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방복업: 원가 기업은 잘 갈 수 있다

2011/8/10 19:19:00 36

방복 업 원가

“ 최근 방에서는 “ 이윤이 칼날 날과 같이 얇고, 손실이 그림자처럼 떨어지고, 종이가 원가 빚지고, 쓰라린 눈물 ” 이라는 말이 유행하고 있다.

이 말은 고원가 시대 하에 제조업체가 직면한 생존 현황이다.

그러나 나는 모두가 이 비관적인 감정의 영향을 받길 바라지 않는다. 나는 모두에게 관의 철언 — 집착불실, 군만물을 주길 바란다.

군자는 물건을 쓰는 것이고, 물건을 쓰는 것이 아니라 하나의 도리를 가져야 한다."


지난 22일 열린 제4회'2011년 글로벌 방직 의상 공급 체인 대회'에서 원가 고위기업의 상하위 하위기업은 어떻게 고효와 개방, 조화로운 공급 체인 관리, 중국 방직 공업협회 부회장 손서철 부원가'문제로 기자의 방문을 받았다.


긴요하다

자금

융자난에 처해 기업의 배후에서 적에게 당한다.


기자: 현재 국내 통화 팽창이 이렇게 심각한데 업계에 어떤 영향을 끼쳤나요?


손서철: 인플레의 고통을 받고 있지만, 인플레의 이득을 누리지 못하는 것은 우리 업계의 현재의 사진일 수 있다. 최근 2년 업종의 원가 특히 노동요소 원가가 상승하고 있지만, 또 다른 기업들은 융자난에 직면해 있다.

자금이 급히 필요한데 융자난에 처해 기업이 적에게 배탈을 당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이러한 원가 상승에 직면하면 올 하반기 이런 국면을 철저히 개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할 수 없다. 어떻게 효과적으로 구조와 성장 사이의 관계를 균형 조정과 확보하는 것도 산업경제의 건강발전을 확보하는 관건이다.


기자: 그것은 원가 대기업의 시대가 왔음을 의미하는 것인가?


손서철: 이런 견해를 인정합니다.

지금 중소기업을 겨냥하고 있습니다.

융자

어려운 문제는 우리도 관련 부문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있다.

대출 규모로 올해 상반기에는 아직 작년보다 훨씬 낮아졌기 때문에 하반기에는 이른바 ‘여유 ’가 형성될 것인지에 대한 관심도 높다.

일부 은행도 우리와 토론하고 있다. 중소방직 업체 대출 면에서 전반업과 밀접한 협력을 희망하며 자질을 비교적 강하고 발전 잠재력이 좋은 기업을 추천해 중소기업 대출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고 있다.


기자: 이런 상황에서 기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손서철: 주목 정책을 제외하고 고원가 난관을 넘기는 관건은 기업의 노력에 의존해야 한다.

비용을 어떻게 통제하는 것은 업계, 기업의 첫번째 요인이며, 기업은 경쟁력 허가의 합리적인 범위 안에 자본을 통제해야 한다는 뜻이다.

원료의 선택과 기술의 개발이든 금융공구의 사용이든 기업은 모두 원가를 통제해야 한다는 점에서 중요하다.


또 기업은 시장개척 측면에서도 기술적 해결 문제를 고려해야 하며 신제품 개발을 제외하고도 상업 모델을 신중하게 선택해야 하며 기업을 돌파할 수도 있다.


원자재 대폭 파동 기업 은 위험 을 피하는 것 을 배워야 한다


기자들: 지금은 방적 가격에도 불구하고 기업은 못 사는데, 사면 가격도 낮아질 수 있으니까요.

당신은 이 현상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손서철: 객관적 존재

추세

예: “ 오르고 내리지 않는다 ” 는 이런 시장에 대해 매우 강한 ‘ 불확실성이 있다.

또 기업자금의 긴장은 이런 추세가 이어질 수도 있다.

최근에 나는 소흥의 시장에서 알게 되었는데, 현재 이런 상황은 이미 좀 호전되었다.

다음 시장의 수요에 대해 자신감을 세워야 한다. 다음 몇 달 동안 이런 상황은 개선될 것이다.


기자: 기업은 원자재 대폭 파동으로 가져온 위험을 어떻게 피할 것인가?


손서철: 사실 시장의 파동에 따라 금융 공구의 사용은 기업의 위험을 피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기존 기업들은 모두 문을 닫고 자신의 제품을 연구하고, 문을 열면 항상 자신의 고객을 찾는 것이며, 유효한 금융공구와 자신의 생산 운영을 결합시키지 않았다.

