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용태자는 비엔나 골드 홀이 되어 아동복을 지정한다

2011/8/27 18:24:00 45

용태자 비엔나 지정 아동복

최근

용태자

중국 유일한 비엔나 골드 홀

아동복

브랜드, 항주 강동 신성 태자룡 패션산업 단내에서'용태자의 은하대 모험 '프로젝트 시작 및 전략 협력 동반자 발표회.


이번 신문의 신상발표회는 “ 브랜드 확대 ” 를 했다

동맹

공유 브랜드 성과는 "브랜드 다원화, 다채널 발전"을 특징 으로 각 업계 권위, 텔레비전 및 새 매체, 애니메이션 개발상, 아동복 판매상의 교류, 중합 자원, 용태자 브랜드 신규

이념

새로운 패턴, 신규 프로젝트, 용태자 브랜드의 신속한 발전을 추진하여 공승목표를 실현한다.


발표회에서 절강태자룡문화가 유한회사 회장 허용기를 전파하며 "용태자"는 청소년을 대표하며 미래의 세대를 대표하며 중국 본토민족 브랜드, 용태자는 줄곧'중국 용룡문화'를 핵심 이념으로, 자신의 문화에 대한 내포된 동시에 중국 문화를 통해

정수

전승과 혁신, 브랜드의 새로운 사명을 부여하다.

이번 용태자는 중국을 대표할 수 있다. 중국 아동복 문화를 대표하며 중국 애니메이션 아동복 문화를 세계로 향한 것은 중국문화가 국제무대에서 활짝 피어나는 절호의 기회로 용태자를 영광스럽게 여기고 있다.


용태자 아동복은 패션 디자인 뿐만 아니라

참신하다

또 세계 중국인 학부모의'망자성룡, 망녀성봉'의 꿈을 담고 있다. 특히 용태자 애니메이션이 표현하는 긍정적인 향상, 과학기술 혁신, 미래를 향한 혁신 이념으로 중국 세계적인 피아노 예술가 유시쿤 대사 조로, 중국 (홍콩, 마카오, 대만)을 포함한 수백 명의 거문동이 함께 출발한 세계 최고급 음악의 전당 비엔나 골드 로비에 출연했다.

용태자 아동복은 깊고 두터운 브랜드 저축을 주최 측에 지정 의류로 삼았다.


이번 브리핑은 절강태자룡문화전파유한 유한회사와 중국 중앙방송국 신과 애니메이션 채널, 상하이유베이 정보기술 유한회사, 상하이, 쿠쿠니메이션 디지털 과학기술 유한회사 등 많은 국내 유명 전략협력동맹을 맺었다.

간시권위화, 국제화의 플랫폼을 통해 세계로 나아가 문화출판사, 게임 운영상, 파생 제품 연구 개발, 생산 업체 등 긴밀한 협력을 통해 문화산업의 발전을 위해 가능한 패턴을 탐색할 수 있는 모드.


마지막으로 허회장과 태자룡 지주그룹 유한회사 회장 채동동 여사, 중국 중앙방송국 신과 애니메이션 채널 운영 총리, 두강선생, 상하이 헤이헤이베이 정보 기술 유한회사 총재 황건민 씨, 상하이 과쿠 애니메이션 디지털 과학기술 유한회사 수석 집행관 문한씨 등 게스트가 함께 무대에 올라 수정구를 시작할 예정이다.

애니메이션 시리즈'용태자의 은하대모험 '프로젝트가 본격적으로 열리고 전략협력의 길을 예고하고 있다.


용태자는 애니메이션 ‘용맥전설 -중국 고대과학자들의 이야기 ’부터 ‘용태자 (용태자)부터 ‘용태자의 꼬마 집 ’까지 ‘용태자의 은하대 모험 ’까지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프로젝트는 우주 제재 애니메이션으로 포함된 지식성과 미래에 대한 탐구 정신은 청소년 교육에 대한 좋은 교재로 융화된 지식성, 재미성, 재미성 하나로 청소년 시청자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시즌1104회는 2012년 9월 완성될 예정이다.


 

  • 관련 읽기

카빈 CHIC 브랜드 문점이'가속'을 확장하고 격전 중이다.

뉴스 택배
|
2011/8/27 17:37:00
51

유럽 최고 남성복 브랜드'칼덴턴 '진상조사

뉴스 택배
|
2011/8/27 17:19:00
44

长三角纺织业:困局初显转移或为出路

뉴스 택배
|
2011/8/27 16:20:00
65

코펜하겐 패션

뉴스 택배
|
2011/8/27 14:59:00
63

'햇빛천사 '훈남 오존 트렌디한 패셔니스타

뉴스 택배
|
2011/8/27 13:59:00
150
다음 문장을 읽다

브라질 화폐는 브라질의 올해 신발 제품 수출량에 영향을 미친다.

브라질의 강력한 본국 화폐 리알은 브라질의 올해 신발의 수출량에 영향을 미친다.올해 7개월간 브라질의 수출량이 6600만 켤레에 달했으며 지난해 동기화 이행량은 8,900만 켤레에 비해 수출량이 25.8% 하락했다는 설명이다.올해 7개월간 수출액은 7조 771억 달러로 지난해 동기 수출액 9.01억 달러에 비해 수입이 25.8% 하락했다는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