라고 밝혔다.


화기그룹 분석사는 이번 5대 중앙은행의 연수 행동은 "미비에서 달러 유동성 수요를 충족시키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 조치는 일시적으로 융자 위기를 피할 수 있다. 그러나 중대한 사고가 발생한다면 이 조치는 아직 부족할 수도 있지만 연말 문제를 충분히 대처할 수 있다.


"시장은 이 정면을 해독해 5대 중앙은행이 모든 수단을 동원해 위기가 폭발하는 것을 방지하고 있다."

독일 개인 은행 HSBC 트린카스 경제학자 사토리스 (Rainer Sartoris)는 최근 몇 주 동안 신용대출기관의 달러 수족을 긴장하고 있다 "며"이 문제를 완화할 수 있는 것은 오랜 흐름이 충분하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Toson 루머에 IFR Markets 분석가 샤아 (Divyang Shah)도 이 소식은 유럽은행업 달러 유동성에 대한 우려를 완화시켰다.


"5대 중앙은행의 합작은 예상을 높일 수도 있다. 즉 결정자는 유로구 주권 채무위기와 금융위기 증상을 해결하는 정책조치를 선포하고 그리스가 정상 궤도에 복귀하고 위약요언을 해체하고 일부 은행에 직접 투자하고, 심지어 광범위하게 투자를 해 시장의 우려를 완화시킬 수도 있다"고 말했다.

사아설.


아시아 외환망 분석사는 발표 후 ‘제1재경일보 (웨이보)’의 인터뷰를 통해 이 연합 개입 행위의 의미는 달러 총량을 늘리지 않는 상황에서 유통고리에서 달러화 유통의 흐름을 늘렸다.

장다윗은 “ 주요 중앙은행은 상호조정 달러의 저렴한 방법을 통해 시장 대출 달러의 원가 이율을 낮추도록 하겠다 ” 고 말했다.


장다윗은 최근 달러의 파동 이 각국 에 대해 말했다

금융

기구의 위험이 매우 크다.

“ 각국은 모두 달러 융자 수요가 있고 유럽, 스위스가 상대적으로 많다.

그는 4분기 각국의 기금은 연말 결산 수요가 올랐고, 달러는 더 오를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중앙은행의 조율 행동은 일시적인 조달일 수 있으므로 기본적인 상황을 바꾸기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했다.


이 소식은 이미 외환 시장에서 영향을 끼쳤고, 벤처 화폐 전선 반등, 달러 지수가 빠르게 하락했다.

베이징 시간까지 어제 23:40, 달러 지수보 76.369, 0.5 하락했다.


유럽 은행업 ‘ 근갈증 ’ 이 조금 풀리다


이 사전에 대비한 행동은 유럽은행업이 날로 늘어나는 융자 압력이다.

유럽은행업이 점점 더 많은 달러의 자금을 미국 고객에게 대출을 지급하는 데 쓰이고, 유럽 대형 은행의 달러 유동성 문제가 시장을 우려하기 시작했다.


미국의 자금 감소로 인해 유럽 중앙은행이 유로구 17개 회원국에 달러를 주입하여 연미화의 급소를 해소했지만 유로구은행업의 달러 유동성 긴장 상황은 여전히 심각해지고 있다.

유럽 중앙은행의 수요일에는 이미 두 은행이 그것으로부터 5억 75억 달러의 자금을 얻었다고 밝혔다.

이것은 유럽 중앙은행이 6개월 이래 두 번째로 달러를 배출한 것이다.


유럽은행은 시장에서 달러를 얻기 어려웠고, 유럽은행업은 낙기시장을 통해 달러를 얻은 가격은 이미 3년에 육박하는 것으로 보인다.


바클레이 자본이 뉴욕에 주재한 화폐 시장 전략사 아베트 (조세퍼 Abate) 는 "상황이 악화되고 있어 이번 주 및 유럽은행업이 무담보융자를 얻는 난이도가 정말 커진 것 같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개발위원회: 완제품 기름 가격을 완비하여 메커니즘을 형성할 것이다

재경 요문
|
2011/9/16 8:41:00
29

8월 자세 수입은 전년 대비 32.6% & Nbsp; 483.54억 위안을 완수했다

재경 요문
|
2011/9/14 8:58:00
45

2011 여름 다워스 포럼은 오늘 개막 & Nbsp; 경제 성장 질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재경 요문
|
2011/9/14 8:41:00
32

그리스 미래 5년 중 채무 위약 위험 98%로 상승

재경 요문
|
2011/9/13 9:41:00
38

글로벌 주식시장은 월요일 & Nbsp; A 주가 오늘 시련을 앞두고 있다

재경 요문
|
2011/9/13 9:37:00
30
다음 문장을 읽다

전통 백화점 막바지?

10년 전 4 베이징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는 태평양 백화점 1 /4를 장악하고 있다는 호언이 문을 닫았다.“임대료가 너무 높아 ”라는 해석이 사람을 신복시키기 어렵다.업계인들이 보기에 태평양 백화점은 현재 상업기업의 축소된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