나는 많은 기업의 관리자에게 물었고, 그들은 모두 금융 도구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표시했다.

현재 우리는 대외 무역 방면에서 위험을 피하기 위해 원기 외환, 수출 신용보증 등 일부 금융 수단을 운용하여 위험을 피하는 데 이미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원자재 환절에 금융 도구를 이용하는 기업은 아직도 봉모린뿔이다.

그러므로 미래기업은 이런 수요에 대해 많은 방면의 혁신을 낳을 수 있고 기술적 차원뿐만 아니라 운영 차원, 금융관리 차원의 창의적인 것이다.


내수 시장 은 가시나무 기업 의 혁신 이 한시도 늦출 수 없다


기자: 조만간 국가나 출범할 일부 정책은 의상의 내판시장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도 있다. 내판매의 번영은 가시덤불 수도 있다.

이는 내수 시장이 비교적 심각한 시련에 직면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인가?


손서철: 나는 기업에게 네 마디 말이 있다. 실력 있게 올라가고, 인내심 있게 하류를 걷고, 담력 있는 크로스까지 걷고, 잘 안 보여. 따라가.

실력 있는 향상, 섬유, 화학 섬유, 이들 자금 수요가 큰 기술 밀집형 분야에 도전하고, 인내심 있게 하류를 향하는 특징은 브랜드가 작동하는 것이기 때문에, 세밀하게 일하고, 내부 판매업체의 인내심을 시사하고, 용기 있는 글로벌은 다른 지역으로 이동해, 어떤 원가 상승하는 요소를 피하는 것이다.

또 다른 선택은 새로운 산업의 영역을 모색하여 넓고 넓은 시장을 개척하는 것이며, 잘 보이지 않는 바짝 다가가면 시장의 흐름을 분간할 수 없는 것이고, 좋은 기업을 지켜보고 어떻게 해야 할지, 따라가면 문제가 없을 것이다.

당신의 기업이 걷는 길을 잘 택하고, 더 심각한 시련을 겪을 수 있습니다.


기자: 기업은 국가 정책의 영향을 어떻게 대응해야 합니까?


손서철: 업계 전체의 발전에 있어서 정책은 확실성이 크기 때문에 기업은 반드시 정책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현재 많은 중소기업들이 정책불확실성이 수동적인 인수자가 되고 있다.

시장의 예상을 어떻게 파악하느냐에 대한 기업은 이 방면의 분석력도 약하다.

업계 측면에서 기업의 정책적 파악을 돕기 위해서는 관련 일부 부위, 부처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현재의 형세를 분석하거나 산업에 대한 경제 운행을 완화하는 데 큰 충격을 주는 정책을 추진하고 있다.


기자는 기업에 새로운 생기를 가져올 수 있을까?


손서철: 요구가 있어야 창의성이 생길 수 있다. 그것은 단순한 하류와 상류의 문제가 아니다.

국내 판매 비중이 86% 에 달하는 섬유 가공 총량은 5150만 톤에 달하며 1인당 섬유 소비가 22킬로그램에 이를 것으로 보인다.

소비 수요가 새로운 분출에 직면할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소비 수요의 증가는 원료에 대한 대량의 수요를 가져올 것이므로, 원료의 대체 개발을 통해 원료 공급을 완화시키는 갈등은 방직 산업이 기술 개발의 중점을 강화하는 것이다.


 

  • 관련 읽기

의류 브랜드 평균 수명 1 년 반?&Nbsp; 소매점 위기

재경 요문
|
2011/8/10 19:18:00
39

저가 충격 은 기업주 들 에게 전자 상무 에 대한 우려 가 넘쳤다

재경 요문
|
2011/8/10 19:17:00
26

원자재 폭등 & Nbsp

재경 요문
|
2011/8/10 19:15:00
46

연구원 통계 & Nbsp; 프랑스 방직 의상 여름 판매 6% 감소

재경 요문
|
2011/8/10 19:08:00
60

아시아태평양 주식시장이 전선 전체를 크게 상승시켰다.

재경 요문
|
2011/8/10 18:51:00
27
다음 문장을 읽다

2011년 상반기 우리나라 방직 의류 기업 수출 상황 탐색

2011년 상반기 우리나라 방직품 의상의 수출입 무역 데이터가 이미 출로 되었다.통계 데이터로 보면 우리나라 방직품 복장의 수출 증세가 변형되지 않아 동기 대비 2할을 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