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태류 가 농목민 의 새로운 관념 을 활성화시키다: 녹수청산 이 금산 은산 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생태관광이 우리 나라에서 신속하게 발전함에 따라 농목민들이 ‘ 녹수청산이야말로 금산은산 ’ 이라는 도리를 깨닫고 자각적으로 나무를 베고 나무를 베고 남목으로 따 따서 따돌렸다.
일전에 열린 전국 생태관광 현장회의에서 알려졌으며, 과거에는 현지 유명 삼림목재 기지로 유명한 관광 명승지, 구채구의 변천은 전형적인 사례가 됐다.
소기웨이 관광국 국장은 관광업이 우선 자원절약형 환경우호형 산업이라고 말했다.
관광업, 자원 소모가 적고, 환경 비용이 낮고, 일반적으로 자원과 환경에 직접적인 경소비를 하지 않고 자연 문화 자원과 생태 환경에 유리한 영속적인 이용에 도움이 된다.
다음으로 관광업은 일부 자원 소비, 오염중의 전통산업을 대체할 수 있으며 오염 배출을 줄이고 생태파괴의 목적을 줄일 수 있다.
관광업이 삼림공업에 대한 대체로 ‘ 나무를 베기 ’ 를 ‘ 나무를 보는 ’ 로 삼아 숲을 파손하는 것은 자원을 소모하지 않고 각 방면의 효익도 좋다.
“ 관광업 발전을 통해 일부 지방은 경쟁 우량한 환경과 발전의 우위를 점적으로 인식하고, 보호환경은 생산력을 보호하는 것이며, 환경을 개선하는 것은 생산력을 발전시키는 것이며, 푸른 수청산 은산을 보존할 것이다. ” 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야오밍: 세계선수권대회를 통해 2008 올림픽 희망이 더욱 훌륭하다!
- 주광상해 지적 최저 목표 만족 훈련 희망 결과
- 중국 여루가 앞서거니 밖의 정상 대결을 저지하고 일본이 미국을 넘어뜨렸다
- 유위 압 제임스 조공 4 위 여전히 야오밍 패스 가장 가인
- 여자 농구 몸풀기 2회 승리 브라질 주력 부상병 방해 영향 발휘
- 여자 축구가 북경에 도착하여 시아룡 인터페이스 마양행: 국청 우승차
- 세계 농구계의 구도가 지금 유럽 리그가 이미 NBA 보다 못하다
- 말양행 개국 청오송이 금화 10월 대표 팀 명단 발표
- 한 채민은 2원기 투표에 의해 ‘ 칠성채 ’ 5만여 위안 이다
- 홍상'스타 '시리즈 백만 현금 대방송