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성 민기업의 생존난과 Nbsp
저자원, 저인공, 저환경 원가 의 시대는 이미 끝났고, 고생산
원가
시대가 이미 도래했다.
8월 23일 중앙통전부 차장, 전국공상연당조서기 전철수는 중국 민영 경제세미나에서 현재 미형기업의 이윤 공간이 갈수록 얇아지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번 세미나는 전국 공상과 길림성 정부가 공동으로 개최하며 중소기업 특히 미형기업의 발전에 대해 의논할 방침이다.
올해 상반기 전국공상련은 길린, 요녕, 하남 등 17개 성을 포함한 중소기업에 대해 조사 연구를 진행하고, 중소기업의 경영 환경은 2008년 지속적으로 악화되고 있다.
전철수는 조사 연구에 의하여 중소기업이 원가가 급격히 급격히 닥쳤다고 말했다.
상승하다
이윤 공간은 갈수록 약해지고 자원에 지나치게 의존하고 핵심 기술의 결핍 등 도전을 한다.
그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는 과학기술 진보, 노동력 자질과 관리 혁신 등에 의존해 구조조정과 전환형 업그레이드를 더욱 가속화시켜야 한다고 생각한다.
기업이 보편적으로 “ 돈 부족 ” 을 당했다
오늘날 ‘ 주요 선진국 경제 성장에 힘이 없고 글로벌
되살아나다
불확실성이 증가하면서 국내 경제 분야에서는 불확실함과 불안정한 요소가 많이 존재하고 있다.
전철수설.
상공업계 관계자는 2008년 금융위기 때 외수가 줄어들었지만 신용대출의 긴장은 긴장되지 않았지만 그동안 외수 회복과 돈난에 대한 이중 압력을 전부했다.
그는 올해 하반기 중소기업의 처지가 더 어려워 최근 한동안 동남연해 일부 기업의 도산을 이미 인증했다고 밝혔다.
공상연은 조사 연구에서 알 수 있는 중소기업이 은행에서 대출을 받을 수 없었고, 미형기업의 융자 상태는 더 궁핍했다. "중소기업은 은행에서 2 ~3점 (월리)의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상당했다. 절강지하금융의 월리 이율은 이미 5점 이상에 이르렀다"고 말했다.
융자가 곤경에 처해 기업의 제품의 가격은 동시 상승하기 어려워 이윤이 계속 밀려나와 상당 부분 기업이 적자를 입었다.
도전 과 기회 가 병존 하다
중국은행 (601988) 수석 경제학자 조원정은 회의에서 미래는 중소기업에 대한 시련이 지속되고 있으며, 주로 경제 환경이 변화하기 때문이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세계경제는 저속성장에 들어갈 것이며 수출 지도향은 반드시 내수확대되어야 한다. 잉여 노동력은 더 이상 여유롭지 않다는 의미로 저비용 제조가 더 이상 경쟁 우세를 갖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조원정은 “ 미래인구 이익이 사라지는 것은 투자구동성 경제성장 능력이 약해지는 것을 의미한다 ” 며 “ 에너지를 줄이는 것은 세계적인 추세가 되고 자원 소모성 경제를 유지하기 어렵다 ” 고 말했다.
이런 도전을 제외하고는 중소기업들에게는 여전히 많은 기회들이 있다. 예를 들면 125 '시기에 우리나라는 더 좋은 통합 도시향 지역의 조정 발전과 산업구조적 최적화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된 일련의 정책을 추진하고 있다.
전철수는 이런 정책에 중대한 기회를 담고 있다. 기업은 제조업 향상, 양성 신흥 산업을 발전시키고, 현대 농업, 현대 서비스업과 문화산업의 발전을 가속화하는 데 있어서 발전의 기회를 포착해야 한다고 말했다.
구조조정의 절도
어떻게 기업의 많은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을지, 중국 명품 전략 추진위원회 부주임은 주로 두 방면에서 착수하고, 성장 방식은 집약에 거친 것이며, 또 경제 발전의 패턴을 바꿔야 한다고 생각한다.
중국'싸구려 아르바이트자'의 지위를 바꾸려면, 에이풍은 두 가지 자원을 이용해야 하며, 일종의'경자원'이 물질적 자원이다.
또 하나는 소프트 자원이다. 정보, 기술 등 정보성 자원을 포함하는 것이다.
이런 상황에서 조원정은 구조조정은 앞으로 10년 간 중국 경제성장의 주조가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전철수도 “ 발전방식을 가속화하고, 이미 민영 경제가 국제적 복잡한 경제 정세에 효과적으로 대응하는 수요가 되고, 민영 경제가 우리 경제의 발전 단계에 적응하는 수요가 되고, 민영 경제가 지속적인 발전 능력을 향상시키고 국제경쟁력을 증강할 필요가 있다 ” 고 말했다.
중소기업 전환은 사업과 자금 지원이 필요하다.
주위화는 유효한 경로를 세워 민간자본을 활성화하고 민간자본시장을 위해 새로운 플랫폼을 세워야 한다고 주장했다.
현재 불산은 투자 기금 등을 세워 기업의 융자 난제를 해결하고 있다.
산업과 정보화부 총엔지니어 주홍임은 앞으로 시리즈 정책을 내놓고 중소기업의 발전을 돕고 최적화 구조를 이끌고 기업집군 발전을 이끌고 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조류 풍향표 | 2019 마카오 패션페스티벌
- 조류 풍향표 | 마카오 복장 2019:CPTM 패션 디자인 및 제작 2018/2019 졸업 공연
- 업종 종합 서술 | 국제 레이아웃 2018년 방직 업계의 외화 2500억 달러 초과
- 업종 종합 서술 | 국제 가정집 방직품 대회 시상식 축제가 원만하게 막을 내렸다
- 업종 종합 서술 | 용만 이 5명의 낡은 복장 판매점 을 훼손 하다
- 업종 종합 서술 | 소북 방직업은 이륙하려 하는데, 항풍, 경기 이익이 65억 위안을 깨뜨렸다.
- 업종 종합 서술 | 중국은 방직업 일대의 투자를 빨리 추진할 것이다
- 조류 풍향표 | 2019 벚꽃 패션쇼 폐막 및 시상식 이 경에서 거행된다
- 유행화 | 나이키 베이러지 Mid NFL 전속 레드 블랙슈즈 핏이 공식적으로 공개됐다.
- 패션 브랜드 | 스트리트 PALACE 상해 Pop-Up Stoore 개업, 트렌드 카드 새 지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